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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적으로는 후드만 늘려도 비례감이 훨씬 나은거 같네요.
전기차라 굳이 후드를 길게뺄 필요는 없지만
디자인을 위해 후드를 빼고 프렁크 공간을 넓게 확보해 줬다면 어땠을까 싶기도 합니다.
사실 디자인이 이상하다고 느끼는것이 아직은 내연기관차의 디자인 비례감이 더 익숙해서 일수도 있음...ㄷㄷ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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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수하게 디자인 때문으로라고 저렇게 할수 있는차는 고급차들 밖에 없음
저러면 그냥 쓸데 없는 무게만 상승해 버리니
떨어지는 효율을 차가격으로 만회 가능한 럭셔리 메이커 아닌한 쉽지 않음
항상 내연기관차의 비례로만 차를 보다가 전기차의 비례로 차를 보니 어색할수 밖에 없을꺼 같음
수정하니 훨씬 낫네요
근대 너무 CLSㅋㅋ
공기역학적으로는 물방울 모양이 가장 이상적이라고 합니다.
3미터에 가깝다는데요
순수하게 디자인 때문으로라고 저렇게 할수 있는차는 고급차들 밖에 없음
저러면 그냥 쓸데 없는 무게만 상승해 버리니
떨어지는 효율을 차가격으로 만회 가능한 럭셔리 메이커 아닌한 쉽지 않음
항상 내연기관차의 비례로만 차를 보다가 전기차의 비례로 차를 보니 어색할수 밖에 없을꺼 같음
본넷이 길수록 공기저항에 유리합니다...
본넷을 무리하게 빼봤자 무게만 더 늡니다...
롱노즈는 엔진무게로 인한 차량밸런스 때문에 사용하는거지 공기저항에는 그닥 유리하지 않습니다
이는 항공기의 에어포일로도 확인 할 수가 있습니다.
차량밸런스가 압도적으로 유리한 전기차가 보닛을 길게 뺄 이유가 하나도 없습니다
후드(?) 부분을 반대로 더 줄여버리는게.. 오히려 전기차스럽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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