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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댓글 (2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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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훈련병 Ramad1 09/11 11:31 답글 신고
    R6탑니다..R6도 타차량에 비해 시트고 높습니다 티맥은 모르겠네요

    첫바이크가 VF 잠시...그리고 츅400 1년....그리고 10년뒤 R6타는데요...ㄷㄷ

    다들 600은 무리다 했는데 자빠링 한번 없이 3년째 잘타고 댕깁니다 레드존까지 안땡기죠...무서버서...ㅋㅋ
  • 레벨 소위 1 APT부녀회 09/11 14:37 답글 신고
    아...그정도 급은 올라타본적이없어서리 ..시트가많이 높은가보네요
  • 레벨 대위 3 임자929 09/12 00:14 신고
    @APT부녀회 r6가 600급에서 시트고 젤 높아요 스즈키도 높지만
  • 레벨 소장 LoveJH 09/11 13:20 답글 신고
    스타일이 사고나실듯.
    뭘타시든 조심히.
    그리고 타고싶은넘 사세요
  • 레벨 소위 1 APT부녀회 09/11 14:38 답글 신고
    애헤이..무섭게ㅜㅜ
  • 레벨 원사 2 샤리22 09/11 13:53 답글 신고
    티맥 까치발이면 알6은 한발 정차도 예상 가능 해요 알6이 시트고가 850mm인가 하거든요...빅스중에도 티맥이 출력이 낮은편이라 출력에 갈증을 느끼신다면 알6보다는 엠티 스리즈 같은 네이키드도 괞찮은 선택지가 될수도 있겠네요 mt 09정도만 되도 알6보다 제로백도 빠르고 200km이하에서는 크게 밀리지 않는 힘을 내주고 승차 자세도 스트리트 파이터 계열이 그렇듯 엄청 편안합니다 그리고 200km 이하에서는 국산 4륜들은 모두가 미러속에 점이 됩니다.
  • 레벨 소위 1 APT부녀회 09/11 14:39 답글 신고
    키가172라 티맥은 정차시 균형잡기 너무 신경쓰이더라구요 글구제자리 유턴돌때도 힘드고ㅜ
  • 레벨 원사 2 샤리22 09/11 16:18 신고
    @APT부녀회 그러면 알식은 무리 네요 공격적인 자세로 승차가 가장 힘든 포지션으로 유명 합니다...제가 언급한 mt시리즈 들은 시트나 탱크가 슬림하게 빠져서 무척 편안 해요 mt 07 정도 구입하시면 양발 착지 편하게 하실듯 합니다
  • 레벨 소위 1 APT부녀회 09/11 16:41 답글 신고
    엠티03은시승해봣는데 07까진 뽀다구가안나서리...
  • 레벨 대위 1 진정한후계자 09/11 21:11 신고
    @APT부녀회 난 03 07 둘다 멋지던데 ㅠㅠ
  • 레벨 대위 3 임자929 09/12 16:10 신고
    @APT부녀회 베테랑이 되면 배기량보단 편하게 컨트롤할 수 있는 차량을 선호해요 리터급까지 섭렵해본 제가 그렇습니다 ㅋㅋ
  • 레벨 대위 1 373560 09/11 17:43 답글 신고
    s1000rr , r1 갈꺼 아님 그냥 얌전히 타세요.
  • 레벨 상사 2 throttle 09/11 20:05 답글 신고
    튜닝의 끝은 순정, 오두바이 업글의 종착점은 125cc 입니다
  • 레벨 대위 2 PAPICO 09/11 20:11 답글 신고
    RS-250 이야기인듯....

    코너에서 R차 잡는 스쿠터란 말이 나온듯.
  • 레벨 대위 1 진정한후계자 09/11 21:10 답글 신고
    몇년전엔 무면허로 잠깐식 타보셨나봅니다 ㅎㅎ
  • 레벨 병장 kcshy 09/11 23:49 답글 신고
    알차잡는 스쿠터 티맥스... 그건 코너에서나 가능합니다. 그것도 저처럼 코너 어중간하게 타는 초짜들이 알차탔을때 이야기지만요...
  • 레벨 상사 1 양발운전자입니다 09/11 23:57 답글 신고
    아메리칸 스타일도 함 알아보세요.
    일단, 시트고는 낮습니다.
  • 레벨 이등병 직각코너 09/12 09:53 답글 신고
    티맥이 코너 잘돈다는거지 직빨에서는 알차 냄새도 ......ㅋㅋ;

    하야부사로 바로가세요 그냥
  • 레벨 중사 2호봉 립헬매니아 09/12 11:21 답글 신고
    티맥은 최고속 직빨로 타는차아니져..아니 모든빅스가다그렇져..밸런스,코너,편의로 타는찬데..고속투어를 원하시면 4기통쪽바리로..경력이 그리 많지는 않으신거 같은데 r6는 그리 다루기편한기종이 아닙니다..
    요세 나오는 혼다cbr650f추천드립니다..자세도 편하고 4기통 최고속270오바..led라이트,abs달고도 1100이라는 완전착한가격..
    혼다 내구성,저렴한 유지비..월등한연비등 ㅋㅋ추천드립니다
  • 레벨 소위 1 메르새됐어벤츠 09/12 11:24 답글 신고
    할리 나이트로드스페셜 타보세요~ 시트고 매우 낮아서 발은 그냥 닿아요..다만, 포지션이 팔다리가 길어야 편하게 운행할 수 있다는 것은 함정!
    120마력, 0-100km(2,6초) 크루져라 사실 유유자적 달려야하는 것이지만, 재밌게 탈 수도 있는 놈입니다.
  • 레벨 일병 오니즈카b 09/12 13:45 답글 신고
    버그만 650 가세요 저랑 비슷한 신체 이신데 양발 닫고 오토 수동 가능하며,, 전동 스크린 전동사이드미러가 갑이죠.
  • 레벨 중사 2호봉 립헬매니아 09/12 14:53 답글 신고
    구린cvt밋션..고생하시는분 여럿이던데..
  • 레벨 상병 빠야맨 09/12 21:45 답글 신고
    스쿠터 경험하신분이면 r6는 좀더 고려해보세요 성향이 완전 다릅니다.
    그리고 차한테 발렸다고 고배기량타실거면 위험하다고 생각됩니다. 바이크는 항상 방어운전하시면서 타셔야해요
  • 레벨 원사 2 당직사관이전파한다 09/13 20:11 답글 신고
    티맥530이랑 미들급 R600도 소유해본놈입니다.
    r600도 괜찮습니다. 출력도 출력이지만
    가장 큰 장점은 씨트고입니다.
    810mm 이라 160중후반 분들이나 여성분들도 손쉽게 양발착지합니다.
    530보다 씨트고가 낮죠. 옛 여자친구 키가 170이였는데 양발착지 무리없이 됐습니다.
    530은 시트고가 높기도 하지만 시트가 넓어서 더 높습니다.
    티맥이 코너는 알아서 눕는다 치지만
    솔직히 티맥530으로 직빨을 논하기가 애매하죠.
    당장 쿼터급 닌자300이나 야마하R3만와도 버겁죠.
    125cc타다가 갑자기 530타면 신세계지만
    출력이 더 높은 미들급알차만타보면 티맥으로 풀악셀쳐도 감흥안옵니다.
    r600으로 최고 270까지 떙겨봤으니 이정도면 출력에 신세계를 맛보실수 있습니다.
  • 레벨 병장 류석s 09/14 15:09 답글 신고
    크...R6 만세!
  • 레벨 원사 1 모두힘내요 09/16 23:09 답글 신고
    세상 모든차 다 따고싶으면 골드윙1800 사세요ㅋㅋ
  • 레벨 하사 3 순정마니아 09/21 17:16 답글 신고
    시트고는 수치일뿐입니다 발착지성은 라이더의 허벅지 두께와 시트폭이 더 좌우많이합니다 실제로 두대를 앉아봐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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