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 WRC 레이싱을 포기했던 현대가 리즈밀런과 손잡고 다음 양산형이 ( 신형 엑센트 또는 벨로스터 ) 출시되는 시점에 WRC에 또다시 진출 할 가능성이 있다는 소식입니다. 이번에는 좋은 성적도 거두고 또 파생되는 고성능 AWD 버전 양산형 모델도 나오길 기대해 봅니다. 우선은 2003년 당시 사용하던 구 베르나 베이스 WRC카로 이번 미국대회에 참가한 후 신형모델 즈음 본격적으로 참가 할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소식 출처 - 오토뷰 현대 WRC 참가 당시 동영상
<style>
#body_frame {}
</style>
Curb weight: 1,273kg
Engine: 4기통 터보 500마력
Transmision: Xtrac 6-speed sequential
Transfer case: Xtrac 4WD
Front and rear differentials: Xtrac
Suspension: Proflex jumbo coil over
Brakes: 13.5-inch Brembo
Wheels: 18 x 8-inch Enkei
Tires: 245/40-18
Seats and harnesses: Sparco
만족하십니까? 뉴boxil 님..
설레발 인정합니다.
인정하고 받아들이는 모습...추천!!
내하가면 로맨스 병부터 치유하시는게 좋으실듯 합니다만.
알페온 할인의 추억이라더니 요새 어찌된겁니까? 아주 장담하시더만요..
아래 글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인신비방의 목적은 없습니다. 다만 '사실'이 아닌것을 참지 못할뿐..
그리고 벨로스터보다는 엑센트가 더 유력하겠네요...
예전 참가당시 베르나는 휠베이스가 짧고 뭐 다른 문제도 있었었는데 아무튼 그거땜에 타막에서는 힘을 못썼죠...
대신 더트에서는 한두번 상위권에 진입한적이 있었구요... 이번 엑센트는 구형대비 차체가 더 커졌기때문에 아무 문제 없다고 봅니다... 만 출전은 어떤식으로..? 현대 독자? 아님 협력?
여담입니다만.. 현재 시판되고 있는 베르나도 출시하고 난 뒤에 엔진과 샤시는 개발을 완료했었다는 얘기도 있었죠 그러나 wrc에서는 구경불가.... ㅋㅋㅋ
1.6직분사 터보로 진출 할것 같습니다.. 저도 많이 기대가 되네요~ ^^
현빠, 설레발들라는 단어자체가 인신비방이죠ㅋㅋㅋㅋㅋ
참고로 랠리 크로스는 wrc 번외경기이긴 한데 이게 인기가 아주 좋지.. 본 대회 못지 않게.. 번외 경기긴 하지만 wrc는 맞단다..
근데 너가 쓴글 지웠네 복실아..
ㅉㅈ하게 살지 말아..
설마 4륜인데 토션빔을 쓸 수나 있겠음?? 뭐 알고 말하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