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글올립니다
어제 아버지께서 휴대폰을 개통해오셨는데 취소처리할수없나요
아버지께서 연세가 76이신데 뇌출혈로 쓰러지신적도 있으셔서 잘 걷지도 못햐시고 정신도 온전치 못하십니다
어제 오전 어머니가 한눈파신사이 나가시고 안들어오셔서 경찰에 실종신고햬서 저녁에 경찰분이 찾아오셨습니다 바지에 대변도 보신상태로 ㅠㅠ
근데 폰을 개통해오셨더라구요
아버지께서 폰이있으시면 자꾸 지인분들한테 새벽시간에도 전화를 하셔서 안해드렸거든요
정신도 온전치 못하신분한테 폰을개통해준 그매장도너무하네요ㅠ
전화했더니 취소하려면 기계값은 내야한다는데 얼마나 내야하는건가요
대표번호통화했는데 휴대폰에 이상이 있을시에만 계약철회가 가능하답니다 ㅠ
제일 저렴한 a125모델에..
어르신이 얼마나 쓰신다고..105,000원짜리 요금제라니..
이거 할부로 개통하신거라..청약철회 가능합니다..
그놈들은 안해줄테고..소비자보호원 같은데 문의해보세요
일단 요금제 끝장이네요..
저가폰에 10만원짜리 요금제라니....
본사쪽? 인정이 안된 취소건은 대리점에서 취소한폰을 재판매를 해야 합니다..근데 안쉽것죠..
최저요금은 고객센터로 도 변경가능하니 최저로 바꾸세요..
아니면 폰으로 모바일 접속하시던가..
판매점에서 못하게 할 권리 없습니다..
우와.. 요금제 끝장이네..
정신지체장애인 경우 보호자 연락후 개통가능합니다.
그리고 대외민원 접수 하세요.
기간내에 해결하지 않으면 환수금 오지게 먹습니다.
그리고 저가폰에 고가요금제 라니
에라이 나쁜인간들아
그러니 폰팔이 취급당하지
ㅎ ㅏ ㅠ.ㅠ
감사합니다
14일 이내에 개취 예전에는 됐는데 현재는 안되고요
단말기에 이상이 있으면 개통취소 가능해요 ( 삼성서비스 센터에서 불량증 받아야함)
소보원에 연락해도 판매점이랑 소통해라 이정도일거에요
개통처에서 가장 무서워 하는게 소보원인데 현재는 그것도 그닥,,
저희 거래처 공지내용 참고
회사와 대리점의 이미지 손실을 유발하는 사회 취약계층(장애인)대상 이상영업 근절
-취약계층(장애인)영업 제재 조치를 통해 고객 및 파트너를 보호하고자 함
절대 해서는 안되는 일
-취약계층(장애인) 단기간동일명의 신규/기변(재가입)개통 금지 및 이상영업 근절
오늘형수님이 찾아갔다는데 전화상으론 폰박스를 아버지가 버렸다고 영상도있다고 하더니 찾아가니 영상이 없다네요
요금제도 노인상대로 젤비싼요금제로 바가지쒸우냐고 머라하고나왔더니 지금 요금제도 조금저렴한걸로 지네맘대로 바꿔놨네요 동의도없이
아버님이 정상적으로 서명하신 내용이 있다면 안타깝지만 청약철회는 쉽지 않습니다.
다만 요금제는 제일 낮은걸로 지금 바로 바꿔버리시구요.
사용하지 않는다면 정지하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부가서비스도 있다면 당장 해지하시구요
사인직접하섰다네요 ㅠ
제일 저렴한 a125모델에..
어르신이 얼마나 쓰신다고..105,000원짜리 요금제라니..
이거 할부로 개통하신거라..청약철회 가능합니다..
그놈들은 안해줄테고..소비자보호원 같은데 문의해보세요
일단 요금제 끝장이네요..
저가폰에 10만원짜리 요금제라니....
본사쪽? 인정이 안된 취소건은 대리점에서 취소한폰을 재판매를 해야 합니다..근데 안쉽것죠..
최저요금은 고객센터로 도 변경가능하니 최저로 바꾸세요..
아니면 폰으로 모바일 접속하시던가..
판매점에서 못하게 할 권리 없습니다..
우와.. 요금제 끝장이네..
요금제도 노인상대로 젤비싼요금제로 바가지쒸우냐고 머라하고나왔더니 지금 요금제도 조금저렴한걸로 지네맘대로 바꿔놨네요 동의도없이
저희 아버지께서도 혼자 매장 가셔서 계약서도 안주고 싸인도 자기네 맘대로 싸인하고
결합상품까지 가입을 다 시켜놔서
명의도용으로 신고한다고 해서 계약 취소한적 있네요
몇일을 가서 생쇼를 했는지..
원래 보호자 동반하야 개통가능해요
14일이내 철회는 이제 기계 이상일때만 가능한걸로 알고있습니다
정안되면 그냥 해지하시고 기계는 중고로 판매하셔서 손해를 매우시는 방법도..
그나저나 어르신한테 10만원요금제..진짜 너무하네요
요금제동의없이 변경시킨건 개인명의도용으로 방통위민원넣을생각이고
그런데 폰값내고 해지시킬라했더니 6개월 사용후 해지가능하다네요 ㅡㅡ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정신지체장애인 경우 보호자 연락후 개통가능합니다.
그리고 대외민원 접수 하세요.
기간내에 해결하지 않으면 환수금 오지게 먹습니다.
그리고 저가폰에 고가요금제 라니
에라이 나쁜인간들아
그러니 폰팔이 취급당하지
요금제도 노인상대로 젤비싼요금제로 바가지쒸우냐고 머라하고나왔더니 지금 요금제도 조금저렴한걸로 지네맘대로 바꿔놨네요 동의도없이
절대 흥분하지 마시고 차분히 말씀하시구요 통신사 차원에서 중재나 처리 아무것도 안된다고 하면 그때 방통위, 소보원, 신문고 등에 민원 넣는다고 하세요~
아버님께서 직접 서명하신거라 바로 대외기관에 민원 넣으면 어차피 접수는 되었고 평가에 반영도 되었기 때문에 처리 안해줍니다ㅠㅠ
고객센터에서는 최대한 대외민원을 줄이려고 케어하는거지 본인들 과실이 아닌 이상 어차피 접수한건 크게 타격이 없어요ㅜㅠ
그리고 아버님 개통하신 휴대폰 최초 개통한 폰인지 확인해보세요 박스도 안준거면 개통철회되었던 폰 팔았을수 있어요...
요금제도 노인상대로 젤비싼요금제로 바가지쒸우냐고 머라하고나왔더니 지금 요금제도 조금저렴한걸로 지네맘대로 바꿔놨네요 동의도없이
암튼 통신사 고객센터에 전화하셔서 꼭 확인해보세요~ 통신사마다 구비서류가 다를수 있으니~
통신사는 개인정보 정말 민감하니까 동의없는 업무처리 꼭 걸고 넘어가시고 그건으로 방통위 민원 넣겠다고 언지를 주시는게 좋겠네요
잘 해결되셨음 좋겠네요ㅠㅠ
다른거 다 따질 필요없고 그것만 알아보세요. 대리서명했다면 대리인서류 즉 인감날인 위임장과 아버님 인감증명서가 첨부되었는지 알아보세요 FM으로 했는지 여부만 따져도 취소할수있습니다. 현직종사자이지만 참 너무하네요 더 궁금하신건 쪽지 주세요
7~8만원 요금제로 개통했다?
이거는 판매한 직원이 대놓고 엿먹이는거네요
요금제동의없이 변경시킨건 개인명의도용으로 방통위민원넣을생각이고
그런데 폰값내고 해지시킬라했더니 6개월 사용후 해지가능하다네요 ㅡㅡ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전 SKT S10 50만 개통으로 와이프꺼까지 개통했는데, 기기변경확인하고 티 월드 확인하니, 150만원 ㅠㅠ 2대 300만원 호구중의 상호구.
SKT 고객 센터 + 소보원으로 해결했는데,
와이프것도 해달라하니, ㅋㅋㅋ 와이프는 접수 안했다고 하더이다 ㅎㅎㅎ
그래도 걔네들은 결국 소고기 파티했겠죠~~
와이프것도 똑같이 하려고 했으나, 와이프도 그냥 쓴다고 하여......... 전 발뿜으로 노트....
벌써 2년 반전 이야기네요~
최대한 여러곳에 연락하고 매장 직접가서 철회해달라고 강력하게 요구하고 틈만나면 찾아가세요 다른손님들 있을때 특히
(판매점은 저런 어이없는요금제는 유치안하죠)
할부거래법상 7일이내 단순변심은 개통철회가능하지만 휴대폰은 개통후라면 재화의멸실이 큰경우라 개통철회는 어렵습니다
(소보원 연락해도 별방법없습니다)
다만, 필요없는폰이고 저런영업하는 곳에서 구매라면 해지하시고 해당폰은 중고로 판매하시는방법이 좋을듯하고(취소처리안될시), 요금제를 임의로 낮춘거라면 개인정보위반입니다... 이점을
우선 114고객센터통해 VOC남기시는게 좋습니다
그러면 해당개통처에서 연락올거구요
개통취소한다면 개통후 14일이내만 가능하니
빨리 조취 취하시길바랍니다
저런놈들때문에 많은 선량한 매장들이
싸잡아 폰팔이소리 듣네요 ㅠㅠ
요금제동의없이 변경시킨건 개인명의도용으로 방통위민원넣을생각이고
그런데 폰값내고 해지시킬라했더니 6개월 사용후 해지가능하다네요 ㅡㅡ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소보원 접수 해봤자 @#! 시간더 갑니다...분쟁조정위원회 넣어도 판매점이나 대리점에서 거부 하면
진행안되구요,..,.공무원 믿지마세요,
철회 조약 사항 법적인거 있으니 대표번호로 연락해서 반품의사 확인하고 내용증명보내고 물건
보내버리세요...
진짜 찾아가서 머리 쥐뜯고싶다.
저런 인간들때문에 폰파는 사람들이 욕먹는다. 양아치새끼
기기에 이상이 있거나, 통화 품질 이상이 있거나 하는 것 외적으로는요..
간단한 방법으로는 개통한거 해지 하시구요. 기기값 얼마 안하니 기기값 지불 하시고, 몇일 안된 기기니 당근이나 중고로 되팔아서 기기값 충당 하시는 방법이 젤 현명한 방법 입니다.
요금제동의없이 변경시킨건 개인명의도용으로 방통위민원넣을생각이고
그런데 폰값내고 해지시킬라했더니 6개월 사용후 해지가능하다네요 ㅡㅡ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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