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사 3 인디락 17.08.22 09:52 답글 신고
    배압때문에...뚱뚱합ㅋ
  • 레벨 중령 2호봉 레이디가가 17.08.22 10:08 답글 신고
    챔버?????
  • 레벨 소장 Umut 17.08.22 14:03 답글 신고
    익스팬션 챔버라고 합니다.
    불완전 연소된 배기가스를 배압의 차이를 만들어서 다시 실린더에 넣어 재연소 시키는 장치 입니다.
    그럼 연료 효율과 출력이 증가하죠.

    정확한건 검색ㄱㄱ
  • 레벨 중장 LoveJH 17.08.22 16:05 답글 신고
    윗분들 엄지척
  • 레벨 중위 2 porpoly 17.08.22 17:53 답글 신고
    2스트로크는 밸브가 없습니다. 실린더에 구멍을 내고 피스톤이 왕복운동을 하며 4행정기관의 절반에 모든일을 끝내죠.
    이 과정에서 배기와 동시에 흡기가 빨려들어오는 동시의 구간이 생기는데 무작정 배기가스를 빼기만 하면 배출가스에 빨려나가는 흡기량이 늘어나 연비와 힘의 손실이 생깁니다.
    그래서 엔진의 특성과 바이크의 성질을 고려해서 일정구간에서 배압형성을 위해 챔버를 만듭니다.
    그리고 윗 댓글처럼 미연소되거나 빨려나가려고 하는 흡기를 다시 실린더에 가둬주는 효과도 생깁니다.
  • 레벨 대위 2 PAPICO 17.08.22 20:19 답글 신고
    T2는 제어하는 밸브가 없어 연소가스와 푹발한 연소가스가 동시에 배출되기도 합니다

    푹발하지 않은 연소가스를 매아리처럼 반사되는 맥동이 되겠끔 챔버를 만들어 연비와 출력을 높이죠.

    일본에서 처음 발명한걸로 알고 있어요.
  • 레벨 중령 1 황금피라미 17.08.28 10:40 답글 신고
    NSR250, RS250 다시 나오며 좋겠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