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5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령 3 19세기 24.03.18 21:49 답글 신고
    정말 다 그렇진 않겠지만
    현대가 여러모로 욕먹는 이유가
    저런 서비스마인드가 준비가 안된 인간들도
    하이테크센터든 어디서는 근무한다는겁니다
    답글 3
  • 레벨 소령 1 Scientist 24.03.18 21:57 답글 신고
    솔직히 보배드림에 자신만 억울하다는 식으로 글을 올리는 사람들이 많아서 이번 글도 그렇겠거니 하면서 내렸는데…
    사진보니까 차를 진짜 조져놨네요
    개인이 DIY하다가 망해도 저것보단 양호할듯요..;;
    근데 진짜 지들이 조립하다 부품 부숴먹고 잘못 끼워둔걸 동네 블루핸즈가서 사비로 고치라 했나요? 미쳤네 ㄷㄷ
    기어패널 조립 불량은 명백히 사업소잘못아닌가
    답글 1
  • 레벨 원사 3 보토톡 24.03.18 22:07 답글 신고
    공론화해서 일단 저 인간 제대로 엿맥이고 현대차도 정신 좀 차려야할 듯.
    답글 1
  • 레벨 소령 3 19세기 24.03.18 21:49 답글 신고
    정말 다 그렇진 않겠지만
    현대가 여러모로 욕먹는 이유가
    저런 서비스마인드가 준비가 안된 인간들도
    하이테크센터든 어디서는 근무한다는겁니다
  • 레벨 상병 투키디데스 24.03.18 22:38 답글 신고
    정말 대화가 안통해서 미칠것 같습니다. 미치겠습니다.
  • 레벨 하사 2 라쥬 24.03.19 02:11 답글 신고
    그냥 제네사는 사람들 이해가 안됨
  • 레벨 하사 2 라쥬 24.03.19 02:12 답글 신고
    글쓴분 유튜브 인싸케이에 제보해보세요~ 거기가 젤 잘 다뤄줍니다
  • 레벨 대위 3 G8O 24.03.18 21:53 답글 신고
    진짜 잘못된 건 욕먹어야 됨
    내용을 요약해서 적으면 더
    잘 들어올거 같아요 고객차를 저런식으로
    대하는게 어디있음 서비스정신이 참..
    하이테크도 대부분 잘해주는데
    큰소리 치게 만드는 인간들도 있음
  • 레벨 상병 투키디데스 24.03.18 22:40 답글 신고
    짧게 요약해서 적어보려했는데,, 죄송합니다ㅠ 글이 쓰다보니 너무 두서가 없네요. 직원들이 안했다고 하면 안한 거고 자신이 팀장으로 있는동안 단 한건도 클레임도 없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동호회에서 저랑 비슷한 일을 전주 하이테크 센터에서 겪으신 분이 계시는데 결국은 어쩔 수 없이 끝까지 가야할 듯합니다.

    인정도 안하고 오히려 저를 죄인으로 만드네요.
  • 레벨 소령 1 Scientist 24.03.18 21:57 답글 신고
    솔직히 보배드림에 자신만 억울하다는 식으로 글을 올리는 사람들이 많아서 이번 글도 그렇겠거니 하면서 내렸는데…
    사진보니까 차를 진짜 조져놨네요
    개인이 DIY하다가 망해도 저것보단 양호할듯요..;;
    근데 진짜 지들이 조립하다 부품 부숴먹고 잘못 끼워둔걸 동네 블루핸즈가서 사비로 고치라 했나요? 미쳤네 ㄷㄷ
    기어패널 조립 불량은 명백히 사업소잘못아닌가
  • 레벨 상병 투키디데스 24.03.18 22:41 답글 신고
    모든게 제 잘못이고, 오히려 CCTV도 없으니 우리가 아니라고 하면 아닌게 된다고 주장합니다. 한 두번 이런 식으로 처리해 본게 아닌 듯합니다.
  • 레벨 원사 3 보토톡 24.03.18 22:07 답글 신고
    공론화해서 일단 저 인간 제대로 엿맥이고 현대차도 정신 좀 차려야할 듯.
  • 레벨 상병 투키디데스 24.03.18 22:41 답글 신고
    자신이 책임자라고 하며 어떤 방식도 타격이 없을 거라고 자신하고 있습니다. . 고객이 골머리를 앓고 있으니 정말 속이 뒤집어 집니다.ㅠㅠ
  • 레벨 중위 3 아이오닉6 24.03.18 22:25 답글 신고
    나 똥손인데 내가했어도 저거보단 나을뜻 이런데서.자신감을 얻다니... 쉬벌자식들 뉴스나오면 또 벌벌기면서 무상수리해주기로 하겠구먼
  • 레벨 상병 투키디데스 24.03.18 22:42 답글 신고
    뉴스에 제발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그들이 정말 얼마나 잘못한건지 전국민과 현대가 알았으면 좋겠습니다.
  • 레벨 준장 은행동의파란혜성 24.03.18 22:52 답글 신고
    일단 많은 분들 보시라고 추천 누르고 같은 직업 갖은 사람으로써 죄송하네요.
    솔직히 저도 제 차량 as기간 없다고 생각하고 그냥 보증 기간내에 문제 생겨도 그냥 제가 수리합니다.

    여기저기 차량 훼손 되있고 고객님이 민감하셈 이런 소리 듣기 싫어서요.
    진짜 사진속의 훼손 상태랑 고객 응대 상태는 심각한 겁니다.

    전에 수입차 서비스센터에서 일할 때 리어 선 쉐이드 작업하다가 뒤 시트 엄청 살짝 스크레치 냈다가 어드 바이저한테 보고했고 어드 바이저가 고객한테 얘기했다가 얘기 안 했으면 보이지도 않고 이런거 얘기하면 못 넘어 갈만한 소인배가 아니라고 웃고 넘어 갔다고 하시더군요.

    작업자가 고객 차 내 차라고 생각하고 만지는 기본은 갖추고 만져야 되지 않는가 싶습니다.
    물론 제 과실로인한 고객 차량의 파손이었고 그래도 욕 먹을 각오하고 얘기하니 맘은 편하더군요.
  • 레벨 중령 1호봉 치차리토 24.03.18 23:06 답글 신고
    중립기어 넣고 보려다가 시트보호커버도 안하고 작업하는걸 보니 그냥 기본교육 자체가 안돼있네요, 저같으면 방송이든 유튜브든 현대차 쳐들어가든 할수있는건 다해볼듯ㄷㄷㄷ
  • 레벨 원사 2 카타로 24.03.18 23:41 답글 신고
    자기차들 아니라고 대충 막다룬듯 합니다
  • 레벨 대령 2 성실과근면 24.03.19 00:06 답글 신고
    조심스럽게 말씀드려서!!

    본인들차 아니랍시고
    저리 다룬 것은 정말 너무 하다지만!~ㅠㅠ

    수년간 10만 근접타신 상태에서
    보증수리를 원하시는 것은 욕심 같으시며ㅠ

    저도 제 아반떼 N라인 1년 3개월차 23,203km 가량에
    소소한 결함 및 파손 등은 존재하는데!!~ㅠㅠ

    A/S 등도 잘해주지 않구 그냥 감안하면서 그러려니 하며
    대략의 보수 등으로 타구 있습니다~^^;

    어차피 소모품 이니
    스트레스 받으시지 마시고, 민감하게 생각하시지 마시고
    어느정도 타시다가

    독 플래그십 S, 7로 로테이션 시
    반드시 좋으신 양품차량 걸리실 것 이시며!~^^*

    저도 몇년 후 돈들어가게 되고
    못쓰게 되면 차량 로테이션 할 것 입니다!!~^^*
  • 레벨 중령 3 공감대장 24.03.19 02:47 답글 신고
    아반떼N라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웃기네
  • 레벨 상병 투키디데스 24.03.19 09:23 답글 신고
    차량 수리 후 파손이 되었다면,, 남의 것을 손해를 입힌 것이기 때문에. 민감하다는 건 조금 생각이 다른것 같습니다. 멀쩡한 제 재산을 손해를 입혔습니다.
  • 레벨 이등병 44444444 24.03.19 09:40 답글 신고
    죄송한데 이해가 안가서요
    수년간 10만 근접하게 탄거랑 무슨상관이에요??..
    어차피 고객의 과실이 아닌 부분은 보증기간 내 a/s 해줘야하는게 당연한건데요?

    글의 요지는 애초에 멀쩡했던 부분도 고장나며 고장난 부분도 제대로 수리가 되지 않은건데
    욕심을 운운하시다니 ㅋㅋㅋ..좀 그렇습니다?
  • 레벨 하사 1 차과공대생 24.03.19 00:23 답글 신고
    오히려 kgm동네 서비스센터에 체어맨 끌고 가면 깔끔하고 보호대 같은거 장착해서 작업해주시던데 이런거보면 아쉽네요
  • 레벨 소위 2 예지예빈 24.03.19 02:04 답글 신고
    18년씩 g70 사고나니 두달째 시트가 입고 안돼서 수리 못하고 있는 현실... 외제차도 아니고 어쩌라는 것인지...
  • 레벨 중령 3 셀과장 24.03.19 03:11 답글 신고
    글이 너무 길고 불필요하게 장황합니다. 사진을 상단에 배치하시고 글을 중간중간에 끼워 넣든지 아니면 글을 마지막에 쓰시는게 가독성이 좋을 듯 합니다. 보상 제대로 받으시고 아무 죄 없다는 그 잘나신 분들 혼구녕 좀 내주세요.
  • 레벨 상병 투키디데스 24.03.19 09:24 답글 신고
    말씀 해 주신걸 깊게 받아들이고 요약본도 올렸습니다!
  • 레벨 중령 3 셀과장 24.03.19 03:14 답글 신고
    제목도 전주하이테크로 하지 마시고 G90이나 제네시스등 직접적인 단어로 선택하세요.전주하이테크 하시길래 하이마트 종류인 줄 알았어요.
  • 레벨 상병 투키디데스 24.03.19 09:24 답글 신고
    아, 그럴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요약본과 함께 제목도 G90을 포함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레벨 원사 3 한라산범고래 24.03.19 04:18 답글 신고
    이슈가 되어야 보상을 받겠죠?
    제목을 자극적으로 똥차가된 1억6천만원g90
    이런식으로 바꾸시고 내용좀 요약해요
    저는 길어도 보는 스타일인데
    너무 길어서 스킵했어요
    입고이유 훼손부위사진 당담자 태도
    정도면 충분할것같습니다.
    다른 내용은 댓글 질문시 답글로 알려주셔도 충분해요

    이글은 상세본으로 두시고
    요약본으로 간략하게 핵심만 보기 편하게
    새글 작성하시고 본글에 링크남기고
    새글에도 본글 링크남겨서
    스킵하는분들도 무슨일인지 알수있게 하는게
    좋을것같습니다 제가 스킵할정도면
    대부분 안읽으실거에요.

    스킵하는데도 길어서 한참 걸리네요
  • 레벨 상병 투키디데스 24.03.19 09:25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글의 내용을 축약하여 다시 올렸습니다.! 감사합니다.
  • 레벨 소장 릴렉쓰 24.03.19 04:20 답글 신고
    저는 어디에 맡기든 차 옆에 있습니다. 휴게실 가 있으라해도 옆에서.
  • 레벨 대령 1 똥꾸 24.03.19 06:25 답글 신고
    이런글에는 국게 현기빠것들이 글 안쓰는듯

    1억6천이면 다음부터 독일차 가세요
  • 레벨 하사 2호봉 청담재규어 24.03.19 06:39 답글 신고
    국산 차량의 경우
    차량 무상수리 및 부품 보증이 끝나기전
    전체적으로 문제없는 부분까지 부품 교체를 하려는 고객들이 생각보다 너무 많다고 합니다.
    각종 카페에서도 방법부터 교체받는 과정 내용을 공유하고..
    보증으로 부품교체 받은거 인증 올리고 자랑질 하는 사람도 있더군요~

    양측의 정확한 내용을 알아야기에 저는 중립
  • 레벨 상병 투키디데스 24.03.19 09:27 답글 신고
    저는 문제없는 부분을 수리받은 적이 없습니다.. 정당한 고장에의한 보증수리 5년/12만KM에 해당합니다. 문제가 있는 부분을 수리요청했는데 차량을 훼손해서 보낸 것이기 떄문에 보증 수리로 논점을 전환하는 댓글은 보시는 분들에게 혼돈을 줄 것 같습니다.

    보증 수리를 안해줘서 문제가 생긴 것이 아니라. 저들의 저의 재산을 훼손해서 보낸 것이기 때문입니다.
  • 레벨 중사 1 내차는중고 24.03.19 06:48 답글 신고
    배터리 방전 점검하러갔더니 기아차는 블박달면 안된다는 서비스기사 말듣고 내가 외국서비스센터 왔나 생각들게 만든 기아서비스 기사님 화이팅.
  • 레벨 대령 3 날씬날씬 24.03.19 07:13 답글 신고
    상시사용하는 그 어떤거라도 달면 배터리 점검시 노~~~맞는데?
  • 레벨 대령 2 달콤한상상 24.03.19 07:23 답글 신고
    추천 여러사람 보시라고ㅡ
  • 레벨 상병 투키디데스 24.03.19 09:28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위 2 박근혜503호 24.03.19 07:36 답글 신고
    쪽발이 놈들 차 타는 사람은 댓글 달 자격도 없다. 매국노니까...
  • 레벨 중위 2 박근혜503호 24.03.19 07:35 답글 신고
    글쓴이 어감이나 말투보면 보통내기는 아니다 싶네요. 여러사람(센터 직원)들이 고개 저을정도면 뭐 인성은 그리 좋은 분 같지는 않고(객관적)
    차량 사진으로 봤을때는 거의 조립시 훼손으로 보여지기는 하는데 전부 그렇지는 않겠지만, 일부라도 그랬다면 이건 현기차에서 사과하고 보상해야할 문제같아 보이긴 함...
  • 레벨 상병 투키디데스 24.03.19 08:50 답글 신고
    직원들이 고개를 저은부분이 방지턱 넘을시 찌그덕 소리를 보면서 신차를 원하냐고 묻는 분들이신데 그게 제 인성이 문제일까요?
  • 레벨 상병 투키디데스 24.03.19 09:31 답글 신고
    제가 제 인성을 논하는 것이 죄송스럽긴 합니다만. 정비사분들이 제 인성을 판단하고 고개를 저었다는 부분은 저를 악의적으로 비방하시는 느낌이,,,,,,, 제가 무엇을 잘못했길래.. 문제가 있어서 그들이 수리하면서 제 재산을 훼손한 것인데요,,
  • 레벨 상사 3 양산대머리 24.03.21 10:45 답글 신고
    텍스트로 말투를 예측하시다니.. 대단하십니다
  • 레벨 훈련병 코로나는중국산 24.03.19 07:38 답글 신고
    전주 ㅋㅋ
  • 레벨 병장 크로몰 24.03.19 08:01 답글 신고
    블루핸즈는 그나마 친절한데 하이테크는 뭔가 좀 고객이 을이라는 생각이 들때가 있긴합니다.. 현대소속이라서 그러는건지 몰라도 암튼 썩 기분좋은 응대는 아닙니다.. 일단 접수부터 한달가까이 걸리니..
  • 레벨 중령 3 634345 24.03.19 08:11 답글 신고
    제발좀 공론화 되서 양측 입장 다 들어 봤음 좋겠음 ㅇㅇ
    글만 봐도 숨이 콱콱 막히는데 이걸 떠나서 잘잘못은 가려야될듯 ㅇㅇ
  • 레벨 상병 투키디데스 24.03.19 09:30 답글 신고
    저는 객관적 증거에 기반한 입장입니다. 저들은 아무 증거도 없이 우리가 안했다고 하면 그만입니다. 라는 입장으로 일관되고 있는데 누가 옳은 것인지는 다 알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 레벨 원사 3 수넹이 24.03.19 08:26 답글 신고
    인싸케이라는 유튜버께 제보해 보세요. 현기차는 수리가 빠르고 저렴한걸 장점이라고 생각했는데.
  • 레벨 상병 투키디데스 24.03.19 09:29 답글 신고
    국산차의 매리트가 무엇인지. 도저히 모르겠습니다. 제가 바보가 된 기분입니다!
  • 레벨 중위 3 Fuckoff 24.03.19 09:42 답글 신고
    연두색 번호판 G90 AWD 인데 에어서스펜션 출고 당일부터 요철 넘어가면 찌그덕 거림 ㅋㅋ 그리고 하자가 아니라 부족함이 월메나 넘쳐 흐르는가 에어서스가 앞전 일반 서스보다 더 통통 팅김 ㅋㅋ 달구지 맞음여 그카고 3.5 터보라 스타트하면 저단 엔진소리 졸라큼 ㅋㅋ 이제 막 길들이기 마치고 오일류 싹 파란손 가서 바꿨고 3000탔는대 태생 자체가 하자인데 해외브랜드에는 졸라 비벼댐
  • 레벨 중사 2 쉿킷케파 24.03.23 21:21 답글 신고
    타이아 공기압은 규정대로나 넣고 통통 거린다 하쇼.. 참.. 머 40 50 때려박고 통통 거린다 하는 사람이 대다수라..
  • 레벨 중령 3 민족반역자들척결하자 24.03.19 10:00 답글 신고
    제네시스.......

    현 대한민국 차량중 자타공인 최고의 차량.....

    그 차량을 관리 하는 곳.... 그런곳에 서비스가 저따구인데....

    최고라 할 수 있을까?....
  • 레벨 상사 3 정림동흑곰 24.03.19 10:01 답글 신고
    전주 하이테크가 평점 제일 낮은 이유가 있었네요
  • 레벨 중위 2 하얀자 24.03.19 10:09 답글 신고
    아니 보증 남아서 차에 조금이라도 이상있으면 당연히 부품교환하고 새차처럼 만들어 줘야 하는거 아닌가요?
  • 레벨 소장 ocbats 24.03.19 10:24 답글 신고
    하이테크팀이 저정도면 파란손은 어느정도일까. ㅋㅋ
  • 레벨 중위 3 방방블박 24.03.19 12:38 답글 신고
    정비 이력을 봤다는거면 이전에도 가서 점검받으신적 있다는 거 아닌가요?
  • 레벨 상병 투키디데스 24.03.19 12:44 답글 신고
    첫 방문이었고.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한 정비 점검내용입니다
  • 레벨 소위 1 녹색라이트 24.03.19 13:48 답글 신고
    예전에 아부지 제네시스DH 타셨을때 시트 보증으로 사업소 들어갔는데 너무 친절하고 잘해주길래 역시 제네시스는 다르구나 라고 생각했는데 점바점인가 봅니다. 글만보고 진상인가? 했는데 사진보니 개빡치는군요
  • 레벨 일병 KRNJ 24.03.19 23:07 답글 신고
    글 읽는 내내 기분이 안좋네요.
    서비스센터가 예전같지 않은 모양입니다. 차라리 센터보다 근처 블루핸즈에서 실력좋고 응대 잘하시는 기사님 배정받아서 하는편이 낫겠네요. 파란손중에 실력좋고 고객불만 잘 케어하는 기사님들이 한분씩 존재하긴 합니다...
  • 레벨 중사 2 오토마타 24.03.22 10:54 답글 신고
    같이가시죠 저도 도와드리겠습니다. 때려뿌수실거면 저도 같이 돕겠습니다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