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이없어서 올립니다.
2021년 10월쯤 차량 리콜받으러 ㄱㄱ
리콜 작업 기간이 2~3일정도 소요되어 대차 서비스 가능하다해서 OK 함.
1시리즈를 말하길래 너무작아 3또는 5시리즈로 해달라해서 몇일뒤에 3시리즈나 5시리즈 가능하다함.
그래서 날짜 바꾸고 당일에 예약시간내 도착했으나 약 1~2시간 뺑이치다가 어드바이저가 불러서 만남.
어드바이저 : 5시리즈가 신형이라 1시리즈 는 좀 그러세요??
나 : 네 작아요 5시리즈 된다해서 날짜까지 바꿧습니다.
어드바이저 : (한숨) 눼에~ 가시죠
나 : ( 개ㅈ같네 )
몇일뒤 리콜 끝나고 받으러감.......
약 2시간 또 기다림..... ( 도대체 왜 예약제로 운영되는지 1도 이해않됨.)
어드바이저 만나서 차받으러 갔는데
차를 꺼내오지도 않고 주차장에 서있는거 키주더니 타고 가란다...
차 타고 시동걸고 핸들잡으니까 핸들에 오일범벅임.....
어드바이저 있는데가서 핸들 딱게 물티슈 달라함.
그렇게 운행했는데 운전만 하면 손바닥이 까매짐 ㅡㅡ
다시 새로 올라온게 있어 받으러 가서 말하니까 어드바이저도 크리닝 한번 해준다함.
근데 또 똑같이 계쏙 묻음 개빡침.. 손이 석탄만진거 처럼 까맣게됩니다.....
그후 물티슈로 딱고 해도 계속 묻음 .... 내 생각에 디젤오일이라 3일간 리콜수리할때 흡수된거같음.... (그전에 이런현상 없었음..)
이번에 흡기 리콜이 또떳네...
딜리버리 서비스로 차량 보넸는데 3시에 끝난다는게 탁송기사 전화와서 6시전까지만 가따주면 되죠??
이러고 있어서 나도 뭐 퇴근이 6시라 ok함.
근데 6시가 지나도 차가 안와서 전화해보니 탁송기사가 이제 차 가질러간다함.....
7시쯤되니까 전화와서 차 문열림으로 표시되서 D 드라이브로 안바뀐다고 못움직인다함....
정비하시는 분 전화와서 이거 수리해야된다 하더니 대차차량을 보내주기로함 ..
또 30분지나서 안오길래 전화하니 길모른다고 나보고오란다,..... (회사랑 거리 1Km이내임)
내비게이션 치고 오시라 하니까 계속 나보고오라고 소리친다...
개빡쳐서 내가 집에서 키우는 똥개세기도 아니고 오라면오고 가라면가야되냐하니까 그제서야 어드바이저 전화오더니
퓨즈뻇다끼니가 된다고 차 찾으러오라네....
개 짜증나서 외부 충격때문에 아니냐 매니저한테 시시티비 돌려보자 하니까 씨씨티비는전 혀 1도 확인불가... (않보임)
그래서 온김에 핸들예기하니까 크리닝 해주면서 해보시고 예기하란다.
집가면서 바로그러길래 몇일뒤 다시 말꺼내니까 핸들커버 , 브레이크패드 이런 소모품으로 지원을 해주겠다함.
그래서 나도 생각해보고 말해준다고했다..
그러고 약 1달뒤에 전화옴.... (그전에 1월에 설날지나고 그센터 지점장 전화달라니까 연휴라 끝나고 전화준다해놓고 여태까지 않옴.)
6시경 통화해달라고 하니 매니저가 ok해서 기다렸는데 3일뒤 전화와서 한다는말이
브레이크 패드만 해주기로 하지않았냐 오해시켯으면 미안하다 이러고 있다...
근데 위에 씨씨티비 본 날 블박이 포맷되서 6시18분부터 녹화가 되어있드라.. (교통사고 나서 올해 보험료 30오름 ㅡㅡ)
이거 왜 포맷시켰냐 하니까 자기네는 그런적이 없다 우리직원들은 않그런다 이러고 있는데
블박 시작하는 번호 랑 영상 사진 , 마지막에 영상녹화된 번호 , 사진 보냈는데 곧 죽어도 지내는 안건든단다...
이거 어케해야되나요???
본사에 연결시켜 달라니 그러면 어차피 다시또 자기한테오니 자기한테 말하란다...
서비스센터...
서비스가 당연하다고 함부로 대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내가 못하는 일을 나 대신 하는 사람이라고 생각하고 당연한 대가를 준다고 생각하여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식당을가도...
병원을가도...
내가 상대에게 대한만큼 되돌아온다고 생각합니다.
속상한 일이 있다면 화를 내지 마시고 나의 입장을 진솔하게 말하시는건 어떨까요?
보상을 받아야 한다고 말씀도 하시는데 어떠한 보상을 받을수 있을까요?
핸들에 문제가 있다면 핸들에 대하 보상을 받아야 하겠지요...
금전적이거나 브레이크패드는 핸들과 무슨 상관일까요?
내 시간이 빼앗긴건 안타깝지만 다른 좋은 방법이 있을수도 있었겠지요..
차를 수리하는데 대차를 동일한 차로 해주면 좋겠지만 사용할수 있는 대차를 준다는것 만으로도 얼마나 감사한 일일까요?
전 요즘 세상이 너무 손해에 대해 민감하다고 생각합니다.
고의로 또는 큰 손해는 반드시 보상을 받아야 하겠지만 실수나 뜻하지 않게 입은 작은 손해는 진심어린 사과를 통해 이해해 준다면 상대도 그가 할수있는 모든것을 동원해 나에게 보답할거라 생각합니다.
핸들교환 요구했다고 했다가 핸들커버 하나 사달라했다가 뭐가 사실이지 ㅋㅋㅋㅋ ㅋㅋㅋ
1. 리콜박으러 갔더니 거지취급함 .
2, 수리끝나고 받으러가니 핸들에 윤활제 범벅됨.
3. 다른리콜받고 핸들 크리닝해줬으나 소용없음
4. 리콜 받으러 가서 차가 정비완료시간에 안오고 나중에옴 .
5. 운행시 핸들잡고 운행하면 손이 까맣게 뭔가 묻으니 조취취해달라고함. (이날 블박 지워서 보험사에서 사고결과 이상하게남 . 보험료 30만원 올라감...)
6. 비엠측에서 소모품 , 핸들커버 해준다해서 OK함
7. 연락두절 .....한두달 있다 전화옴.
8. 오늘 전화와서 받아보니 브레이크 패드만해주기로 했다고 함 .
9. 핸들에대한 문제니 패드필요없으니 핸들 을바꿔주든 커버를씌우든 원복을하든 알아서하라함.
10. 패드아니면 안해준다 .
대략적으로 1주일정도 보관되면 오래된 순으로 삭제됩니다...
자동포멧이멘 왜 따로저장해둔거까지 포맷이 되는걸까요?ㅋ
1. 리콜박으러 갔더니 거지취급함 .
2, 수리끝나고 받으러가니 핸들에 윤활제 범벅됨.
3. 다른리콜받고 핸들 크리닝해줬으나 소용없음
4. 리콜 받으러 가서 차가 정비완료시간에 안오고 나중에옴 .
5. 운행시 핸들잡고 운행하면 손이 까맣게 뭔가 묻으니 조취취해달라고함. (이날 블박 지워서 보험사에서 사고결과 이상하게남 . 보험료 30만원 올라감...)
6. 비엠측에서 소모품 , 핸들커버 해준다해서 OK함
7. 연락두절 .....한두달 있다 전화옴.
8. 오늘 전화와서 받아보니 브레이크 패드만해주기로 했다고 함 .
9. 핸들에대한 문제니 패드필요없으니 핸들 을바꿔주든 커버를씌우든 원복을하든 알아서하라함.
10. 패드아니면 안해준다 .
신차 정도는 받아야합니다!
^_^ V
지역이나 담당 어드바이저에 따라 다른가 봅니다.
서비스센터...
서비스가 당연하다고 함부로 대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내가 못하는 일을 나 대신 하는 사람이라고 생각하고 당연한 대가를 준다고 생각하여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식당을가도...
병원을가도...
내가 상대에게 대한만큼 되돌아온다고 생각합니다.
속상한 일이 있다면 화를 내지 마시고 나의 입장을 진솔하게 말하시는건 어떨까요?
보상을 받아야 한다고 말씀도 하시는데 어떠한 보상을 받을수 있을까요?
핸들에 문제가 있다면 핸들에 대하 보상을 받아야 하겠지요...
금전적이거나 브레이크패드는 핸들과 무슨 상관일까요?
내 시간이 빼앗긴건 안타깝지만 다른 좋은 방법이 있을수도 있었겠지요..
차를 수리하는데 대차를 동일한 차로 해주면 좋겠지만 사용할수 있는 대차를 준다는것 만으로도 얼마나 감사한 일일까요?
전 요즘 세상이 너무 손해에 대해 민감하다고 생각합니다.
고의로 또는 큰 손해는 반드시 보상을 받아야 하겠지만 실수나 뜻하지 않게 입은 작은 손해는 진심어린 사과를 통해 이해해 준다면 상대도 그가 할수있는 모든것을 동원해 나에게 보답할거라 생각합니다.
개인사고로 입고한것도 아니고 차량 결함으로 리콜로 입고를 했으면, 대차를 해주는건 당연한거죠.
괜히 비싼 차값 냅니까? 소비자의 권리입니다.
대차문제로 날짜까지 조정했음에도 센터측에서 대차에 소극적으로 대한것, 핸들에 오일을 범벅해둔것
고객을 먼저 좃같이 대했는데 뭔 진솔하게 말합니까?
님 말씀대로 센터측에서 먼저 잘못을 인정하고 정중하게 사과하고 보상문제를 얘기했으면 고객이 빡칠일도
없겠죠?
저도 그래서 처음부터 보상 이런건 필요없으니 핸들만 원래대로 돌려달라고 정중히 말씀드렸습니다.
BM에서는 그건 금액이 비싸니 소모품으로 대체한다하여 필요섮다고 원복만시켜달라고 했으나 영업적으로 말씀을하시길래 알겠다한겁니다.
근데 약 한달뒤 전화와서 내가언제 그랬냐 그렇게말한적이없다고 오리발 내미는상황이에요...
설명글을 두서없이 작성하다보니 오해가 있던것 같네요
세상 살아보니 착하게 살필요 없습니다..나만 손해입니다..비엠 예를들면 저도 리콜서비스 받았었고...
대차 안된다 하더군요..거기서 안되나요? 아네 알겟습니다..하면 저만 손해보는거죠..
어드바이저가 계속 안된다고만 하길래 본사에 전화해서 아니씨발 차량결함때문에 들어간건데 대차도 안해줘??
차가없으면 내가 알아서 같은차종렌트하고 돈 청구할테니까 니네가 계산해줘라..했더니..바로다음날 대차해주더군요.ㅋㅋㅋㅋ 착하게 살필요도 없고 악하게 살필요도 없습니다..
님은 님처럼 살면됩니다..남한테 지적하면서 너도 나처럼 손해보면서 살아라.이러면 안되는거죠...
제가 님처럼 맨날 손해보고 한마디도 못따지는 사람들보고 어휴 저 등신 호구..이러면 좋겟습니까??
같은 맥락이라고 봅니다..
시운행후 손바닥에 비누로 안지워지는 검은색 액체묻은걸 보여줬어요
사진은 모르고 지웠지만 통화시 다 인정한부분은 녹음되어있어요~~
몇년식 제네시스 구형타시는지는 모르겠는데 엔트리뜻은 알고말해주세요ㅋㅋ
핸들교환 요구했다고 했다가 핸들커버 하나 사달라했다가 뭐가 사실이지 ㅋㅋㅋㅋ ㅋㅋㅋ
전화도 잘받고 친절하고 그래여 부천은 전화걸어도 드럽게 연결이 어렵..
그에반해 현대차는 그냥 예약도 없이 가면 바로해줌....ㅋㅋㅋㅋㅋ
6시까지인데 5시 45분에 들어가도 바로해줌...센터도 길거리에 널려서 집바로앞에 2군데나 있음...ㅋㅋㅋ
근데 부천이 좀 문제가 많아보이네요...센터 드가면 세차도 잘 해주던데...제가가는곳은 도이치임...
개진상인 나도 못한거였음..
부천 센터에 대차 돌리는 차가 거의 없는데..
대차 해줬다는건.. 말다했음..
나도 오죽했으면..
딜러가 사유서 쓰고 시승차 빌려줬었음..
이런 진상도 못받은 대차를..ㅋㅋㅋ
걍 사설이용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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