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토스 7DCT 4WD
시그니처 풀옵: 3,160
시그니처 그래비티 풀옵: 3,205
트레일블레이저 하이드라매틱 9단 AWD
RS 풀옵: 3,208
토레스 아이신 3세대 6단 2WD
T5 풀옵: 3,115
T7 풀옵: 3,445
토레스 아이신 3세대 6단 4WD
T5 풀옵: 3,315
T7 풀옵: 3,645
가격을 후려보니~~
동급차종에 비하여 경쟁력이 떨어지구!~~
준중형 SUV 및 중형 SUV의 사이를 메운다는 것은
마케팅 홍보전략일 뿐에!~~
성능과 사양의 구성 등을 보았을 때~~~
(투싼, 스포티지) 준중형 SUV보다 절대적으로 아랫급에!
딱!~ 중소형 CUV (트레일블레이저, 셀토스)급
인 것 같습니다!~ㅠㅠ
티볼리는 (트레일블레이저, 셀토스) 보다도
아랫급의 소형 CUV 입니다!ㅋ
170마력의 1.5 터보엔진에 6단은 시대에 뒤쳐졌구~~~
흥행 못할 것 같으며!~~
곧 셀토스 F/L 8단자동 나오구~~~
내년 SX2 2세대 코나 8단자동 나오면~~
그냥 망일 듯 합니다!ㅠ
답은 코란도를 단종 후
몇백 낮추어야 승산 있을 듯 보입니다!~ㅋㅋ
(차에 관심있는 사람들이나 엔진이
어떻고 미션이 어떻고 따짐)
다수의 소비자는 이쁘고 싸면 장땡임
파워트레인 스펙두 딸리구요~ㅠㅠ
모하비하고 g4, 펠리 하고 크기는 비슷한데 엔진이 딸린다고 g4를 밑급으로
뒀지만, 결국 사이즈로 급 나뉘었어요.
키 180 인 사람이 부자던 가난하던 키 180인건 변치 않거든요.
(차에 관심있는 사람들이나 엔진이
어떻고 미션이 어떻고 따짐)
다수의 소비자는 이쁘고 싸면 장땡임
티볼리 신화 창조할듯 보입니다!~ㅋㅋ
투박한 디자인을 남성만 좋아하지 않아요. 물론 말씀의 의미는 이해합니다.
비율이 남자가 높겠죠. 그런데, 1.6 터보라면 여성들이 운전하기엔 무난합니다.
티볼리가 뭐 디자인 때문에 인기가 있었지만, 그거 외에 차 크기가 부담없으면서
내부용적도 쓸만하고, 가격도 그렇구요. 뷰코는 중볼리란 별명답게, 티볼리,
특히 에어하고 큰 차별점이 없었어요. 그게 뷰코 내놓고 티볼리에어를 단종 시켰던
이유거든요. 그 현기출신 그 쌍용 임원이 말입니다.
그런데, 토레스는 뷰코 베이스라고 해도 외형에서 차이가 확 나니 티볼리하고 비교해서
진짜 조금만 더 보태서 토레스로 갈 여자들도 많을 듯 합니다.
아마도 티볼리에서 조금 더 큰 차로 가고 싶은데, 현기의 쏘알은 넘 크고
투싼은 투비싼이면, 그 중간 정도의 토레스로 업그레이드 하는 개념으로
갈 가능성이 높다 봅니다.
낮은 트림 구성도 괜찮아보이고
우리나라 도로상 암만 토크좋고 마력높아도 써먹을일이 읍음
결국 사고싶은분들은 다 살듯
이번엔 더블드래곤이 그래도 짱구 많이 굴린듯함
투싼과 싼타페의 틈새가 아니라 현기차 1년 대기의 틈새를 잘 공략해서 출시 했네요
대기 1년에 프리미엄까지 붙으니 그냥 짱용이라도 사자
QM6 2천cc 자연흡기 144마력 20토크로
한달에 만대가까이 팔았던 기억이...
모든 고객은 파워트레인 성능 보고 사기보다
어느 수준이상이면 나머지 디자인과 가성비를
결정적인 듯 생각되네요~
님 글 쓰는 스타일이 너무 올드하네예 *_*
마력155 , 토크36.7kg.m , 자동5단
성인 6명 태우고도 대관령고개 잘 넘어가던 녀석이라
토레스에 힘이 딸릴거라는 생각은 안드네요
크기가 조금만 더 컸더라면 하는 아쉬움은 있지만 디자인 마음에 듭니다.
주말에 티볼리에어 성인 5명이 타고 청옥산 올라가는데 힘차게 잘 올라가더라구요
짐 가득싣고도요
산타페보다 살짝 작은 정도였네요
외형이 큰 목 차지 하지요~
고스펙이라 해봐야 달리기 할것도 아니고~~
차라리 저스펙으로 천천히 다니는게 안전에는 더 좋을듯(속도면에서)
6단에서 8단으로 올라가신 분들, 8단이 확실히 좋은가요?
8단들어가 있는지도 모르고 탑니다
거꾸로 기아가 창렬하다는건가.
그렇게 따지면 소형 SUV중에서 휠베 가장 긴 XM3는 싼타페랑 동급임? QM6랑 쏘나타는 코나보다 출력 낮으니 베뉴랑 동급이겠네요? ㅋㅋ
이제부터 티볼리 에어도 소형차가 아닌 준중형차로 홍보해서 팔아먹어야ㅋㅋ
플래그십 급 가서 막 기통수도 중요하고 그런 급 아니면,
그 이하는 그냥 차 크기가 차 급임.
현대차 하는 짓거리 싫고, 돈 없고 하면 현기말고 다른거 사는거지.
큰 문제 없으면.
2열 틸팅이 안되면 참 거시기하긴 하다... 토레스.
스포티지 투싼 qm6랑 차급이 비슷하게 나오는데요 ㅎㅎ
차량 재원표 다시 한번 보시죠
맘에들면 사면 됌
그럼 펠리2.2디젤은 쏘렌토, 싼타페 급인데 왜 쏘렌토나 싼타페보다 그렇게 많이 비싸요?
쏘렌토
팰리세이드 큰 차체에 R2.2엔진은 좀 아쉽더군요
3.8 쉬발유도 있지만 지방세하고 연비부분에서 에러라서
현대차 답게 실내공간 잘빠지고 각종 편의장치가 많아요 비싸기도 하고
팰리세이드 가족차로 잘타고 있습니다
하긴 개돼지 취급받으면서도 줄서서 팔아주는 흉기는 좋겠다
지금은 4세대 카니발인데 이건 괜찮음. 8단이라고 결코 좋은게 아닌듯.
초기 2016~2019 8단들 보다는
보강된 것 입니다!~^^*
가장 큰 장점인 크기는 냅다 던져놓구선 성능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님 현기임직원가족하청임직원가족알바호갱 맞으시죠?
사주지는 못할 바엔 쌍용 응원이라도 좀 해주자
열관리제어가 잘 안되서 여름에 고속도로에서 정체구간만나면 돌아버립니다.
평균기온 15도 이하에서는 슬립도 없고 연비도 잘 나오지만, 가끔 Hill start때 뒤로 밀리니까 백화점지하주차장 빠져나올때 조심하셔야 합니다.
나이들수록 빠른차보다는 느려도 말잘듣고 사고안치는 착한차가 더 좋아집니다.
그렇다구요.
버리는 현기 입니다!~ㅋㅋ
신파워트레인들은 3~4년의 베타테스터용들 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