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도 모르고 달리다가
졸업할뻔했습니다.
밀양댐 2번째 ... 거의 초행길이라고 봐도 과언이 아니였는데 말이져..
미닛님 옆에 동승하셔서 긴장해서 그런지 코너 진입속도가 상당히 ㅋㅋㅋ
미닛님차 오버스티어 났을때가 대박이였는데말이져 ㅠ
이렇게 한번 박을뻔 하고 미닛님차 타고 달리는데 오버스티어 스핀 으로 복수 해주셔서 쌤쌤?의 결론이 났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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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로
제가 내린 결론 초보는 낮에가서 연습해야 한다는점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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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죽으려면 브레이크를 보강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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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장이 쫄깃해지셨을 듯...ㅎㅎ
코너진입속도 오버로 언더로 털리는 장면이 맞나요?
(아. 검색해보니 370Z였군요. +_+)
제가 대청댐에서 살고 있는게 아닌지라..ㅎㅎ
6500rpm님 영상 항상보면서 배우고있습니다... 대청댐 가게되면 커피 한잔..해주실꺼죠?ㅎ
잘 봤습니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정말 운 좋았네요. ㅎ
그래도 사고안나서 다행~
근데 차종이 뭐에요?엔진 소리 은근 좋다는
근데 깝샷?ㅋㅋ
영상 다시보니 음.. 연습치고 평균속도가 너무 오바;;
초행길+야간+기온최악의조건인듯(요즘 습도높고 기온도 낮죠)
언더난곳에서 3단으로 달리시는데 알피엠소리가 상당히 고영역으로 보임.. 6천이상
3단기어비를 대충 예상해보자면.. 예상속도는 110이상으로 추정.
브렉키타이밍 못잡았고 아니 코너파악조차 못했다고 봐야함.
4단 들어갔을때의 최고속도는 대략 150부근. 연습이라그런지
더밟을수있는구간에서 안밟으심.
쉬프트 업 다운 포인트구간도 모르심 고로 악조건 + 길도 모르는곳에서의
무리한 주행이 낳는 결과 겠네요.ㅎㅎ와인딩철이 아님^^ 힘내시라는 응원하겠슴
사고 안나셔서 다행이네요.. 정말 길모르시는게 티가 나네요 ~ 급해용 ~
저와 매우 흡사하십니다.. ~ 캬캬캬
똑똑한 오토미션이라고 해도.. 수동이주는 맛을 역시 따라가진 못하는군요..
하이알피엠을 유지해야 엔진브레이크가 걸리면서 차체가 자세를 유지할 수가 있게 되는 겁니다.
그리고 브레이크의 보강이나 서스보강...이런 생각을 하시면 운전실력이 늘지가 않습니다.
진짜 스쿠프나 티뷰론 투스카니라면 몰라도 ..370z정도는 왠만큼 서스의 완성도가 높기 때문에 무슨 보강이니..이런 건 뻘짓이 되는 겁니다.
시트포지션이나 다른 간단한 테크닉은 익히 들어서 아실겁니다.
제가 드리는 팁을 드리자면 핸들에 매달리는 운전 즉 핸들에 붙어서 하는 경우(X)..
그리고 좌우 골반을 이용한 중심이동
이제 처음이시니까 천천히 실력만 늘이시면 될듯한데요~?
급하면 사고나죠~
주, 야간 이나.. 어디서 뭐가 텨 나올지 모르는디...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된거같네요...ㅠ 칠공이 순정 브렉키 약간 불안합니다.. 클럽에보니 부스트도 자주 고장나는거같고;;그래서 브레이크 이야기 한거구요 서스언급은 하지않았지만
타보심 알겠지만 고속에서 불안합니다 그래서 해야된다는 생각만 하고있구요^^;
술취한 사람이나 동물등등...
되도록 서킷가셔서 단련하시길 추천합니다.
맞은편에 차 안온게 다행입니더~ ㅎㅎㅎㅎ
무뇌 인증하는 것임?
-2002년도에 터비 노멀순정차량(1450kg)으로 용인 1분 25초 00까지 찍어본친구가-
살려면 브레이크를 보강하는게 아니라
운전자부터 보강하는게 맞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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