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코멧타는데요. 쓰레기는 맞습니다만..
모든 증상에는 이유가 있는것이고 정비 잘하는 업체에서 손 보시면 다 해결 됩니다.
제 육반은 한겨울에도 시동 한번에 걸리고 아무이상없어요. 출력도 괜찮아서 고 알피엠으로 타시면 상당히 재미있구요. 네이키드면 정비성도 용이해서 관리하기 편합니다.서울지역이시면 코멧 전문 센터 소개시켜드릴게요. 가격대비 정말 좋습니다.
중고 구매하실 때 꼭 튜닝된건 피하세요. 머플러튜닝은 정기검사 때 피곤하고 전기적인 튜닝은 나중에 어딘지도 모르는 잡 고장이 생기기 쉬워요.
가급적 개인 매물 보다는 센터 매물을 추천드리구요.아마 엔진오일 새는 코멧 많을거에요. 요즘 리콜기간이라 클러치커버 무료교환받으면 해결되고.
11년식이전 모델은 점화플러그 캡이 얇아서 더우면 시동이 꺼지기도하는데 두꺼워진 개선품 끼우면 해결되요.인터넷에 자가정비자료가 많으니 직접 자가정비하시면 정비 및 유지비용은 전혀 부담이 없죠.
잔고장 없이 재밋게 타다 보냈던기억이 있네요
탈동안 잔고장은 없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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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육반은 한겨울에도 시동 한번에 걸리고 아무이상없어요. 출력도 괜찮아서 고 알피엠으로 타시면 상당히 재미있구요. 네이키드면 정비성도 용이해서 관리하기 편합니다.서울지역이시면 코멧 전문 센터 소개시켜드릴게요. 가격대비 정말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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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년식이전 모델은 점화플러그 캡이 얇아서 더우면 시동이 꺼지기도하는데 두꺼워진 개선품 끼우면 해결되요.인터넷에 자가정비자료가 많으니 직접 자가정비하시면 정비 및 유지비용은 전혀 부담이 없죠.
바이크도 국산도 수입도 복불복이지 않을까요??
출력 좋고 가성비 괜찮은 차량이라고 생각합니다..고질적인 고장들이 좀 있으나
데이타가 워낙 많아서 자가로 정비하시기도 용이합니다....
다만 다시 타라면 글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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