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미국에서 저랬다면 어떻게 됐을까요?
저렇게 웃으면서 차분하게 서비스망을 통해서 조취한다는 말이 나온다는게 정말 한심해 보입니다.
소비자를 우롱하는 기업껀 아예 구매를 하지말아야 합니다.
토요타의경우 대표가 직접가서 사과하고 청문회까지 갔었던거 기억 나시겠지만 그결함이
이번건의 경우와 비교해도 미미한수준이라는걸 아실겁니다.
저정도면 기업대표가 나와서 리콜하고 보상하고 사죄를해야 하는거 아닐까요?
어무 한심해서 댓글적어봅니다.
참고로 저라면 소송합니다.
Mdps 제조자임? 사람이 죽을뻔한 경우인데
나참ㅋ
내 자식들에게도 이것만은 알리고 교육시킬겁니다
햔대.기아차는 죽을때까지 타지마라고 할겁니다
안전보단 자국민의 목숨앞에서도 뻔뻔한 핑께만하는
회사가 싫습니다
몇년전부터 현기를 까왔지만 바뀌는건없었다
그냥 사주는 사람들이 잘못된거고 이러한 현기를 만든것이다
징징대지 말고 그냥 타라 선택에 대한 책임이다.
나만 안사면 끝나는게 아니잖아
방송(24일) 보고 26일 오늘 서비스센터에 전화하니.. 보증안된다고 하네요.. 방송봣냐니깐 방송은 봤는데 공문 내려온게 없다고 보증수리 안해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본사에 전화해서 방송에 나온 홍보팀부장 바꿔달라고 따졋더니.. 나중에 연락와서 곧 서비스센터에서 전화가 올거라고 연락왔습니다.. 아마 이슈가 난만큼 이렇게 따지고 드니 그사람만 해결해줄려고 하는거 같습니다~
전 이래서 현대싫습니다.. 이번에 B**으로 갈아탓으니.. 앞으로 제인생에 현대는 없습니다..
추천누르고 갑니다.
내생에 앞으로 현기차는 없다...내아들 내딸도 현기차 절대 안살꺼야...
주위에 현기차 산다하면 도시락 사들고 가서라도 말려야지...
말든 리콜안해! 니들이 그렇다고 흉기차 안살거야? ? 배째 이 개돼지들
그냥 교통사로 처리 되었을테니....
저렇게 웃으면서 차분하게 서비스망을 통해서 조취한다는 말이 나온다는게 정말 한심해 보입니다.
소비자를 우롱하는 기업껀 아예 구매를 하지말아야 합니다.
토요타의경우 대표가 직접가서 사과하고 청문회까지 갔었던거 기억 나시겠지만 그결함이
이번건의 경우와 비교해도 미미한수준이라는걸 아실겁니다.
저정도면 기업대표가 나와서 리콜하고 보상하고 사죄를해야 하는거 아닐까요?
어무 한심해서 댓글적어봅니다.
참고로 저라면 소송합니다.
방송 나오고 담날 고객센터에 콜 했는데 전에 이런증상때문에 두번이나 전화상담했는데
그때와는 전혀 다른 어조로 응대 하네요 메스컴이 무섭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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