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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대위 2 PAPICO 17.02.22 00:25 답글 신고
    나라가 정책적으로 바이크쪽은 밀어주는게 없는듯...
  • 레벨 소위 2 현종화 17.03.05 14:18 답글 신고
    관심이없어도 너무 없네요 ㅜ..ㅡ
  • 레벨 원사 2 scutturbo 17.02.22 15:43 답글 신고
    나라도 문제입니다.
    나라도 문제이지만..제조사도..바이크를 (생산품)장사수단으로만 팔아서는,,,
    소비자의 외면을 피할수없을것 같습니다.
    A/S 만을 가지고 이야기해 본다면 만든회사가(개발한회사가) 문제에 대해 대응해주고 개선해주어 상품에 반영되고
    A/S 에 반영할수있는데...

    대한민국 시장을 어찌 생각하고 남겨둘지 모르지만,,
    외국에서 가져다가 판매 하는것을 주력으로 해왔으니..별다를것이 없겠습니다만..
    그나마도
    현종화라는 사람말처럼 사무직 20~30명구성으로
    일반 수입업자중 하나처럼되고 그와같은 직원중 그런부분 저런부분에 대응해줄수있는 특화된 인적자원을 갖는것이 가능한것인가? 한다면... 어렵다 생각합니다.
    지난 과거의 수입업자들의 판매후 나몰라라 행태가 증명해주고 있다 생각합니다.
    지금현제의 KR도 그다지 다르지는 안치만,,,

    소비자로서...이제 KR모터스는 그나마 가지고 있던 이점과 강요된 애국심 비슷한것...마져 없어지면..
    떠나게 되겠지요..
    뭐.. 저같은 사람 떠나버려도...장사해처먹는 데,,아무 걱정 없으실것도 같습니다.
    코멧650으로 끙끙 싸멧던..지나날이 후회스럽기 그지없습니다.
  • 레벨 소위 2 현종화 17.03.05 14:19 답글 신고
    현종화입니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 레벨 중사 1 헤파이스토스 17.02.27 02:58 답글 신고
    지금 정부의 이륜차관련 제도개선이 필요한데 관련청은 우리부터 바뀌어라고말합니다.
    어떻게 바뀌어야하는지요.
    바이크 수요가 너무없어서 대부분이 바이크관련 생업에 종사하시는분들이 위기의식을넘어 포기하는상황인데
    생업을 해야하는분들이 어떻게 바이크를타는 국민들의 운전습관과 문화까지 바꿀수있다고 보시는걸까요
    현대 영맨이 차주 운전습관을 가르쳐야하는것인가요
    외람되지만 한 문화는 제도와 법률의 틀안에서 생겨나는것은 자명한것입니다.
    차라리 같이 협력하자고말하지..

    현실은 지난40년간 완화되어온게 없습니다.
    그것을 야기하면 항상 당신들의 행태를 보아라고합니다.
    되려 없던 보험와 환경검사제도만 생겼습니다.
    물론 해야하는 제도입니다. 그러나 그와함께 단 하나라도 완화된 도로교통상의 변화가 없습니다.
    차라리 대만처럼 넓은갓길에 전용주차구역을 만들어주던지 횡단보도 바로앞에 바이크 대기구역을 만들어주던가요.
    결론은 법안도 안들어가고 시도도안했습니다.
    물론 불법튜닝을 해주던 업주들의 잘못 있습니다.
    허나 궁극적으로 폭주족은 청소년문제이고 정부가 청소년문제 자체를 내려놓고있다는것부터 인정해주셨음좋겠습니다.
    이걸 업계가 어떻게 바꿀까요.. 사람이 한 때란게있고 변하지않는게 사람인데요.

    개인적으론 고속도로까지 바라지않습니다
    청소년문제가 걱정이라면 나이에따라 배기량제한을두는 독일의 예도 좋을것같습니다.
    서울강변도로 부산강변도로 창원터널 전국각지 수없이 제약된곳이많고 새로이 건설되는 교각 외곽도로 모두 통행이 금지되고있습니다.

    혼다부터 스즈키까지 그들이 전세계에서 벌어들이는 부가가치가 어느정도인지 우리정부는 짐작은하는것일까요.
    한 예로 베트남에 한 계절 한때에 pcx와 벤리가 60만대가 깔렸었습니다.
    그리고 그중에 20만대가 캄보디아로 유입되었습니다. 고작이라면 우습지만 한 제조사의 이야기입니다.

    kr의 정부지원이 필요합니다. 그옛날 차는 현대기아 전자는 삼성밀어줬듯이
    이젠 kr좀 밀어줬으면 좋겠습니다. 바이크산업을 더이상 방관하지말아주십시오.
    일본 완성차업계가 세계시장에 잠식하는 수요중 15%만 가져와도 새로운 동력이 됩니다.
    삼성밀어줘서 철옹성같았던 소니도 파나소식도 샤프도 제치고 일어날수있었습니다.
    결과야 어떻듯 정부가 그러한 새 원동력이 되어줬음하는바램입니다
  • 레벨 소위 2 현종화 17.03.05 14:21 답글 신고
    자영업에서 배달업이 많은 우리나라는 경제문제와 모터사이클시장이 밀접하게 관련이 되어서요. 이런 문제가 발생하겠지요. 관계당국에서 시급히 관심이 필요합니다.
  • 레벨 중장 블키 17.02.27 11:59 답글 신고
    국민의식이 가장 문제지.. 타면 뒤진다라고 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인데.. 그런사람들이 정책을 짜고 자빠졌으니.. 더 재밋는건 자전거는 지금 안전의식부터 사망율도 훨씬 높은데 안전한 이동수단으로 착각하는 사람들이 있으니 자전거 인프라엔 또 엄청 쏟아붓고.. 나라가 미친거 맞지만 그전에 대한민국 사람들의 의식도 제정신은 아님. 그리고 정비도 문제고.. 오토바이 센터 정비에 오토바이 전문정비 자격증이 없으니 그냥 무자격자들이 어떻게든 바가지 씌우고 제대로 된 정비가 아닌 불량정비로 위험한 오토바이를 팔고 악순환의 연속인것이 대한민국의 이륜차 현실입니다. 그리고 중국산 오토바이가 국산 오토바이보다 성능이 좋습니다. 같은 가격대를 비교해야지. 중국산 100만원짜리와 국산 500만원짜리를 단순 CC가 같다고 비교하고 중국산 나쁘다라고 말하는건 아니라 보고요. 윗분 말대로 원동기는 오토바이가 아닌 동력달린 자전거로 한정하고 2륜차는 CC별 수동 자동으로 면허를 분리해야한다 봅니다.
  • 레벨 원사 3 흑곰반장 17.03.01 23:50 답글 신고
    팩트를 말씀해주시네요 ㄷㄷ무자격정비업자들 소비자들한테 삥뜯는문화, 그리고 나라자체에서 그냥 이륜차문화를 완전 손놓았다고 해도 무방하죠...고속도로도 아니고 자동차전용도로 조차 못다니게 하니까요 ㅎㅎ
  • 레벨 소위 2 현종화 17.03.05 14:22 답글 신고
    뭐부터 손을 대애할지 저역시 깝깝합니다. ㅜ.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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