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많이 관심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업체측 요청으로 블라인드 되어 으로 답변 못드린부분이있어 재업 합니다
-> 업체측은 허위 사실유포 및 실명 거론이에대해 블라인드 요청을 하였는데
어떤부분이 허위 사실인지 알고싶고 실명부분삭제후 재업합니다
우선 댓글에 많은분께서 카닥 이용 관련하여 말씀해주셧습니다
-> 카닥이 이런건지 몰랐고 무지했습니다 인정합니다 다시는 카닥 사용할일없을것 같습니다
싸서 이용한건 아닙니다 ㅠㅠ 사업소에서 수리진행하려고 하였으나 수리대기간이 3~4개월
정도걸린다하여 제가일하는 곳에서 제일 가까운거리(0.2km)라 이용했고 철제 외판부위도
아닌 범퍼라 크게 문제될것이없다고 생각했습니다.
업체측에서 모니터링하는거 같으니 한말씀 올리겠습니다
-> 싸고 비싸고를 떠나서 남의 물건을 한부러 다루지 않아야한다는건 누구나 아는 상식이라고
생각합니다. 더구나 손님이 맡긴 차를 함부러 다룬다는것은 기본이 되어있지않다고 봅니다.
이미 그직원은 손님차량으로 과속과태료까지 낸 이력이있다 또한 난폭운전하는것을 사장님이
인지 하고있었고 그렇게 여러번 주의를 주셧다고 까지 말씀하셧습니다 하도 하소연 하셔서
잠깐 직원문제때문에 힘드시겠다 생각했습니다만 그 직원한테 책임을 떠넘기시는것은
아니라고봅니다. 그직원은 사장님이 고용하셧고 그 직원한테 차를 맡긴것이아니라 업체에
맡긴것이고 그에대한 관리책임도 사장님한테 있다고 봅니다 천번 만번 양보해서 여기까지가
직원 개인의 일탈이라고 본다면 그뒤 사장의 대응은 더 가관이라고 생각합니다 처음에는
손님에게 사죄하며 배상해준다고 해놓고 시간이 좀지나자 해줄수 없다며 말을 바꾼것은
기만행위 아닌가요?? 구두로한 약속은 약속아닌가요?? 거기에 차가 그정도로 운행했다고
문제안생긴다!? 유리막이 그렇게 해서 손상되면 그게 유리막이냐고 하셧지요? 차량가치를
올려준다고 광고하고 오히려 차량가치를 손상시키셧네요??
사장부터 손님이 맡긴차량을 소중하게 생각안하는데 직원이라고 다를까요?? 손님차를 계속
그렇게 다뤄왔으니 별일아닌가요??? 아! 해주시기로한 본넷 돌빵은 그렇게 유심히 보시더니
작업도 안해놓으셨네요???
자기입으로 내 뱉은말도 손바닥뒤집듯이 말을바꾸면서 얼굴 이름 걸어놓고 광고하고
계신가요?? 그렇게 광고하다 이런일 생기니까 사진에 실명부분 허위사실??로 블라인드
요청하셧나요??
세차부분도 디테일링샾 간판걸고 운영하시면서 달랑 스폰지하나 물만가지고 차량 전체를
세차하시나요?? 실내사진보시면 저는 신발자국인줄알았는데 자세히 보니 청소기 호스
자국이더군요 청소기 호스를 어떻게 관리하셧길래 시트에 저렇게 자국이 남나요 ??
기술이 필요한 일이다보니 실력이 부족할수는 있습니다, 직원이 실수했다고 칩시다,
요청사항 까먹고 안할수있지요 하지만 일이 이렇게 발생되고 그에대한 대처까지 개판인
업체는 처음 봅니다.
업체관계자분 이글을 보시고 허위사실이 있다고 하시면 블라이드요청 말고 그냥 고소하세요!
이글보신분은 저처럼 이런 피해 발생하지않도록 바라겠습니다
ㅡㅡㅡㅡㅡ추가사항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불법 운행말씀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추가합니다.
차는 직원이 개인용도로 운행한것이 아니고 정비공장까지 왕복운행 했습니다
맡긴후 전화로 정비공장으로 이동해서 수리해야 한다고 하였으나 거리가 왕복
60키로가 넘는다는 얘기는 없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대전 걸러야할 업체정보 +도움요청
안녕하세요 얼마전 뒷범퍼 모서리 긁힘으로 인해 대전 유성 봉명동에 있는 마XX테일링 이라는 업체에 도색을 맡겼다가 황당한 일을 겪어 글올립니다
3월중순 카닥어플을 통해 수리견적요청하였고 일하는 가게에서 가장가깝고 후기또한 나쁘지않은 마XX테일링으로 3월29일 오전 11시20분경 입고 하였습니다. 간단한수리라 오전입고할경우 당일 출고된다고하였으나 저녁8시가넘어도 연락이없어 전화하니 그제서야 직원이 코로나확진으로 퇴근했다고 내일까지 해준다고하여 그냥 작업만 깔끔하게 해달라고 하고 택시로 퇴근 및 출근
차를 찾으러 가는길에 블루링크로 운행기록확인결과 제 차량으로시속 153키로로 운행한걸 확인후 항의하며 블랙박스 까본다고 하고 차를 찾아왔습니다
블랙박스확인 결과 고속도로도아닌 일반도로에서 153키로로 풀악셀, 과속및 실선을 넘나드는 난폭운전에 신호위반, 방지턱을 브레이크없이넘음 ( 가장둔감하게 설정해놓은 블랙박스 충격녹화 다수) 칼치기하며 운행하였으며 운행 전후로 예열 후열 없음, 또한 디테일링샵이라고 간판걸고 장사하는곳에서 서비스라고 휠딱을때나 사용하는 스폰지와 물로 세차해놓았습니다
업체 항의한결과 운전한 직원은 이미 이전에도 손님차량으로 과속 과태료까지 낸적이있으며 손님차량을 지속적으로 난폭운전한걸로 보입니다(항의후 운전직원 해고했다고함)
제차량은 2021년식 디젤차량 이며 이제막 8천키로 주행하였고 전달 2월10일에 유리막 시공한 차량입니다 신차로 뽑은 첫차라 항상 블루링크로 시동 예열하였고 주행후에도 후열후 시동껏으며 직접 손세차만 한 차량입니다
업체측에 차량 점검후 문제있는부분 수리 및 유리막 제시공요청 하고 처음에는 업체에서는 그내용 수용하였으나 며칠후 30만원 정도면 해줄수있는 최대라고 말을 바꿈 + 차 험하게 몰았다고 망가지면 그게 차냐 + 유리막이 스폰지로 밀어서 손상되면 무슨유리막이냐 시전하며 배째라식으로 나온상태이며 현재 진행중입니다
제가 할수있는 가장강력한 조치가 어떤게 있을지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추천감사합니다!!
동호회 대전 지역 회원들에게 정보 공유 할게요...
공짜로 해 준다고 해도 가지마라고 ㅎㅎ
공유 감사합니다!!
저도 대전 사람입니다.
널리 알리겠습니다.
남의차로 레이싱을 하고있어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