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보레는 부모 잘못만난게 참 화근임. 그냥 GM대우로 계속 밀고나가던가, 그게 아니라면 한국GM이 아닌 기존 GM코리아가 시보레를 맡았어야 했음. 알페온도 그냥 오리지날 뷰익으로 팔고. 그것도 한번에 확 바뀌는게 아니라 서서히 GM대우에서 GM코리아로 이관하는 방식으로.
아카몬이 크게 실수한거임. 적어도 한국에서 시보레는 국내생산이더라도 어쨌든 외국브랜드기 때문에 차라리 순수혈통인 GM코리아에게 넘겨줬어야 했음. 짝퉁과 순수혈통의 차이를 여실히 보여주는 케이스.
197.5% 라니;;;;;
추천은 당연히.
@_@
판매량이 이건 뭐...
@_@
하지만 그들이말하길 11대구매자는 호구 ㅄ들이고
1대구매자를 정상이라생각한다....
이런 양질의 게시물 신고하는 2명은 뭐하는 잉여인간일까 잠시 생각 중....
신고2분은 허위신고로 영구정지나 꾸역~꾸역~ 드시길 기원합니다^^
그랜져는 TG때부터 국민차 된거 아니었나요?
그때 판매량도 대단했는데요..
그나저나 그랜져가 또 1위를 하다니.. 쏘나타는 몇년 전 만큼 힘을 못쓰는거 같아요.. 이러다 베스트셀러급이 중형차였던 지난 십수년간의 행보가 뒤집히는건 아닌가 몰라요 ㅎㅎ
쉐보레 빛을 바래네.. , 현대 벨로스터 왜 저렇게 팔리나 모르겠네
그나저나 체어맨이 오히려 더 상승했네 ?..
택시12,080,000~14,370,000원
렌트12,970,000원에 파네요
렌트카로만 비교해도
렌트카 아반떼13,530,000~15,220,000원 보다 싸니
당연히 법인들은 싼맛에 살듯...
재고떨이
재고라고해도 그렇게 많이있나요 재고가 ?
NF만 택시로 공급한다고했죠
결국 YF도 택시가 나오긴하지만
NF도 같이 생산하는가봅니다
그래도 가장 힘들었을것 같은 소나타를 거의 따라 잡았으니.. 그랜저, 아반떼도 제대로 된 경쟁자가 나타나길 기대해 봅니다..
집안 싸움 말고.. 메이커 싸움이 되길 기대해 봅니다..
점점 현대.기아랑 멀어져가는건 부정할 수 없는 현실...
현기 차가 조금만 소비자 한테 잘해주면 좋은데 언제 그런 날이 오려나..쩝
쌍용 액티언하고 뉴카이런..
막판이라고 해도 너무 안습이네..
스포츠는 생산이요
코C때문일듯..
아카몬이 크게 실수한거임. 적어도 한국에서 시보레는 국내생산이더라도 어쨌든 외국브랜드기 때문에 차라리 순수혈통인 GM코리아에게 넘겨줬어야 했음. 짝퉁과 순수혈통의 차이를 여실히 보여주는 케이스.
쌍용은 왜그런게 없나요 ?
아베오는 왜이리 쪽박인지.. 세단 들여와야겠군요..
2683대 => 342대... 에어백 사건 때문인가...
요즘 고유가에 경제도 어려워서 먹고 살기 힘들다고 하던데 다들 먹고 살만한가봄
그렇다고 기아 k7이 많이 팔리는 것도 아니고~
왜 현다이는 많이 팔리는지 이해가 가지 않음~ 정말 우리나라 사람들은 맹목적 구매가 많다~~~
기아에서 처음나온 준대형이니 인지도 또한 그렇고.
더군다나 그랜저 디자인 매끈하게 잘 빠진거 사실. 도통 모르는게 아니라 부정하고 싶은 거겠죠.
현다이가 기존 스타일을 과감히 버리고 패밀리룩으로 전향한 효과를 보고 있군요.
삼성만에 잘나가던 SM5 - 뉴아트 - 임프 자기만에 독특한 페밀리룩을 과감히
버리고 뉴SM3 로 시작을 아작내더만 자기무덤을 파고 있네요
싼편이라 잘 팔린다는게 이해가 가는데.......
그렌져 판매량이 1등이라는게 믿겨지지가 않네요;;;;
진짜 우리나라 완전 잘사는나라군요-_-;;;
소형suv 냉동탑차같은건 현대가 입맛대로 받아먹는 세상 소형 suv가 3000만원이 넘는 세상이니 . 에~혀
2008년도 모닝이 경차로 편입되면서
50만원 바로 할인했던거 생각나네요
1톤트럭도 독과점
승합차도 독과점
결국 대기업은 배부르고
소비자만 피해보는거죠
어디 망해라~이렇게 생각하는사람들보면
참~한심스럽다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