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6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일병 진천몬스 21.12.06 14:43 답글 신고
    미친 쓰레기 같은 놈들..
    제일 저렴한 a125모델에..
    어르신이 얼마나 쓰신다고..105,000원짜리 요금제라니..
    이거 할부로 개통하신거라..청약철회 가능합니다..
    그놈들은 안해줄테고..소비자보호원 같은데 문의해보세요
    답글 0
  • 레벨 대령 3 4배드림 21.12.06 14:57 답글 신고
    냉정하게 가보것습니다..
    일단 요금제 끝장이네요..
    저가폰에 10만원짜리 요금제라니....
    본사쪽? 인정이 안된 취소건은 대리점에서 취소한폰을 재판매를 해야 합니다..근데 안쉽것죠..

    최저요금은 고객센터로 도 변경가능하니 최저로 바꾸세요..
    아니면 폰으로 모바일 접속하시던가..

    판매점에서 못하게 할 권리 없습니다..
    우와.. 요금제 끝장이네..
    답글 1
  • 레벨 병장 지은이남편 21.12.06 16:37 답글 신고
    동종업계 일하는 사람입니다.
    정신지체장애인 경우 보호자 연락후 개통가능합니다.
    그리고 대외민원 접수 하세요.
    기간내에 해결하지 않으면 환수금 오지게 먹습니다.
    그리고 저가폰에 고가요금제 라니
    에라이 나쁜인간들아
    그러니 폰팔이 취급당하지
    답글 4
  • 레벨 원수 아침마다소똥냄새 21.12.06 12:22 답글 신고
    이룬 ㅠㅠㅠ
  • 레벨 원수 무대뽀행인 21.12.06 12:23 답글 신고
    22
  • 레벨 원수 아침마다루팡냄새곰 21.12.06 12:25 답글 신고
    333
  • 레벨 소장 승무원의하루 21.12.06 12:23 답글 신고
    케이스 상자도 안주시고,폰만 꺼내주신 거같은데...
    ㅎ ㅏ ㅠ.ㅠ
  • 레벨 병장 에쿡진 21.12.06 12:28 답글 신고
    네 ㅠ
  • 레벨 소령 3 평양냉면관 21.12.06 12:29 답글 신고
    30개월...할부.....양아치들이네..요금제도 장난아니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병장 에쿡진 21.12.06 13:04 답글 신고
    소보원에 통화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 레벨 상병 노땡 21.12.06 16:28 답글 신고
    휴대폰 판매점 운영합니다
    14일 이내에 개취 예전에는 됐는데 현재는 안되고요
    단말기에 이상이 있으면 개통취소 가능해요 ( 삼성서비스 센터에서 불량증 받아야함)
    소보원에 연락해도 판매점이랑 소통해라 이정도일거에요
    개통처에서 가장 무서워 하는게 소보원인데 현재는 그것도 그닥,,

    저희 거래처 공지내용 참고

    회사와 대리점의 이미지 손실을 유발하는 사회 취약계층(장애인)대상 이상영업 근절

    -취약계층(장애인)영업 제재 조치를 통해 고객 및 파트너를 보호하고자 함




    절대 해서는 안되는 일

    -취약계층(장애인) 단기간동일명의 신규/기변(재가입)개통 금지 및 이상영업 근절
  • 레벨 병장 에쿡진 21.12.06 19:04 신고
    @노땡

    오늘형수님이 찾아갔다는데 전화상으론 폰박스를 아버지가 버렸다고 영상도있다고 하더니 찾아가니 영상이 없다네요
    요금제도 노인상대로 젤비싼요금제로 바가지쒸우냐고 머라하고나왔더니 지금 요금제도 조금저렴한걸로 지네맘대로 바꿔놨네요 동의도없이
  • 레벨 원수 naviduggy 21.12.06 12:35 답글 신고
    판매점 주소 보임여....
  • 레벨 소장 영일이아빠 21.12.06 12:43 답글 신고
    크허헉...요금제도 비싼거...
  • 레벨 중사 3 이건뭔미 21.12.06 12:53 답글 신고
    님 판매점 주소 보입니다. 얼른 수정해서 올리시구요.

    아버님이 정상적으로 서명하신 내용이 있다면 안타깝지만 청약철회는 쉽지 않습니다.

    다만 요금제는 제일 낮은걸로 지금 바로 바꿔버리시구요.

    사용하지 않는다면 정지하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부가서비스도 있다면 당장 해지하시구요
  • 레벨 병장 에쿡진 21.12.06 13:07 답글 신고
    아 그런가요?ㅠ
    사인직접하섰다네요 ㅠ
  • 레벨 대위 1 별방랑자 21.12.06 20:08 신고
    @에쿡진 서명하는 CCTV확보하세요
  • 레벨 일병 진천몬스 21.12.06 14:43 답글 신고
    미친 쓰레기 같은 놈들..
    제일 저렴한 a125모델에..
    어르신이 얼마나 쓰신다고..105,000원짜리 요금제라니..
    이거 할부로 개통하신거라..청약철회 가능합니다..
    그놈들은 안해줄테고..소비자보호원 같은데 문의해보세요
  • 레벨 중위 2 날린 21.12.06 14:43 답글 신고
    15일이내면 청약철회가능합니다.
  • 레벨 원사 1 아침뱃살 21.12.06 14:46 답글 신고
    소보원에 아버님 상태 잘 설명해 주세요. 특히 겉에서보기에도 혼자계약하시기 어려워 보이신다면 그점도 강조하시구요.
  • 레벨 대령 3 4배드림 21.12.06 14:57 답글 신고
    냉정하게 가보것습니다..
    일단 요금제 끝장이네요..
    저가폰에 10만원짜리 요금제라니....
    본사쪽? 인정이 안된 취소건은 대리점에서 취소한폰을 재판매를 해야 합니다..근데 안쉽것죠..

    최저요금은 고객센터로 도 변경가능하니 최저로 바꾸세요..
    아니면 폰으로 모바일 접속하시던가..

    판매점에서 못하게 할 권리 없습니다..
    우와.. 요금제 끝장이네..
  • 레벨 병장 에쿡진 21.12.06 19:01 답글 신고
    오늘형수님이 찾아갔다는데 전화상으론 폰박스를 아버지가 버렸다고 영상도있다고 하더니 찾아가니 영상이 없다네요
    요금제도 노인상대로 젤비싼요금제로 바가지쒸우냐고 머라하고나왔더니 지금 요금제도 조금저렴한걸로 지네맘대로 바꿔놨네요 동의도없이
  • 레벨 상병 스테판8 21.12.06 15:00 답글 신고
    아어 폰팔이들 진짜...
    저희 아버지께서도 혼자 매장 가셔서 계약서도 안주고 싸인도 자기네 맘대로 싸인하고
    결합상품까지 가입을 다 시켜놔서
    명의도용으로 신고한다고 해서 계약 취소한적 있네요
    몇일을 가서 생쇼를 했는지..
  • 레벨 이등병 빵쉬리 21.12.06 15:27 답글 신고
    정신이 온전치 않다는걸 증명 할수있다면 철회가능합니다
    원래 보호자 동반하야 개통가능해요
    14일이내 철회는 이제 기계 이상일때만 가능한걸로 알고있습니다

    정안되면 그냥 해지하시고 기계는 중고로 판매하셔서 손해를 매우시는 방법도..

    그나저나 어르신한테 10만원요금제..진짜 너무하네요
  • 레벨 병장 에쿡진 21.12.09 15:42 답글 신고
    영상을 봤더니 아버지가 휴대폰 박스가 되게 얇은건데 뚜껑부분을 훼손시킨듯 보이네요
    요금제동의없이 변경시킨건 개인명의도용으로 방통위민원넣을생각이고
    그런데 폰값내고 해지시킬라했더니 6개월 사용후 해지가능하다네요 ㅡㅡ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 레벨 병장 지은이남편 21.12.06 16:37 답글 신고
    동종업계 일하는 사람입니다.
    정신지체장애인 경우 보호자 연락후 개통가능합니다.
    그리고 대외민원 접수 하세요.
    기간내에 해결하지 않으면 환수금 오지게 먹습니다.
    그리고 저가폰에 고가요금제 라니
    에라이 나쁜인간들아
    그러니 폰팔이 취급당하지
  • 레벨 병장 에쿡진 21.12.06 18:47 답글 신고
    오늘수님이 찾아갔다는데 전화상으론 폰박스를 아버지가 버렸다고 영상도있다고 하더니 찾아가니 영상이 없다네요
    요금제도 노인상대로 젤비싼요금제로 바가지쒸우냐고 머라하고나왔더니 지금 요금제도 조금저렴한걸로 지네맘대로 바꿔놨네요 동의도없이
  • 레벨 간호사 스프러스 21.12.06 18:53 신고
    @에쿡진 동의없이 바꿨다는건 개인정보를 맘데로 이용한거 잖아요? 제가 알기론 영업점에서 요금제 변경하려면 신분증 스캔본 들어가야하는걸로 아는데요... 고객센터에 전화하셔서 요금제 변경에 문제가 없는건지 물어보시고 개인정보 도용 관련으로 민원 넣으세요~
  • 레벨 훈련병 비인남자 21.12.07 08:46 신고
    @에쿡진 사실 이것도 문제삼으려면 삼을 수 있음. 요금제변경의 경우, 앱이나 고센 제외한 내방업무는 신분증 지참, 본인 방문시 변경 가능한 업무임.
  • 레벨 훈련병 비인남자 21.12.07 08:34 답글 신고
    장애인복지할인 안받고있어서 개통가능했던거 아닐까요?
  • 레벨 상사 2 바람냥 21.12.06 17:14 답글 신고
    요금도 105000원짜리를 뒤집어씌워놨네. 에휴.
  • 레벨 병장 왕파리 21.12.06 17:14 답글 신고
    방통위에 민원 넣으세요.. 소보원보다 방통위 민원이 효과적일껍니다..
  • 레벨 병장 에쿡진 21.12.06 18:49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 레벨 소장 아고라정회원 21.12.06 17:36 답글 신고
    좁은 동네에서 별 일이 다 있네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병장 에쿡진 21.12.06 18:54 답글 신고
    장애인등록증같은건 따로없으시데요ㅠ
  • 레벨 간호사 스프러스 21.12.06 18:39 답글 신고
    통신사마다 다르긴한데 방통위를 좀더 신경쓰긴해요. 근데 바로 민원 넣지마시고 통신사 고객센터에 먼저 민원 접수하세요~ 상담사 통화하고 처리 안된다는 답변 받더라도 일단 판매점 상위 대리점으로 민원 접수해달라고 하시고 그래도 안되면 고객보호원 팀장이랑 통화하세요~
    절대 흥분하지 마시고 차분히 말씀하시구요 통신사 차원에서 중재나 처리 아무것도 안된다고 하면 그때 방통위, 소보원, 신문고 등에 민원 넣는다고 하세요~
    아버님께서 직접 서명하신거라 바로 대외기관에 민원 넣으면 어차피 접수는 되었고 평가에 반영도 되었기 때문에 처리 안해줍니다ㅠㅠ
    고객센터에서는 최대한 대외민원을 줄이려고 케어하는거지 본인들 과실이 아닌 이상 어차피 접수한건 크게 타격이 없어요ㅜㅠ
    그리고 아버님 개통하신 휴대폰 최초 개통한 폰인지 확인해보세요 박스도 안준거면 개통철회되었던 폰 팔았을수 있어요...
  • 레벨 병장 에쿡진 21.12.06 18:52 답글 신고
    오늘형수님이 찾아갔다는데 전화상으론 폰박스를 아버지가 버렸다고 영상도있다고 하더니 찾아가니 영상이 없다네요
    요금제도 노인상대로 젤비싼요금제로 바가지쒸우냐고 머라하고나왔더니 지금 요금제도 조금저렴한걸로 지네맘대로 바꿔놨네요 동의도없이
  • 레벨 간호사 스프러스 21.12.06 19:00 신고
    @에쿡진 고객센터에 전화하셔서 개통이력조회하는 방법 문의하셔서 꼭 조회해보시구요~ 요금제변경시 구비서류랑 방법 안내해달라고 하셔서 정상적으로 변경이 된건지 확인하셔야해요~ 영업점에서 변경하려면 본인이 방문하든 대리인이 방문하든 본인 신분증 있어야하는걸로 알고있고 전산에 컬러 스캔본 첨부해야 하는걸로 알고있어요
    암튼 통신사 고객센터에 전화하셔서 꼭 확인해보세요~ 통신사마다 구비서류가 다를수 있으니~
    통신사는 개인정보 정말 민감하니까 동의없는 업무처리 꼭 걸고 넘어가시고 그건으로 방통위 민원 넣겠다고 언지를 주시는게 좋겠네요
    잘 해결되셨음 좋겠네요ㅠㅠ
  • 레벨 대위 1 별방랑자 21.12.06 20:02 신고
    @에쿡진 도움이 될진 모르겠습니다. 전자서류 작성시 명의자본인이 직접 서명을 했는지 여부를 알아보세요
    다른거 다 따질 필요없고 그것만 알아보세요. 대리서명했다면 대리인서류 즉 인감날인 위임장과 아버님 인감증명서가 첨부되었는지 알아보세요 FM으로 했는지 여부만 따져도 취소할수있습니다. 현직종사자이지만 참 너무하네요 더 궁금하신건 쪽지 주세요
  • 레벨 원사 3 한다중 21.12.06 18:50 답글 신고
    출고가 27만원 짜리 폰을 개통하는데
    7~8만원 요금제로 개통했다?

    이거는 판매한 직원이 대놓고 엿먹이는거네요
  • 레벨 일병 아네다가 21.12.06 20:18 답글 신고
    취소 안해주면 해지를 하세요...그래봐야...27마넌입니다..유지시에는 더 많은 돈이 들어가요..
  • 레벨 병장 에쿡진 21.12.09 15:57 답글 신고
    영상을 봤더니 아버지가 휴대폰 박스가 되게 얇은건데 뚜껑부분을 훼손시킨듯 보이네요
    요금제동의없이 변경시킨건 개인명의도용으로 방통위민원넣을생각이고
    그런데 폰값내고 해지시킬라했더니 6개월 사용후 해지가능하다네요 ㅡㅡ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 레벨 일병 아네다가 21.12.06 20:20 답글 신고
    1취소요구...안되면 해지...해지후 휴대폰 중고로 판매10만 정도 예상..끝
  • 레벨 훈련병 비인남자 21.12.07 08:43 답글 신고
    10만원 안함...사실좀 후지기도했고, 구성품도 없음ㅋㅋ
  • 레벨 대위 3 안드로메다개똥이 21.12.06 21:02 답글 신고
    엘지 유플 고객센터 전화&소보원 접수 하시면 해결 됩니다.

    전 SKT S10 50만 개통으로 와이프꺼까지 개통했는데, 기기변경확인하고 티 월드 확인하니, 150만원 ㅠㅠ 2대 300만원 호구중의 상호구.

    SKT 고객 센터 + 소보원으로 해결했는데,
    와이프것도 해달라하니, ㅋㅋㅋ 와이프는 접수 안했다고 하더이다 ㅎㅎㅎ

    그래도 걔네들은 결국 소고기 파티했겠죠~~

    와이프것도 똑같이 하려고 했으나, 와이프도 그냥 쓴다고 하여......... 전 발뿜으로 노트....
    벌써 2년 반전 이야기네요~
  • 레벨 대위 3 안드로메다개똥이 21.12.06 21:04 답글 신고
    죄송스러운 이야기지만, 경찰에 대리점을 상대로 경찰에 신고하시는게. 아버님 행위불능력자인데 사기쳤으니....
  • 레벨 일병 김일한님 21.12.06 21:14 답글 신고
    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해서 개지럴하면 대리점or판매점에 계속 쪼우던데 팀장급이랑 통화연결해보세요 고객센터요
  • 레벨 일병 생선은고기가아니다 21.12.06 22:45 답글 신고
    해당 통신사에 voc 넣으시면 그 대리점 수수료 차감되고 개통철회 더와달라하고 못한다하면 그럼 해결할수있는사람 연결해달라고 땡깡피우세요
    최대한 여러곳에 연락하고 매장 직접가서 철회해달라고 강력하게 요구하고 틈만나면 찾아가세요 다른손님들 있을때 특히
  • 레벨 하사 3 작살K 21.12.07 00:00 답글 신고
    와.. 저런놈땜에 폰팔이라 욕먹지.. 나도 폰 팔지만 개쓰레기네.. 요금제 실화?? 중증 장애라 하셨는데 아버님이 장애인증 있으시면 아마 대리인 같이 안간걸로 걸면 될꺼에요. 요즘 테블릿으로 이름싸인 다 받는데 자필 아닐수도 있으니(아버님 상태로보아) 대필이면 같이 걸어서 엿먹이세요
  • 레벨 상병 둥빠9 21.12.07 00:45 답글 신고
    일단 저런짓하는곳은 대리점일듯합니다...
    (판매점은 저런 어이없는요금제는 유치안하죠)
    할부거래법상 7일이내 단순변심은 개통철회가능하지만 휴대폰은 개통후라면 재화의멸실이 큰경우라 개통철회는 어렵습니다
    (소보원 연락해도 별방법없습니다)
    다만, 필요없는폰이고 저런영업하는 곳에서 구매라면 해지하시고 해당폰은 중고로 판매하시는방법이 좋을듯하고(취소처리안될시), 요금제를 임의로 낮춘거라면 개인정보위반입니다... 이점을
    우선 114고객센터통해 VOC남기시는게 좋습니다
    그러면 해당개통처에서 연락올거구요
    개통취소한다면 개통후 14일이내만 가능하니
    빨리 조취 취하시길바랍니다
    저런놈들때문에 많은 선량한 매장들이
    싸잡아 폰팔이소리 듣네요 ㅠㅠ
  • 레벨 병장 에쿡진 21.12.09 15:43 답글 신고
    영상을 봤더니 아버지가 휴대폰 박스가 되게 얇은건데 뚜껑부분을 훼손시킨듯 보이네요
    요금제동의없이 변경시킨건 개인명의도용으로 방통위민원넣을생각이고
    그런데 폰값내고 해지시킬라했더니 6개월 사용후 해지가능하다네요 ㅡㅡ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 레벨 훈련병 비인남자 21.12.07 08:36 답글 신고
    일단//.구성품이라던지 휴대폰 쓰지말고 갖고계셔요
  • 레벨 훈련병 비인남자 21.12.07 08:37 답글 신고
    느낌에 서명도 대필했을듯ㅋ
  • 레벨 훈련병 비인남자 21.12.07 08:41 답글 신고
    이거 본사에 클레임거세요. 언론에 공론화하겠다고 하면 본사에서 알아서 해줄겁니다....고객단순 변심으로 인한 개통취소라면 모를까 이런경우엔 본사에서도 이슈되기싫어하죠
  • 레벨 중사 2 주차삐까2 21.12.07 09:11 답글 신고
    일단 철회는 개통후 7일 취소가능합니다. 14일은 단말기 이상시 철회가능 하구요.
    소보원 접수 해봤자 @#! 시간더 갑니다...분쟁조정위원회 넣어도 판매점이나 대리점에서 거부 하면
    진행안되구요,..,.공무원 믿지마세요,
    철회 조약 사항 법적인거 있으니 대표번호로 연락해서 반품의사 확인하고 내용증명보내고 물건
    보내버리세요...
  • 레벨 원사 1 보배꿀잼 21.12.07 10:41 답글 신고
    아 진짜 열받아죽겠다.
    진짜 찾아가서 머리 쥐뜯고싶다.
    저런 인간들때문에 폰파는 사람들이 욕먹는다. 양아치새끼
  • 레벨 하사 3 내가내다아이가 21.12.07 13:22 답글 신고
    역시 u플..너흰 안돼
  • 레벨 원사 1 윗사람변태에요 21.12.07 13:58 답글 신고
    폰개통은 어버님이 원해서구매 했으니...그렇다 하더라도 요금제는 눈탱이 아닌가요.. 실버 요금제도 있는데...
  • 레벨 상병 Luxury 21.12.07 17:55 답글 신고
    14이내 단순개통 취소로 기기값 환불 받기는 어렵습니다.
    기기에 이상이 있거나, 통화 품질 이상이 있거나 하는 것 외적으로는요..
    간단한 방법으로는 개통한거 해지 하시구요. 기기값 얼마 안하니 기기값 지불 하시고, 몇일 안된 기기니 당근이나 중고로 되팔아서 기기값 충당 하시는 방법이 젤 현명한 방법 입니다.
  • 레벨 병장 에쿡진 21.12.09 15:37 답글 신고
    영상을 봤더니 아버지가 휴대폰 박스가 되게 얇은건데 뚜껑부분을 훼손시킨듯 보이네요
    요금제동의없이 변경시킨건 개인명의도용으로 방통위민원넣을생각이고
    그런데 폰값내고 해지시킬라했더니 6개월 사용후 해지가능하다네요 ㅡㅡ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 레벨 소장 마르딜 21.12.08 12:38 답글 신고
    폰팔이 ㅅㅋ남산가서 빨갱이만드는 서류찍어뿔라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