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는 분 좀 계시지만
배달대행 이용하는 업장 운영하고 있습니다
근처에 국밥집 하시는 사장님이 계신데 장사가 안되는지 배달대행을 전업으로 하고 계심
인사 정도만 나누는 친분 이었는데 그래도 동네 사람이라고 저희 가게 콜 자주 빼주셧습니다
그런데 친분이 쌓이니 이 영감님 자구 선을 넘음...
내가 있을땐 그냥 자기 할일만 하고 가는데
와이프가 가게 지키고 있을땐 어려 보이기도 하고 사람들 이야기도 잘 들어 주는 성격이라
와이프만 가게에 있을땐 콜도 없는데 괜히 가게에 앉아서 훈수를 둠
뭐 요식업 선배라 하고 싶은 말이 많았는가 봄. 근데 왜 내가 있을땐 말도 안 거는지?
자기 말이지만 지역에서 꽤나 이름있는 프렌차이즈 만들었다면서 여기 저기 참견을 했다고 합니다.
자꾸 선 넘어오다 우리가 많이 만만해졌는지
음식 픽업 시간도 지키지 않기 시작하네요. -5분 이 정도 까지는 신호 꼬이면 그러려니 하는데
-10분 픽업을 그냥 밥멋듯이 하기 시작함 (참고로 우리 매장 5분남았을때 음식 나옴,아무리 늦어도 0분을 초과하진 않음 )
늦게 픽업해도 하나만 가져가서 빨리 갖다주면 상관없는데 2개,3개씩 잡아서 꼭 한두집은 사고를 침
결정적으로 그 영감 말곤 늦게 오는 버릇들인 기사들 1도 없음,
(쓰는 배달대행사가 일을 잘하는 편이라 비 오지 않고서야 밀리는 일이없음)
그래서 제가 진짜 정중히 요청함, '선생님~ 픽업시간 좀 지켜주세요.' 리뷰에 선생님 배달 때문에 평점이 깎였습니다'
바쁜 시간도 아니고 9시10시 막힐 시간도 아닌데...그리고 바쁜 시간대 아니시면 3개 배차는 자제 부탁드린다 했더니
하 그런데 이 영감쟁이 아들뻘한테 이런 소리 들으며 일해야 하나?
내가 여기 콜 안 빼주면 콜 잘 빠질거 같나? (우리 가게콜 좋아하는 기사들 많음)
장사 얼마나 잘되는지 두고보자
얼굴 붉으락 푸르락 화 내고 가네요.
(아들 뻘도 아님 본인 41이고 영감 올해 59임...본인 부모님 70대임...)
여기서 내가 한따까리 할려고 했지만 와이프가 그냥 달래서 보냈습니다.
그런 이유로 배달대행 지점장한테 바로 연락해서 저 아저씨 우리가게 못오게 배차제한 해달라고 했습니다.
지점장도 미안해서 어쩔줄 몰라 하네요. 근데 이미 다른가게에서도 배차제한 많이 당했다 합니다..
근데 담날 와이프만 있을때 '네 이놈들 두고보자 가만 안둘꺼야' 라고 땡깡 부리고 갔답니다.
앞이고 뭐고 아무것도 안보여서 얘기 듣고 영감 가게 찾아가서 가게 밖으로 볼러내서 한바탕 했습니다 (영업방해 피해서)
나이고 뭐고 그 동안 쌓인거랑 그냥 쌍욕 박아줬습니다.
쌓인게 너무 많아 분위기 진짜 험악하게 갔지만 차마 때리진 못하겠더군요
하 아직도 분 안풀림
대행 옮긴다 하면 영감이 더크게 난리칠거고;;
영감몰래 티 안나게 0.5~1초정도 초수락 걸어주리고 해보세여
영감이 따지면 폰마다 조금씩은 차이 있을수있다고 둘러댈수 있을정도만
아니면 공유콜이나 원터치, 밀어잡기 같은거 막거나 동시배차 숫자제한 거는거도 있고
아니면 피크시간때에 영감한테 강제배차, 똥콜 같은거 좀 얹어줘서 고생좀 시켜드리는거도 도움은 될거같네여
대행 옮긴다 하면 영감이 더크게 난리칠거고;;
영감몰래 티 안나게 0.5~1초정도 초수락 걸어주리고 해보세여
영감이 따지면 폰마다 조금씩은 차이 있을수있다고 둘러댈수 있을정도만
아니면 공유콜이나 원터치, 밀어잡기 같은거 막거나 동시배차 숫자제한 거는거도 있고
아니면 피크시간때에 영감한테 강제배차, 똥콜 같은거 좀 얹어줘서 고생좀 시켜드리는거도 도움은 될거같네여
모르는건 현직에 계시는분들 한테 물어보기도 하고
자기들끼리 이야기하는거 들어서 교차검증하고 내용정리하고 뭐 위에 적은거말고도 방법은 더 있겠져;;
콜 잡는 초 늘리는건 지원하는 플랫폼이 정해져있어요 ㅋ 그리고 그건 우리가게 뿐만 아니라 다른가게 콜도 해당되기 땜에 내정간섭이죠 ㅋ
콜잡는초를 늘린다는게
콜 뜨는 초를 늦춘다는 의미입니다
진짜 진상 심하게 부린다싶으면 제3자 동원해서 접촉사고라도 일으키고 보험불러서 가정용인지 잡아내는법이 있긴합니다
강제배차하게되면 더 밀릴 경우가 있어서
이건 업체나 대행이나 불다 악영향이니 패스
동시배차 제한 걸면 그 노인네 성격보니 대행업체에서 염병짓 뻔하죠
혹시 대머린가?
철부지 애들도 아니고 한두번 도 아닌 배달사고는 단골끊기는 큰이유중에 하나인데
그걸 알 만한사람이 저러는건....
빨리 손절하는게 맞는듯.
가뜩이나 배달앱 후기 민감한데..
인생살이 조만간 임자 만나서 대가 치를겁니다.
더이상 상종 하지 마시길..
만족하면 또먹는게 당연하니
리뷰에 사장님 댓글 적으실 때 이번에 그 영감님이랑 있었던 일들을 소상하게 적으시면 다른 고객들이 알아서 판단 하실거에요
그럼 리뷰 블라인드 될텐데요
매장과 친해지면 배달 건수라도 하나 더 챙겨받을 수 있을텐데.. 저렇게 훈수두면.. 굉장히 불편..
학주신즐 알았섭니다
순진한 호구로 보는게 문제에요
일반대행은요ㅋ 지사장 조지센ㅋ
답답한 딸배..자전거로 다녀라 제발
이해는 하나 그것이 지금은 속시원할것
같으나 지날수록 불편해 지고 거슬립니다.
자영업 하면 참 드러워서 참고 참게 되죠
주변에 적을 두지 않는것이 참 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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