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령 1 쉐슬람인천교구장 22.05.01 16:25 답글 신고
    그래서 예전부터 이런 말이 있죠
    현기는 보이는 부분에 투자하고 안보이는 부분에
    원가절감하는 반면 쉐보레는 안보이는 부분에
    투자하고 보이는 부분에 원가절감한다.

    그리고 지엠의 테크니컬센터코리아를 따로
    법인분리하고 수입차 등록을 한 이유가있죠
    추후 철수라는 결정을 하더라도 gmtck와
    영업망,서비스는 그대로 두고 수입차처럼
    운영할수도 있다고 생각됩니다.
    답글 2
  • 레벨 소령 1 쉐슬람인천교구장 22.05.01 16:25 답글 신고
    그래서 예전부터 이런 말이 있죠
    현기는 보이는 부분에 투자하고 안보이는 부분에
    원가절감하는 반면 쉐보레는 안보이는 부분에
    투자하고 보이는 부분에 원가절감한다.

    그리고 지엠의 테크니컬센터코리아를 따로
    법인분리하고 수입차 등록을 한 이유가있죠
    추후 철수라는 결정을 하더라도 gmtck와
    영업망,서비스는 그대로 두고 수입차처럼
    운영할수도 있다고 생각됩니다.
  • 레벨 준장 으으으 22.05.01 16:29 답글 신고
    수입차이긴 한데, 국내에 연구개발인력이 천명 단위로 있으니 참 애매합니다.
  • 레벨 소령 1 쉐슬람인천교구장 22.05.01 16:38 신고
    @으으으
    연구개발쪽이 흑자인것도 있고 비용대비해서
    수준과 성과가 좋기 때문에 지엠내 두번째로
    큰 R&D센터이고 3천명이 넘게 근무하고있죠
    이곳에 대한 투자는 계속될꺼라 예상합니다.
  • 레벨 원사 3 짧은인생 22.05.01 18:39 답글 신고
    뷰익 참 아깝죠
  • 레벨 원사 3 땡꼬추 22.05.01 19:50 답글 신고
    현대와 제네시스. 주행 관련 부품 적당히 맞췄다는 것은 어떤 근거가 있나요?
  • 레벨 하사 3 팩트리어트 22.05.01 19:52 답글 신고
    와이파이 안된다고 ㅈㄹ하는 인간들이 만드는 회사인데 충분히 가능하지
  • 레벨 원사 3 땡꼬추 22.05.01 20:01 신고
    @팩트리어트 아니 그러니까 근거가 궁금하다는데 무슨 와이파이 타령입니까?
  • 레벨 소령 2 우주살이 22.05.01 20:43 답글 신고
    님이 더 잘아시는 듯
  • 레벨 상사 2 노떼린다스 22.05.02 06:47 답글 신고
    제네시스는 모르겠지만 현기 멀티링크 구조는 빈약하긴함. 하체 안정감의 차이는 복합적이겠지만 굽이길이나 고속주행길에선 르노, 쉐비에 비해 기본기가 떨어지는게 느껴짐.
  • 레벨 이등병 멈춰버린시계 22.05.02 01:45 답글 신고
    그냥 본인이 좋아하는 거~~~타
    나 경운기
  • 레벨 소위 2 호모 22.05.02 02:35 답글 신고
    쉐보레 칭찬하는사람들 자세히보면 쉐보레차 안탐ㅋ
  • 레벨 소령 2 미캐닉 22.05.02 06:00 답글 신고
    뷰익의 파크 에비뉴 2세대는 케딜락 못지않은 괜찮은 차 였습니다.
    승차감이 리무진 타는듯한 환상적인 차였지요.
  • 레벨 소위 3 고고싱 22.05.02 23:05 답글 신고
    한국 자동차 시장이 호주나 캐나다 보다 더 큰데 왜 먹이감을 버리지?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