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목이 자극적이죠 죄송합니다. 보배드림이란곳 있는것만 알았지 이렇게 와서 글을 쓰리라고는 상상도 못했는데
제가 겪은일이 너무 황당해서 많은분들에게 알리고 싶어 이렇게 적게되었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면,
어제 쉐보레 더 넥스트 인수하였습니다. (2016년 1월4일 오후 2시경)
모델은 아래 사진과 같습니다.
LTZ C-TECH + 스마트패키지 모델입니다.
사무실에서 차량 인수받은 후 퇴근을 하게되었습니다.
한 1Km 가는데 친구가 전화로 저에게 왜 라이트를 안켜고 가냐고 묻더군요.
그래서
"아니다 난 라이트 켜고 가고있다" 라고 하니
친구는
"너 뒤에 불이 안들어와 있다" 라고 알려주더군요
일단 알겠다고 한 후에 집까지 몰고가서 차를 주차하고 확인을 해보니 테일렘프에 등이 안들어 오더군요.
(깜빡이, 브레이크등은 들어왔습니다.)
오늘 아침 딜러분에게 전화하여서 자초지정 설명 후
딜러분께서 말씀해주신 지정 서비스센터로 향하였습니다.
그리고는 충격적인 사실을 알게되었죠
아래 사진
위 사진은 라이트가 켜져있는 상태입니다.
정비사분께서 말씀하시길
이 모델은 LED 테일렘프가 기본인데 지금 그 하위램프가 장착되어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콜센터에 전화하여 접수하니,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교환 하면 된다고 안내해 줬습니다.
그럼 그냥 교체하면 끝이냐고 묻자 어떻게 해주기를 원하는지 되묻더군요.
어처구니 없어서 알겠다고 하고 통화를 끊었습니다.
그 후 서비스센터에는 왼쪽 등 뿐이 없다고 하더군요 고민하다가
제가 살고있는 곳이 길이 어둡고 가로등도 별로 없어서 한쪽이라도 있어야 될 것 같아 일단 먼저 왼쪽만 교체하였습니다.
트렁크 열고 교체하는데 사고차량이 된것같은 기분이 들더군요.
커버를 벗기고 렘프교체하는 장면이 이렇게 슬플줄 몰랐습니다.
아래는 왼쪽 테일램프 교체후 사진입니다.
라이트 ON!
새차인데 이런 일이 있을거라곤 상상도 못했고 딜러분 역시 너무나 당혹스러워 하시더군요.
새차가 하루만에 사고난 중고차 된 기분이라 정말 너무 속상합니다.
더불어 일도 못하고 오늘 하루 뿐만 아니라, 오른쪽 램프 재고가 들어와야 방문가능하고,
또 한편으로는 어머니가 밤눈이 어두우셔서 천천히 다니시는데 혹여나 사고라도 났으면 어찌 되었을지
상상만해도 아찔하네요.
어머니가 그렇게 원하셔서 쉐보레를 선택하고, 또 저도 추후에 쉐보레를구매 예정이였으나
이제는 좀 심각하게 고민 해야할것 같습니다.
구매 하신 분 들 혹은 구매 하실 분 들은 꼭! 인수전에 한번 확인 해보시고 인수받으시길 바랍니다.
여러분들은 이런 황당한 일을 당하지 않기를 바라며 이만 글을 마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래서 쉐보레는 소비자 잘못이다~
쉐보레는 인수증 사인하면 끝이다~
네 물흐리는 좋은댓글 잘 읽었습니다.
쉐보레 옵션 바뀐거엔 소비자 비난
하여간 이중잣대질은ㅉㅉ
인수전에 확인했어야했다? 보통 차량 인수하면서 브레이크등 LED인지 확인하나요??
더구나 처음 차를 뽑은 사람이 자체검수를 다 했어야했다??
당연한 부분이니 확인할 필요도 없는 부분인데도 쉐슬람에겐 소비자가 잘못한 일이 되네ㅎㅎ
소비자에게 탓하는 댓글러는 해당 회사의 딜러인지 직원인지 모르겠으나
어느 제조사가 됐던지 저런건 소비자가 아니라 제조사가 비판받아야 합니다.
그리고 차주분께 드리고 싶은 말씀은, 황당한 일을 당해 안타깝습니다.
다만 테일램프 교체했다고 사고차로 인식되지는 않으니 걱정하지않으셔도 됩니다. 새해 액땜하셨네요
진짜 우리나라 호갱나라 어쩔 수가 없는듯 ㅜㅜ
쉐보레는 점검 안한 소비자 잘못이군요??
위에 임팔라 글처럼
ㅋㅋㅋ
차가 제대로 안나온게 잘못이지...
인수점검 안한 소비자가 잘못인가?
막 말로 눈에 보이지 않는 엔진 미션이 고장인데
인수전 확인 못한 소비자 잘못이라 그러죠?ㅋㅋ
나도 쉐보레 타지만... 그러니 쉐슬람 소리 듣는거요...
쉐보레 결함은 고갱님 잘못 쉐~맨
라고 글이라도 순화해서 달아줬으면 이런 사태는 안나지요..
글 올리신거 보니 의도가 어찌되었던 초성체 ㅋㅋ를 달아가며 엄청 비꼬는 글로 밖에 안보이며
억울함에 글 올린 차주분께선 막말로 기분 더러운 글로 밖에 안느껴지겠지요??
나오셨어요
그럼 TPMS 나 에어백 옵션은 타이어 공기 빼보고 전봇대랑 헤딩해봐야 하겠네요?
이런걸 개솔이라고 합디다.
사후처리가 빨리 안된다는게 더 문제네요..+_+
그래서 쉐보레는 소비자 잘못이다~
쉐보레는 인수증 사인하면 끝이다~
네 물흐리는 좋은댓글 잘 읽었습니다.
현대는 원래 그렇게 탄다는 댓글이 베스트 받고 쉐보레는 인수점검 안한 고객탓이다가 베스트받으면 좀 웃기잖아요?
그리고 그런태도를 지적하시는데 ㅋㅋㅋ를 붙이시는것도 좋은 태도는 아니죠.
그럼 차량 출고 인도 직전에 검수 하는 놈들은 장식인가요??
지들이 발 조립해서 출하 해놓고 그게 왜 고갱 잘못으로 엮어가는지
모 쉐사는 어쩌다 한 곳 있을까말까한 센터까지 찾아가서 뺨맞고 온다던데... 명불허전인가...
늬미 정비기사자격증 따야하나
테일램프만 확인하는것도 아니고
조립할땐 눈감고했나
그나마 괜찮은 차라고 생각했는데....흉기에서 사람스카웃해서 원가절감 그대로 실천하고 있는건가요??
신형 말리부 기다리고 있었는데...다른차로 알아봐야겠네요!!!
실망입니다!!쉐보레...
그 차는 겨울에 받았습니다.
여름까지 잘 운행하다가 여름에 날더워져서 에어컨을 켰는데 찬바람이 안나왔어요
서비스센터 가보니 출고때부터 에어컨이 안달려 나온것입니다...ㅋㅋ
이 이야기를 듣고난후 저는 차살때 꼭 에어컨까지 켜봅니다..ㅋㅋ
상영관을 늘려야함
이건 오타가 아니고 정말 모르시는거 같아 지나가다 몇글자 남겨드립니다.
한자로,
처음초, 마칠종입니다.
새로 차뽑은사람에 차에 대해 지식이 없는사람이면 자체검수가 가능한 일 아닌가요?
보배나 커뮤니티에 있는 분들처럼 다들 싸인전에 자체검수 재대로 하시는분들 많이 없습니다.
커뮤니티 기준으로 보면 안되는걸 왜 모르는걸까..ㅉㅉ
쉐보레 옵션 바뀐거엔 소비자 비난
하여간 이중잣대질은ㅉㅉ
인수전에 확인했어야했다? 보통 차량 인수하면서 브레이크등 LED인지 확인하나요??
더구나 처음 차를 뽑은 사람이 자체검수를 다 했어야했다??
당연한 부분이니 확인할 필요도 없는 부분인데도 쉐슬람에겐 소비자가 잘못한 일이 되네ㅎㅎ
소비자에게 탓하는 댓글러는 해당 회사의 딜러인지 직원인지 모르겠으나
어느 제조사가 됐던지 저런건 소비자가 아니라 제조사가 비판받아야 합니다.
그리고 차주분께 드리고 싶은 말씀은, 황당한 일을 당해 안타깝습니다.
다만 테일램프 교체했다고 사고차로 인식되지는 않으니 걱정하지않으셔도 됩니다. 새해 액땜하셨네요
뽑기를 잘해야 쉐보레 오래탄다합니다..ㅋ
저또한그렇구용.
오일류 새는건없는데, 연료탱크에서 연료주입구쪽으로 가스가세서 라인에 비침흔적이 있내요...
정상적이니 문제없다고하니 그냥타래요 ㅋㅋ
웃기는데 어쩌죠?
하지만 차주 입장에서는 기분 나쁘죠.
쉐보레가 백번 천번 사죄 해야 합니다.
하지만, 쉐보레는 신앙 입니다.. 쉐~~멘
인수 시 확인 못한건 있지만 그건 사용자 잘못이 아니죠...
한쪽밖에 없다고 한쪽만 갈아주는건 대체 먼가... 직영공장이라도 가서 가져와서 수리를 해줘야지...
전 아직 못느꼈습니다만 글 보면 쉐보레 가관이네요...
지점마다 틀리니 다른 지점 들려보세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