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임팔라 2.5LT를 구입한 오너 입니다
차량 구입했을때는 몰랐는데 문을 열면 약간의 곰팡이 냄새가 났었습니다
그러던중에 차 매트에 물이 묻어 있는 것을 보고 열어 보니 물이 흥건 하고 곰팡이도 펴 더군요
그래서 가까운 정비소 가니 큰 정비소에서만 수리가능하다고 해서 달려 갔습니다
이제 산지 2달 되었고 2700KM정도 달렸습니다
차량의 원인을 파악하니 잘 못 잡으시더라구요
트렁크도 열어보고 여기 저기 찾더니 두둥!!!
차량 앞쪽을 열어보니 차량 에어컨 쪽에서 물이 콸콸콸 나오고 있었습니다
차량 상태입니다
이 정도여서 정비소측에서는 수리 밖에 못하고 어찌 해 줄수 없다고 하더군요
본사에 얘기해 보라고 해서 전화하니 파업중이라 못 도와준다고 ㅡㅡ
월요일이나 되서야 전화 와서는 앤진 및 중요 부품이 아니라 교환 및 환불은 죽어도 안된다고 하네요
손해 배상 해 달라고 하니 그건 법무팀에 연락해서 법적으로 하라고 하네요 ㅡㅡ;;;
전화 받는분 통화 녹음되고 있다고 하니 태도 확 변하고
차량 내부의 바닥 부분 싹다 바꿔야 하고 에어컨 부분 싹다 바꿔야 한다네요
수리기간만 몇달 걸릴꺼 같다고 ㅡㅡ
차량 잘못 만들어 놓고서 팔면 다라는 듯이 들리더군요
삼성은 이상 생기자마자 다 교환조치 하지 않냐 라고 하니 그건 삼성이고 자기들은 정책이 다르다고 발 빼더라구요
상태를 나와서 확인도 하지 않고요
임팔라는 수입차여서 괜찬을줄 알았더니 아닌가 봅니다
조금만 꼼꼼히 만들면 될것을
어쩔수 없이 차량 넣어두고 왔네요
임팔라 사시는 분들 참고 하세요 ㅠㅠ
쉐슬람한테 문의하면 차 바꿔줄지도
그렇게 맹신하니 ㅋㅋ
근디 수리라도 제대로 받으시길 절대교환안되니
아니 이런 것도 제대로 조립 못하나 ㅉㅉ
그래 기계야 뽑기든 설계미스든 고장날수 있다쳐도 .. 아 ~ 몰라 배째 정신이 박혀있는듯
매트 걷어내서 청소해주고 .. 싹다 청소하고 부품 갈꺼 같고 매트 신품 다시 올려주는게 몇달이 걸려 ???
미안하다는 말하는게 그렇게 어려워 띱때들아
어떻게 대처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정말 실망이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