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베스트랩이 친현대 채널인 건 맞지만
배틀만큼은 바보같을 정도로 사심이 없는 게
무슨 차였는지 기억이 잘 안 나지만
예전에 차 협찬까지 받아놓고
배틀도 지고 까다가 끝남;;
이러다 협찬 짤리는 거 아니냐고 했던
에피소드도 있었네요 ㅎㅎㅎ
암튼 N+DCT가 깡패이긴 해서...
BMW M급 미만에서는 사실상 적수가 없음.
전륜구동 끝판왕 시빅R도 수동밖에 없어서
출력이 높아도 DCT 변속을 못 따라감;;
이번 GR 야리스도
신경써서 일부러 타이어도 동일타이어로 맞추고
운전실력도 6000클래스 챔프 선수면
논란의 여지도 없고
인캠 보면 일부러 느리게 타는 느낌도 없음.
고성능차 랩타임 전문
독일의 sport auto에 이미 기록이 다 있는데
최근에 i30N 업데이트 됨.
GR야리스는 애초에 N의 적수가 되지 못함
아방N이 i30N보다 빠를테니
아방N이면 차이는 더 벌어질 겁니다.
그나마 대놓고 N 겨냥해서 나온 골프 GTI TCR
이건 N이랑 기록이 거의 같네요.
그리고 최근에 놀라운 일이 있었죠.
ㅎㄷㄷㄷㄷㄷㄷㄷㄷㄷ
ㅎㄷㄷㄷㄷㄷㄷ
ㅎㄷㄷ
그렇다고 합니다.
요즘은 N 까면 유툽에서 세계적으로도 혼나는 분위기
세상이 많이 바뀌었습니다. ㅎㅎ
암튼 결론은...
더베스트랩은 배틀만큼은 진심인 채널~
떡상했으면 좋겠네요 ㅎㅎ
굿굿
.
변속로스 때문에 무게당 마력비가 앞서도 직빨에서 상대가 안되고
거기다 e-lsd도 워낙 물건이고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메간도 상당하던데 ㄷㄷㄷ
현세대 시빅R한테 털린 이후로는
르노가 돈이 모자라는지
이름값이 예전만 못한 것 같네요.
않는법이라고 새로운 강자가 나타나면
뭐 어쩔수없죠 ㅎㅎ
어중간한 브랜드들은 슬슬 정리되는 분위기네요.
급이 좀 다르긴 한데
랩타임 정보는 잘 모르겠네요 ㅎㅎ
갬성으로 간다 아닙니까 ㅎ
GR야리스도 갬성충만이라고 ㅎ
똥차
16만 키로는 어디서나온 말인가요?
30년이후 탄소배출권 제대로 확보못한 국가 차량 제조사는 생산조차 못하는 3천만원후반대에 좋은성능이지만 너무늦은
요즘 시기엔 쉽지 않을 것 같네요
끝까지 다 보고
다리에 쥐났음 ㅎㅎ
N한테 안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ㅎ
변속로스 때문에 무게당 마력비가 앞서도 직빨에서 상대가 안되고
거기다 e-lsd도 워낙 물건이고
전 노씨 신뢰하지 않아서 직접 보지는 안았습니다..^^
예고편만 봤는데 영상 올렸나보네요..감사합니다...ㅎㅎ
그런데 우선 위 스포트 오토 i30n 기록은 타이어가 N옵션으로 나오는 OZ휠+피렐리 트로페오R(ㄷㄷㄷ)이고 야뤼스는 그냥 순정 PS4S라서... 그냥 비교하면 야뤼스가 쪼매 섭하지 않을랑가 싶구요. ㅋ
더베랩 나온 야뤼스는 또 트랙팩 빠진 깡통이라서 또 아쉬운 부분이 있기는 합니다 ㅎ
그렇다고 해도 아N 출력이나 직빨 그리고 DCT는 사기긴 하죠 ㅜ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