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은 타회사 차량이고 내가 살땐 현기라고 하던데 그말이 딱 맞는거 같아요. 수십년간 우리나라 국민들 입맛에 맞춰 차를 내놔서 누구보다 무엇이 필요한지 불필요한지 잘 아는거 같아요. 아무리 왈가와부해도 이것저것 따지다 보면 현기차더군요. 그나마 최근에 국민들 입맛에 잘 맞게 내놓은 차가 티볼리랑 스파크 정도 인거 같아요.
뭐가 더팔리고 뭐가 덜팔렸다는 둥 나무는 적당히 보고 이런자료들에서 좀더 큰 숲을 봤으면 하네요. 이번 자료에서 눈여겨볼것은 파업의 영향이던 신뢰도 하락이던 어쨌든 국내 현기 점유율이 70언저리까지 떨어졌다는 겁니다. 베뎃처럼 수입차 포함하면 60언저리겠죠. 최근 현기의 점유율 하락폭이 이토록 큰 적이 없었어요.
3년전 처음으로 60%대 점유율찍은이후 매년 하락폭이 상승하고있는데 아마 이대로라면 1~2년안에 60%밑으로 떨어질수도있겠죠. 농담이 아니라 진짜 망하는길이 열리는 것임. 뭐 어떻게 극복하느냐가 관건이겠지만 팩트만 놓고 보면 분명 심각한 상황임. 소나타가 몇대 팔리고 모닝이 몇대팔리는게 문제가아니라 큰 흐름이 이미 기울어지고 있다는 것임.
한국지엠은 장사 드럾게 못하네
역시 새로운엔진을 달아야 잘팔리는구나
없다...
7월달에 계약 하고 기달리는데 사리 나오겠네..
역시 현대차이기기가 젤 힘듬 ㄷㄷ
그 어떤 결함이 나와도 국민들은 현기차를 외치고 대단함
진짜 어떤 판매전략을 쓰기에 차량의 성능이 비교도 안되는 스파크와 모닝인데
모닝이 판매량이 많은데 도무지...
국내에 판매하는 자동차 회사들 모두 쓰렉 입니다.
정부가 강력하게 규제를 하면 됩니다. 레몬법 하나만 만들면 끝나요.
개돼지들마냥 서로 싸우고 까봐야 소용 없어요....
정부를 까야죠
손가락을 보지 말고 해를 봅시다.
공중파에서 아주 그냥 아침 점심 저녁 뉴스로 때려줘야
뭐야 경유 섞여 하며 관심가질듯
그보다 먼저 저정도는 나라에서 판매중지시키고 개선뒤에 다시 판매해야하지 않나요 해도 너무하네... 국민은 그냥 개돼지네
멀리안나갑니다.....
새로고침을 해 보세요.. Ctrl+F5
3년전 처음으로 60%대 점유율찍은이후 매년 하락폭이 상승하고있는데 아마 이대로라면 1~2년안에 60%밑으로 떨어질수도있겠죠. 농담이 아니라 진짜 망하는길이 열리는 것임. 뭐 어떻게 극복하느냐가 관건이겠지만 팩트만 놓고 보면 분명 심각한 상황임. 소나타가 몇대 팔리고 모닝이 몇대팔리는게 문제가아니라 큰 흐름이 이미 기울어지고 있다는 것임.
미국엔 디젤이 더 비싼데
머지 않아 우리도???
티볼리 sm6는 이정도면 대박인듯...
반면 qm3는 점점.... 떨어지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