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종은 마즈다 미아타
원래는 1991년식 풀옵션 오토차량 입니다.
사용한 부품 목록:
-LS6 : 9000마일 주행한 01 콜벳 Z06에서 뜯은 엔진, 파워스티어링과 에어컨 없음
-V8 로드스터 서브프레임 마운팅 킷 (튜블러 서브프레임, 엔진마운트, 밋션 크로스멤버, 프레임 레일 브레이스) - V8 스왑용 킷을 파는듯
-T56 수동 6단 밋션 : 99 트랜스앰에서 뜯음. B&M 숏시프터
-Monster 스테이지 3 클러치 : 700마력/ 96Kgm 토크까지 사용
스왑에 필요한 부품:
전장계
-드라이브 바이 와이어(전자스로틀) 페달셋 97-04 콜벳용
-VATS와 산소센서 4개를 없애도록 세팅된 ECU
-차속센서 솔루션
연료계
-월브로 255
-콜벳용 연료필터와 연압 레귤레이터
-스텐리스 라인과 배관들
구동계
-오일팬 : 콜벳용은 맞지 않으므로 전용으로 설계된 오일팬이 필요(V8R 킷에 포함)
-LS1 파이롯 베어링(LS6용은 맞지 않음)
-신품 클러치 마스터실린더, 블리드 라인(V8R 킷에 포함)
엔진계
-파워스티어링 삭제 브래킷 : 전동식 워터펌프를 사용할것이니 알터네이터를 위한 벨트만 필요함
뒷부분
-CTS 디퍼런셜(05년 이후의 CTS-V 종감속 3.73이 들어간 LSD 디프
-V8R 스테이지 2 마운팅 킷(또는 알아서 맞춰라)
-포드 프로브의 부품을 유용해서 5x114.3 으로 컨버젼
배기계
-배기 헤더
-75파이 메인파이프+Y자 파이프를 써서 엔드는 싱글로 마무리
기타
-ABS는 필요없을것 같아 삭제(몇년동안 ABS 뽑고다님)
더 웃긴건 이걸 집 마당에서 한다는거.............-_-;;;;;
머플러, 흡기 정도 한건 튜닝이 아니라 그냥 용품좀 붙인것임 ㅋㅋ
P.S 근데 미아타랑 유노스랑 뭐가 다른거죠? 미국버젼 일본버젼 차이가 아닌가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