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색 그라함 카벨리어. 그라함은 미국에서 1927년 그라함 형재가 설립한 중소기업으로 자동차를 생산하다 1940년 카이저한테 인수, 1962년까지 브랜드로 유지되다 사라집니다. 지금은 크라이슬러의 역사라고 보시면 됩니다. 카벨리어는 1936년부터 생산 시작한 승용차로 X자 프레임에 헤인스 바디를 올렸고 전륜 I빔 엑슬에 반타원형 판 스프링, 후륜 리지드 엑슬에 반타원형 판스프링을 사용했습니다.
적색 푸조 202. 202는 38년부터 49년까지 생산된 경차입니다(나치가 프랑스를 점령해 3년간 단종되기도 했습니다 42년 임시 단종, 45년 생산 재게) 유선형 차체에 매립형 램프가 특이점이며 정비를 위해 배터리가 라디에이터 앞에 설치되었습니다. 엔진은 1.1리터 직렬4 OHV에 3단 수동을 장착하여 30마력에 최고속 100을 발휘합니다.
후륜 스프링은 무게중심을 낮추기 위해 프레임 밖에 장착되었습니다. 3.3리터 직렬 6기통 엔진은 82마력을 발휘했고 실린더 벽을 운활하는 방식이 최초로 도입되었습니다. 연비는 리터당 10.2km으로 경제적인 차이지만 총 8,250대만 생산한 실패작입니다.(https://upload.wikimedia.org/wikipedia/commons/5/58/1937_Graham_Cavalier.JPG)
적색 푸조 202. 202는 38년부터 49년까지 생산된 경차입니다(나치가 프랑스를 점령해 3년간 단종되기도 했습니다 42년 임시 단종, 45년 생산 재게) 유선형 차체에 매립형 램프가 특이점이며 정비를 위해 배터리가 라디에이터 앞에 설치되었습니다. 엔진은 1.1리터 직렬4 OHV에 3단 수동을 장착하여 30마력에 최고속 100을 발휘합니다.
또 뒤로 젖히는 일명 수어사이드 도어도 전문에 장착되었습니다. 38년에만 2만대가 생산된 차입니다. (https://img1.cgtrader.com/items/866647/25b7532c77/large/peugeot-202-berline-1938-3d-model-max-obj-3ds-fbx-c4d-lwo-lw-lws.jpg)
ㅎㄷ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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