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아반떼가 ef만 하군요ㄷㄷㄷㄷ
심지어 실내공간을 좌우하는 휠베이스는 지금 아반떼가 ef보다 더 길고 심지어 전폭도 더 넓다 캅니다 ef의 앞뒤로 툭튀어나온 범퍼를 제외하고 본다면 지금 아반떼가 ef보다 더 크다는 결론에 도달ㄷㄷㄷㄷ
세월이 참 무섭다 캅니다
지금 테스트카로 돌아다니고 있는 엑센트후속 bn7도 아반떼 xd만한 크기라고 하니
앞으로 경차 제외하고는 계속 차체는 커질듯 합니다
특히나 세월의 차이가 와 닿는건 ef가 공차중 1400kg대인데
아반떼는 저 ef만한 등치로도 공차 1200kg대인것도
격세지감이 느껴지네요
그동안 소재및 경량화 그리고 설계기술도 많이 발전했다는 의미가 되겠죠
우야둥둥 세월은 우리가 불가능하다고 생각했던걸 하나씩 가능하게 만들어주는 무기인듯 싶습니다
앞으로도 급논란은 계속될테고 자동차회사들의 무한경쟁에 의해 생태계파괴종 차종들은 계속 나올겁니다
결론은 급 신경쓰지말고 스트레스없이 걍 타자가 제 결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