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 투싼 신차효과 굿, 제네시스 고급차종 효자. 베라크루즈 단종해야. i30 40 은 유럽 수출이나 열심히 해야. 아반떼 신차 투입시 50%가능할지도. 기아 : 쏘렌토가 효자. 카니발도 굿. 모닝은 스테디셀러. k시리즈 빨리 풀체인지 필요. 쏘울은 역시 수출용. 카렌스는 답답, k9는 좌절. 스포티지 풀체인지 시급 한국지엠 : 스파크 신형 투입 후 수동이랑 무단 변속기 가스 가솔린 다 내 놓아야 할 듯, 크루즈 말리부 캡티바 알페온 등등 사골시리즈 풀체인지 해야, 한국시장 생각안한 마인드 바꿔야. 특히 크루즈랑 트랙스는 1.6 디젤 필요. 올란도가 은근 꿀.. 르삼 : qm3 없었으면 진작에 망했음. sm5도 요즘 시들시들. 도넛을 야심차게 내 놓았으나 큰 차이 없음. 플랫폼이야 어차피 르노든 닛산이든 같으니 디자인을 닛산차 디자인으로 해야 팔릴 듯. 조만간에 불쌍한 까방권 쌍용에서 르삼으로 고착화 될 듯. 티볼리 출시이후 꾸준히 꼴지 중 쌍용 : 티볼리 덕에 살맛 나는데 티볼리 찍느라 코c 안녕. 결국 상대 수요 뻇어오려다가 코c팀킬 했지만 그래도 전체 판매량 많이 증가, 중요한건 티볼리 코c 코란도 스포츠 빼면 나머지는 별볼이 없다는거.. 차라리 단종하고 신차종 투입하거나 아니면 그냥 티볼리 코c 코란도 스포츠 올인하는게 해답.
아무생각없이 차사는 사람 없다. 그리고 아무나 니색히 아니고 현기차사도 만족하고 잘타는사람 생각보다 많으니까 말조심하고.. 그리고.... 굳이 현기차욕안해도 다른국산차가 이길실력이 되면 자연히 점유율 하락하지않을까..? 막무가내로 합당한근거없이 깎아내리는건 반증하고싶은 사람 심리를 자극해 오히려 반대여론만 형성할뿐이야..
일상 생활차로 잘타고있고 쉴때는 포르쉐타며 기분전환하고
3~4천만원차에 너무 눈높이를 높이지마라 대강 소모품개념르로 막타기에는 넘 좋은 현기다
수입해오는 큐삼이빼고 내수생산만보면 더 참담하네
http://m.auto.naver.com/magazine/view.nhn?type=Theme&seq=8155
남들은 저렇게 차 뽑는데 적당한 옵션 투싼살 돈도 없는게 자랑이냐?
비싸면 주머니사정 맞게 중고차나 타던가ㅉㅉ
왼만하면 1위였죠
르노, 쉐보레는 되려 줄어버렸네 ㅋㅋㅋ
보따리 내놓으라 할 분이군요-..-
근데 신형이랑 ix랑 어느게 더 많이 팔린건지?
그나저나 yf는 1년째 재고떨이네
뭐 하냐 옵션 현기 처럼 바르고
외관 이쁘게 하면 니들이 일등인데
대가리 어디다 쓰냐
투싼9,255 판매량중에 8,637이 구형이라잖아요...ㅋㅋㅋ
곧 단종될차가 8천대 이상 팔리겠냐..? 생각이 없네
그리고 솔찍 이상황에서 아직도 코투사시는 분들 정말 이해가 안됨!!
그냥 트럭이나 만들어 팔아라 ... 포터같은.....
매달 변함없는 건 민교아빠님의 글과
점유율 그릭고
현실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흥분하는 그 분들
아방이풀체인지하고 내년에 그랜저 풀체이지 k시리지 5 7 풀체인지 하면 80%훨씬 넘겠내 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