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사정이 넉넉치 않아도 이자 감수하며 새차 캐피탈 하는 사람이 많은데, 이게 중고 사서 수리비 고생 하느니 새차 산다는 마인드죠... 대기업 진출이 시세를 낮춘다는 보장은 없지만 최소한 성능기록지 장난은 치지 않을것. 차 팔고 잠수타고 민사 소송으로 피해자만 고생하는 현실에서 딱히 양심이나 도덕성 따지는 차량 회사들은 아니지만 그래도 소송장 날려줄 주소지라도 확실하니까요...
부품도 만들고, 철판도 만들고, 운송도 하고, 수출입 해운도 하고, 자동차 조립도 하고, 수리도 하고, 돈도 빌려주고, 부품 재생도 하고, 자동차 해외 수출과 국내 중고차 판매까지... 현대차그룹 계열사에서 하는 모든것인데요. 차 한대 팔아서 이윤만 남긴다고 생각하면 큰 오산.. 차를 만들기부터 구매 이후에 폐기까지 모든 곳에서 매출이 일어나기 때문에 현대차 그룹이 대단한거죠. 그동안 중고차 딜러들이 차를 상품화 하는데 있어 최소비용으로 고치다보니 딜러단지 내에 있는 전용샵에서 고쳐서 내놨을텐데 이 비용이 올라가고, 부가세를 붙여 판매하면 더 비싸지는게 아닐까 생각되네요. 그리고 국내판매보다 해외수출에 주력하지 않을까 생각 됩니다. 여튼 중고차를 팔더라도 현대캐피탈끼고 팔면 중고차 마진과 함께 AS, 캐피탈 등의 마진이 올라갈 거라서 다 합치면 꽤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신차가격까지 올려버리는 짓거리 할거같은 느낌...
싸고 좋은차야 기대도 안하지만 중고든 신차든 시세형성 자체가 높아질거같음.
K-자동차기업들 믿을수가 없음....
대기업 중고차팔면 최소 사기당하거나 AS는 안해주진 않을꺼아냐.
그리고 기존 중소차팔이들 지들도 팔려고 차값 뻥튀기는 안할테고.
그래서 양심 없는 딜러들이 독점하고 있는 중고차 시장에
대기업이 반드시 진출해야 합니다
신차도 제대로 a/s안되는데
시위하겠네 ㅋ
전통시장 안 가고 마트가는 것처럼...
근데 지금 중고차 시장을 옹호해주고 싶지는 않네요.
가격을 올려야지 상담
어떻게 돼나요?
이들의 광고로 돈번 포털, 신문사들이 더 나쁨.
그놈이나 이놈이나 똑같을거 같다.
오히려 대기업이 하면 경찰이나 소송 더 안통하지
헬게이트 열릴듯 하네
박살난거 적당히 새부품이든 리퍼든 돌아가게는 만들어서 팔꺼는 아냐...
사기꾼들
일부 양아치딜러들 강매,허위,침수,전손 사기는
못보겠고.... 정말 사면초가네
적절하네ㅋㅋ
반대!!
다른업종의 대기업을 환영해야함.
화질구린 블박을 옵션에 만들질 않나
가지가지한다
가격좀올라도 믿을수있는게 이득
독점의 무서움을 모르는구나..
대기업이 남좋자고 일하는기업이아닌데
빨리 들어오세요
대략 개쌩양아치에서.
양아치로 자리 바꿈.. 속마음은 개씹짱생양아치이곤 싶으나 관리감독 받는 입장이라... ㅋ
매입부분에서 쫌더 안심하고 매매할수 있는거와
그나마 워런티 기간내 써비스 만 좋아질뿐
달라질건 없을거임.
솔까 그거라도 만족해야하는것은 소비자의 몫..ㅎ
딜러들 욕하믄서 사이다네 어쩌네 하더니 이젠 또 활시위가 대기업을 향하냐? 니들 참 줏대읎다
한가지만 해라
더하면 더했지 . .
신차.중고차 바로 가격상승
대기업 특히 제조사가 신차중고차 다해버린다면 가격에 대한건 불보듯 뻔한일....
처음에야 비싸게 파니까 일반딜러에 팔겠죠 ㅋ 근데 그사람들은 시장을 조정할만큼의 자본력이 없어요.
한 1~2년 매입 꿀터지겠죠? 근데 ㅋ 안팔려 ㅋ 이걸 우째 ㅋ
근데 중고차찰이들이랑 대기업이랑 다른게 뭐다? 네 ㅋ 체력이죠 ㅋ
매입은 싸게하는데 선호하는건 부랜드 중고차라.. 이건 뭐 ㅋ 답도 안나오쥬?
그러면서 시장이 정화되는겁니다...
당장 지금만 보면 대기업이 지쥬? 근데 장기적으로 보자구요 ㅋ 제조사는 중고차매매조합 전체가 딸피 될땨까지 버틸 체력이 있네요 ㅋ
그럼 뭐다?
ㅇㅇ 나중엔 도이치 오토월드 절반이 편의점 되는거쥬 gs25 ㅋ
근데 우리같은 일반 소비자 입장에서는 그게 훨 죠아유 ㅋ
먼말인지 모르겠쥬??
그럼 그냥 모르고 살면되유 ㅋ
중고차딜러가 현기 중고차에 딜러로 들어가서 양아치 이미지 세탁하느냐
무슨 햄릿도 아니고
캐피탈,카드 등등 쪽쪽 빨아먹겠지 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