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ㅗ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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극소수 전기차들 무슨 특권의식있고 지들 기준으로
윤리적 철학을 만들어가고 있음ㅋ
마이웨이 주행하는거 개극혐 ㅡㅡ
극소수 전기차들 무슨 특권의식있고 지들 기준으로
윤리적 철학을 만들어가고 있음ㅋ
충전기를 자주 써야하는 그 자체만으로 민폐로 받아들이는건 좀 너무한거 아닌지. 그럼 레인지 긴 BEV 타는 사람도 하루에 싸돌아다니는 거리가 많아 평균 오너들보다 자주 충전하면 그 사람도 나쁜 사람이 되는거??
충전 완료 후 이동하지 않는거라면 레인지 빵빵한 BEV 차주들도 얼마든지 할 수 있는 소유자 인성 차이일 뿐인데 그걸 왜 엄한 PHEV에 ㅎㅎㅎ
실패입니다. 충전시설도 같이 비례적으로
늘려야 되는데...ㅡ.ㅡ
베스트 가겠구뇽
욕 배불리먹고 오세혀
마이웨이 주행하는거 개극혐 ㅡㅡ
주차장에 트렁크 열고 트렁크 위에 걸터 앉아서 데이트함....
많이 봤음 ㅡㅡ;
한전은 기절할 정도로 적자 적자!!
알고보면 그런데 전기차 구입 때 정부 지원금도 준다니
꼭 아파트 주차장에서 밤새도록 충전해야하나
그럼 니는 퇴근하고 급속충전기 있는 대형마트나 동사무소 주차장가서
1시간씩 충전하고 다시 집에와서 차세우고 기어 들어갈래?
그리고 아파트충전기 완속이라 쳐느려서 그것도 스트레스인데 g이고
불만들은~~!!!
이런 불만 가졌던 사람들이 자기가 전기차사면
누구보다 이기적으로 변할 사람들~!!
배터리용량 x 모터출력
또는 차량가액 으로
보유세 부과해야한다고 생각함
전기차 차값만도 개풀인데 없는것들이 세금세금 노래를 부르지. ㅉ
전기차 없었어도 주차전쟁은
여전할터인데..
모두 내연기관차라면?
특권을 바라고 사는차가 아님..
일반 주차장 자리 없어지는게 아님.
전기차가 아니라도 내연기관차를
샀을 사람들임..
총 차량대수는 같음.
우려가 점점현실로 가는구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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