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컨슈머도 나쁘지만.. 자세한 내막 확인하기 싫어하고.. "아니면 그만이지" 혹은 "아니면 다행이고"식의 수준으로 이딴 게시글만 찾아다니면서 박수쳐준 네티즌들도 똑같이 문제임.
저들이 그런 네티즌들의 응원없이 저딴짓을 할 수가 있았을까??
보베도 이와 비슷한 여러번 있었고.. 그때마다 다들 욕하기 바빴지.. 신중하자는 덧글에는 "알바냐""니가 가해자 식구지""너도 같은 업종 종사자지" 수준의 저급한 덧글과.. 모욕적인 글만 올라오지...
과연 저런놈들만이 문제일까? 아님 너무나 쉽게 동조하는 수많은 사람들이 디같이 잘못하는갈까??
장사하는 분들도 대처를 빨리해야 합니다 그날 장사 접더라도 속전속결 안그러면 잘못이 없음에도 장사 말아 먹습니다 사람들은 잘못된거 나빴던 일은 기가 막히게 기억 잘하거든요 물타기식으로 저 가게 어쩌구 저쩌구...@%&%% 불매를 해야되니 뭐니 한번 터지고 나면 수습 어렵습니다 빠른 대처가 필수죠
서비스직은 아니지만, 주위 이야기나 마트같은데 보면 진상 떠는 사람들이 많긴많죠
한번은 아는사람이라서 왜그렇게 까지 진상을 하냐고 하니 그래야 소비자 권리를 찾는다고;;;
PS. 현다이 사업소나 파란손은 진상을 떨어야 부품교환 해주지 않그럼 더심해지면 오라 캄니다 ;;;
저들이 그런 네티즌들의 응원없이 저딴짓을 할 수가 있았을까??
보베도 이와 비슷한 여러번 있었고.. 그때마다 다들 욕하기 바빴지.. 신중하자는 덧글에는 "알바냐""니가 가해자 식구지""너도 같은 업종 종사자지" 수준의 저급한 덧글과.. 모욕적인 글만 올라오지...
과연 저런놈들만이 문제일까? 아님 너무나 쉽게 동조하는 수많은 사람들이 디같이 잘못하는갈까??
돈내고 처먹는다고 다 왕은 아니다.사람의 인격은 어디 저 멀리서 오는게 아니니까
저는 음식점에서 위생.맛 빼고 인성 논하면 별로 신경안씀 음식점은 맛있고, 위생적이면 되는거
앞뒤 안 가리고 까기 시작하면 지 일인냥 까고 다님..직접 겪어 보지도 않아놓고선..
대부분 구라드라...
근데 굳이 갈 필요있겟냐고 하네요 자기 기억으론 맛도 종업원친절도도 별로였던 것같다고
사장님 많이 힘드시겠어요
(법률비용때문에 결과적으로 손실 나더라도 내 정신이 건강해야하지 않겠음....)
한번은 아는사람이라서 왜그렇게 까지 진상을 하냐고 하니 그래야 소비자 권리를 찾는다고;;;
PS. 현다이 사업소나 파란손은 진상을 떨어야 부품교환 해주지 않그럼 더심해지면 오라 캄니다 ;;;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