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에서 미션 밸브바디 갈았습니다.
미션 튕김현상으로요.. 근데 왠걸 오늘 차를 찾으러 가니 상태가 더 안좋아졌습니다.
후진 넣으니 범퍼카도 아니고 누가 뒤에서 때리는 줄 알았습니다.
직원과 파트장에게 따지니 그러게 내가 교환안해준다하지않았냐.. 이것도 정상이다. 이러는 겁니다.
진짜 어이가 없어서..어떻게 상태가 더 안좋아질 수 있냐 하니 돌아오는 답변은 그냥 정상이다 ...
제가 전에 썻던 글 보신분들은 아실 수 도 있지만 너무 화가 나고 보증기간 내에 정당한 서비스를 요구한건데 이렇게 고객을 무시하고 무조건 정상이라고 우기는 업체와 한번 해보렵니다.
직원들이 고객 무시하고 귀 안먹었다고 이지랄하고
소비자보호원과 국토해양부에 민원제기 할 예정입니다.
이분들은 아직도 과거에 사나..
'르노' 차 입니다.
구형 4단미션이죠 삼성차 고질병이
파워오일 누유. 디스크로터 변형. 미션충격 입니다
내용으로 봤을때는 미션충격이 심한듯 합니다
뉴SM5 나온고 나서부터는 삼성차 살 생각이 싹 사라졌습니다.
구형 SM5가 훨씬 좋았는데
커버에서 오일이 새서 부족으로 생길수도 있습니다
파워오일도 갈았습니다.
이거 수리한거냐니까 햇데ㅋㅋㅋㅋㅋ
삼성때는 서비스하나는 정말 좋았었는데...
미션충격 장난아니었죠
친구태울때마다 너 나한테 감정있냐고들 많이 그랬죠
서비스센터에서 가장많이 들었던말은
'원래 그렇습니다'
국산차중에 그나마 나은편이라 생각합니다.
어차피 고객서비스는 어느회사건 도찐개찐.. '원래 그런겁니다' 뻔한 레파토리 맨날쓰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