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 현대 라페스타에 이어
중국판매용 아반떼 AD 의 충돌테스트를 보여드리고
거기에 추가로 북미판매용 아반떼 AD 의 충돌테스트도
한번 보여드리겠습니다.
중국형 아반떼 AD
북미형 아반떼 AD
중국형 아반떼와 북미형 아반떼
중국형이 커튼 에어백이 없는것과
도어가 찌그려진것 제외하곤
북미/중국 비슷한 모습입니다.
분명히 라페스타는 A필러가 심각하게 밀렸었는데
아반떼는 A필러도 밀리지 않았네요.
문짝이나 에어백 말고
차체에는 원가절감을 하지 않은걸까요?
정확한건 잘 모르겠지만 신기하네요
반해 북미용은 견고하게 그런거 없이 그대로군요
근거는 있구?
또 궁예지?ㅋㅋㅋ
추측으로 차의 안전성을 말해도 된다는 말이니?ㅋㅋㅋ
그것도 마치 사실인 것처럼 단정적으로 말하지ㅋㅋ
"도요타-렉서스는 원가절감 탓에 안전성이 후집니다."
ㅋㅋㅋ
뇌피셜, 궁예에 기반한 추측을 졸라 당당하게 단정적으로 말하지 ㅋㅋㅋ
말한것도 아니고
그냥 아닌것 같다는 말만 한거잖아;;
온라인에 잘못된 정보를 더하는 일일 수도 있잖아 임마
근거가 없으면
가장 좋은 건 말하지 않는 것이고,
굳이 말하고 싶으면ㅋㅋ
제 추측입니다만... 이런 식으로 말해야지
라는 문장에서 '아닌가봅니다' 라는 부분은
추측할때 사용하는거 아니냐;;
추측할 때 사용하는 건 맞는데, 강도가 약한 표현이지.
사람들이 흔히 일반적인 주장을 할 때에도 사용하는 표현이라 받아들이는 사람이
니가 근거를 갖고 주장하는 것으로 생각할 가능성이 높단다.
애매하면 한 문장을 더 쓰더라도 정확한 메시지를 전하도록 노력하도록 하렴.
그리고 앞으로
도요타-렉서스의 안정성이 어쩌네 하는 말을 할 때에도
제 생각일 뿐입니다만... 제가 추측하기로는... 이라는 표현을 꼭 사용하도록...
딱 스몰오버랩 대응만 해두고
B필러 로커패널 연결부위, C필러, 루프레일같은
부분은 원가절감한게 도요타 렉서스인데?
증거도 다 줬는데 왜그러냐
일단 니가 말하는 원가절감이 사실인지 아닌지 근거가 없잖아.
그냥 니 추측인 거지.
그리고
그걸 차체의 재질이나 다른 기술을 통해 보강했는지 여부에 대한 근거도 없구?
아니니?ㅋ
넌 그냥 분해도만 보고 말하는 거잖니?
그리고 원가절감을 해서 경쟁 모델과 같은 수준의 안전성을 확보하면
그게 더 훌륭한 거 아니니?ㅋㅋ 원가절감탓에 안정성이 떨어졌다는 근거를 댈 수 있어야
니 주장이 의미를 갖는 거지.
핫스템핑강판 드립 좀 작작 좀 해라
지겹지도 않냐?
그리고 제작사 연구진이 너보다 차에 대해 모르겠니?
니가 아는 거면 누구나 알 텐데, 안정성을 해치면서 원가절감을 한다고?
대놓고?
너 같은 한국인이나 그게 가능하리라 보지...ㅋㅋ
핫스템핑강판 대신 다른기술을 통해 보강재 넣었다가
얼마전 업데이트된 측면충돌테스트에서
B필러 심각하게 많이 밀렸어
그리고 그 이후 출시모델부터는
그 부위에 핫스템핑강판이 들어가기 시작했고
볼보는 도요타-렉서스가 아니잖니?
도요타, 렉서스가 다른 기술을 통해 보강을 했는지,
그리고 그 보강이 핫스템핑강판의 강성을 가질수 있는지
내가 그걸 왜하냐?ㅋㅋ
뭔가 주장을 한 건 너지 내가 아니잖니?
도요타-렉서스가 원가절감을 했고, 그래서 안전성이 떨어졌을 거라 주장하는 건 너잖아?
주장을 한 놈이 증명해야지.
횽은 니가 그런 주장을 하려면 구체적인 근거를 대고 말하라는 원론적인 얘기를 하는 것 뿐이야.
IIHS는 졸라 갖다들이대면서 이 문제에 관해서는 일절 근거를 대지 않고 있잖니?
그리고 원가절감에 대한 증거도 줬고
니가 반박해서 핫스템핑강판을 뛰어넘는 강판이 없다고도 말했잖아.
이젠 너도 니가 한말에 대해 증거를 줘야하지 않니?
일단 원가절감이 안정성 하락으로 이어졌는지에 대한 니 근거 제시가 없잖니?
이건 어떻게 반박할래?
원가절감이 아닌이상 밀릴수가 없어
왜냐? 현기차도 안밀렸거든.
그 정도 밀리면 사람이 다치나?ㅋㅋ
내가 안 봐서 모르겠다만, 종합 점수에도 별 영향을 주지 않았을 거 같은데, 맞지?ㅋㅋ
그리고 니가 말하는 원가절감이 A 필러 밀림의 원인인지도 알 수 없지.
넌 그냥 니 생각을 말하는 것일 뿐이잖아?
여기서 속도가 더 오르면 어떻게 될까?
그리고 원가절감이 원인 맞는데?
A필러와 로커패널이 강성이 높은 강판으로 연결되지 않은것이 원인이지
그것 모두 다 추측을 뿐이잖아 임마
더 안 밀리고 거기서 버틸지 니가 어떻게 아니?
그리고,
차체의 재질이 아니라 구조가 달라졌을 수도 있고,
심지어 어떤 기술적인 필요에 의해 의도적으로 그리 만들어졌을 가능성도 배재할 수 없어.
핫스템핑강판은 한번 손상이 가면
더이상 그만큼의 강성을 가질수 없게돼.
그런데 64km/h 속도에서 손상이 가버렸네?
근데 원래의 강성을 못가지게 되고
속도가 올라가버리면 A필러가 더 밀리게 된단다
북미산은 스틸휠이고 중국산은 알로이휠이라서 궁금하네야
옵션이 적기때문에 브라켓 같은것들이 많이 빠지기때문에 휑하긴하죠
아반떼는 현기차 유일의 월드 베스트 셀링 모델.
같은 찬데 철판 강도가 다를 수는 없음.
중국형 아반떼 임팩트바는 추측이 맞긴 하지만
추측한것으로 댓글이 아닌 글은 올린적은 없습니다.
그리고 도요타 렉서스 관련해서는 모두 사실입니다만?
각 나라 검사 기준에 맞게 만드는겁니다!!
미국 껀 프래임 바 랑 철판자체가 다름
중국 껀 독일차도 에이필러 저리 밀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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