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일차종 신규엔진 탑재한 분들 꼭! 확인 하시라고 정보차원에서 올립니다 **
** 추천 눌러주세요, 다른 분들도 아셔야 조심하죠 // 적어도 가족과 같이 타기에는 추천하기 힘드네요! **
차종 : KA4 7인승 리무진 새틀브라운 시트 풀옵션 / 디젤 2.2
작년 8월초에 예약해서 6개월만에 1월7일(금)오후에 신차를 받았습니다.
저는 성격상 따지는 편은 아니여서 담당 카마스터도 검수 했다고 해서, 외관 검수만 하고 신차인데 별문제 있겠나 싶어서 저녁이기도 해서 차를 수령하고 집에 왔다가, 주말에 시운전하고 본네트를 열어보는 순간 기겁을 했네요.
차 안에 오일인지 연료인지 범벅이 되어 있었습니다. 주말이라 센터 입고가 않되고 월요일에 대리점을 방문해서 차를 인도했는데, 성동서비스센터에 입고를 시켰더라고요..
1월에 새로 장착된 엔진이기도 하지만, 아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00km 탄 새차가 정비소에 들어가서 아직 받지도 못하고 있습니다.
레몬법인지 뭔지는 먹히지도 않고, 번호판 나왔으니 나몰라라 합니다.
센터에서 연락왔는데, 엔진을 통으로 바꿔야 한다네요, 정비를 할려면 하고 아니면 본사랑 싸우던지 알아서 하라고..
정말 기아차 할말이 없게 만듭니다.
본사 콜센터며 영업대리점이며 새찬데 받자마자 이런일 생겼는데 바꿔주던가 해야지... 제가 무식한 사람인건지??
신차 1월7일(금)수령, 1월10일(월)오전 센터입고, 주행거리 200km(실제 100km않됨), 엔진및 기관 통체로 교환 !!
신차교환 불가!, 환불 불가!, 레몬법은 동일한 증상으로 3번와야 인정!
누가 이딴 엔진 받자고 했나요? 공지도 없이 1월에 맘대로 바꿔놓고, 가격도 올리고..
문제생기면 고객책임이라니.. 카니발이 패밀리카라고 광고하는게... 뭐 다같이 죽으라는 소린지.. ;;;;
기아차의 서비스가 이렇습니다, 알고서 잘 선택해세요...
2022년 1월부터 받으신 분들 잘 살펴보시고 결정하세요... 저같으면 6,7개월 기다린게 아깝더라도 이젠 기아차...
근데, 고객은 뭔 잘못을 했지??
소비자응대는 쓰레기군요
근데
현기
르노
쌍용
쉐보레 중에 엔진기술은 현기차 몇위일까?
저는 르노가 1등 현기가 2등인듯 하네요
소비자응대는 쓰레기군요
안열어 봤네요..
걱정되네..
제가 알기로는 팬벨트에 기름 묻으면 끊어진다고 합니다.
국산차가 신뢰를 더욱 쌓아야하는데 ㅡ.ㅡ
오일누수도있을꺼고
만들어는 놓는데 아무도 책임을 안져요
나도 6개월째 쏘렌토 기다리고 있는데 내가 이차를 안사고 다른차를 사고 싶어서 아무리 찾아봐도 눈 씻고 찾아보고 해봐도 그만한 차가 없던데 .. 뭔 차 사야되냐 ?
4~5천 사이에 흉기말고 패밀리카로 살수 있는차 그래 잘나셨는데 뭐있는지 말이라도 해봐라
소비자들이 목소리를 높여야 언젠가는 소비자들을 무시할 수없는 시스템을 만들자하고 해야지 생각하는 거 하고는
법을 고처야할 국개의원들도 빌빌빌. 판새놈들은 가진자 편이고.
엔진교환해서 문제없는게 나을것같네요
모든 사회일들이 대기업 가진쪽 위주로
되어 있으니 개인이뭘할수 있는게 없네요
하다못해 소송이라도 쉽고 잘되면 좋은데
그것도 가진자들의 무기...
하루 빨리 해결 잘 하시길..
나름 뽑기를 잘한건지 이상은 없는데 카니발까페보면 엔진오일누유가 많더라구요..아직 리콜은 안하던데 사업소가면 무상수리하면서 타더라구요..소비자가 봉이라고 오렌지법이 있으면 뭐하나요..소비자를 우롱하기만 하지
정말 정보공유 차원에서 `만` 올리신겁니까?
당가에 화력이용하려는 압쌥이들이 좀 있어서 말입니다
보배드림 글... 걔네들 이런거 관심도 없어요.
말씀 너무하시네, 글 올렸는데 구걸이라는 표현까지 써야 합니까?
매장을 하시니까 그쪽에서 편드는건 알겠는데 구입한 고객 입장에서도 생각해 보세요..
당신이 여기서 무슨도움을 얼마나 줬는지 모르겠는데
노래방도우미 인건비 이런얘기가 왜나오지요?
그쪽이 무슨 보배드림 책임자라도되요?
계속 그렇게살거라 ^^
저는 타이밍벨트 한코 넘어가서 시동꺼지며 실린더 첬는데도 차량 교체 못받고 쇼트엔진 교체만 겨우 받았어요
요즘도 그런지 모르겠지만, 일단 차량 수리 넣으시고 렌트카(대차) 꼭 받으세요.
그전에 제발 전시차로 걸려야하는데 ㅠ
차살때 영맨들이 본넷열고 타이어 공기압 ....등등 점검하는거 사진으로 보내주던데
영맨이 사진을 직원들세워놓고 사진 찍어달랍니다.10년남게 이일을했지만 단한번도 검차를위해 차끌고 가서 센터에서 검차하넉 없었습니다.
모든딜러가 그렇지는 않겠지만 대부분 그럽니다
그리고 센터에 신차검수 기술자가 있다고요?
기아차샀는데 기아에서 검수한다?
윤석열이 장모 수사하는거랑 같다고보시면됩니다.
그리고 신차검수 몇분걸리지도 않는 간단한점검?
님 신차샀을때 점검 몇분안걸렸나바요?ㅋㅋㅋ
신차받고 싸인 저희가해줍니다 이후 문제되는 도장불량 저희책임이고요 이왕이면 해주는게 아니라 해야합니다!
보여주기식액션은 저희가 검차했지만 손님보여주자고 직원옆에서서 사진찍는거고요
저 카니발 엔진 사진을 보니까 센터에서 신차 받고 엔진룸만 확인했어도 알았을텐데 아쉬워서 한 말입니다.
볼보는 저도잘모르지만 딜러를 잘만난듯합니다.
근데 카니발이분은 검차를 아무리잘해도 엔진결함이라 이또한 찾아내기 힘든겁니다
머하러 센터가서 검차를 받았다고 자랑을하시는지...
머하러 센터가서 검차를 받았다고 자랑을 해???? 자랑을 해??? 저게 자랑으로 보여요?ㅋㅋㅋㅋㅋㅋ센터 영맨이 점검하는 사진 보내줬다고 말한게 자랑? 뭐하러 자랑을 해????뭐하러???
오늘 뭐 안좋은일 있었어요? 진상 고객이 와서 지랄이라도 했나봐요? 평소에 고객들에게도 그런 말투 쓰시나요?
아니 내가 무슨 자랑을 했다고 뭐하러 자랑을 해??? 뭐하러? 읽을수록 기분 나쁘네요.
기분나쁘면 읽지마세요~
현기차사본적없다 난 볼보다 ㅋㅋㅋㅋ
그리고 글 잘 읽어보세요 시비 누가먼저 틀었죠? 전 그냥 보여주기식 액션이라고한겁니다
간단한 점검이라고한건 님이고 전 아니라고 한겁니다.답답해서 그만하자고 누가 그랬나요? 님이 먼저 시비트신듯 전 있는그대로 말한걸 님이 격분하신듯 현기차 안사보셨다길래 현기는 그렇게한다 말도못하나요?
그리고 현대기아 탁송업체에서 업체탁송지가 협력점 아니면 안보낸답니다 하도 빠꾸를 많이시켜서...
카니발이 현기차라서 현기차 사본적 없다고 한겁니다. 오케이?
현기뺀나머지 국산차도 그렇게 하셨다고
아침부터 화나는일도 없었고요
글로쓰다보니 서로 오해가 있었겠죠?
저도 기분나쁘게 쓰려했던건 아닙니다.
이렇게 추운날 훈훈하게 마무리 하는거에요~^^
단순누유라던가요?
아님 마개같은걸 잠그지않아서 그런건가요?
엔진룸쪽으로 튀었다면 팬이나 알터쪽으로 연결되는부분일텐데
참 안타깝네요.
당일가입에 보배에서 극도로 싫어하는 현기차
그중 카니발이라 큰화력을 얻긴힘들어보입니다.
카니발카페에 공론화되는게 가장 힘이 될꺼같네요
네 글쓴이님 마음 충분히 이해합니다.
하루타고 이런 상황이라서 본넷을 더늦게 열어봤으면 더 큰일이 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엔진 전체를 바꾼다고 하니 나오면 이후 상황을 또 공유하겠습니다.
제차도 거의 동일한 사양인데 밸런스캡 누유있나 가끔 열어서 확인하고 있습니다.
이제 10개월 탔는데 제차는 전자기기 쪽으로 문제가 있습니다.
앞차랑 1미터 이상 떨어져 있는데 갑자기 전방센서가 감지된다거나,
지하차도로 70킬로로 달리는데 지상의 방지턱 경고가 나오는거.. 이거 두가지가 있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