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인피니티 소비자원 고발기 계속됩니다 ..
오늘부터는 변호사를 선임하여 근거없이 상습적으로 비방 댓글을 다시는 분들을 제재하기로 하였습니다.
아울러 보배드림 측에도 신고키로 하였습니다
이유는 몇몇 인피니티 관계자들의 상습적인 비방의 도가 지나쳐 일반분들도 오해의 소지가 있을까 하는 우려로 시행하게 되었습니다 .
어제 소비원으로부터 전화를 받았다
본인이 보충질의한 내용에 대하여 답도 없고 전화를 해도 받지도 않는다는 것이다 .
예견햇던 바이지만 ..그러면 향후 어떻게 하는냐고 물으니 소송으로 가던지 아니면 중재위원회로 넘긴다고 한다 .
중재위원회도 인피니티가 대응을 안하면 어떡하냐 하고 물으니 ...그땐 소송밖에 없다고 대답한다 .
소비원 참 무력하다..아니 문제가 없으면 문제가 없다는 답변을 달라는 소비자요구가 이리 어렵단 말인가 ?
소비원에게 조사권이라도 부여해야 할듯 한다 ..
이것이 현실이다 .. 이런 상태이면 차량관련 소비자 고발은 소비원을 통해 해결하는 것이 전무할것이다 .
법보다 주먹이 가깝다는 말을 실감한다 .
소비원에서 전화를 해도 안받는 분들에게 무엇을 기대한단 말인가 ?
일단 중재위원회에 넘겨달라고 햇다 !
그 절차는 길면 한 5~6 개월 간다고 한다 !
잉? 5~6 개월 ?? 어그제 부려부랴 3월 11일에 딜러에게 환불을 요구하면서 반납한 차량을 찾앗다 ..
거의 2개월만에 다시 찾앗다 ! 소비원을 믿엇는데 괜히 2개월 동안 시간만 낭비한것이다 !
이제 다시 생각해서 5~6개월 동안 차를 세워 두는니 차를 운행하면서 하나 하나 자세히 글을 쓰는것이 낫겟다 하는생각이다 .
차의 반납을 요구할때 혹시나 해서 본인의 차를 점검한 일지는 함께 요구했으나 ... 줄리 만무하다 !!
차를 찾아서 처음 느끼는것은 조향을 무지 무겁게 조정한 것 같다 .. 고속에서 핸들이 날라다니다고 하니 아마 유압 조정을 한 모양이다 . 너무 무겁게 조정을 해서 정지상태에선 핸들 돌리기가 약간 힘겹다 . 고속에서만 가벼워지면 되는데 .. !!
오늘의 주제는 인피니티 왼쪽다리 leg room 이 협소해서 둘곳이 없다 이다
차량을 찾은후 한 10분만 운전하면 왼쪽다리가 저린다 ! 죄측 leg room이 공간이 없다
궁여지책으로 팬더 옆으로 공간을 만들었으나 너무 안쪽으로 먹고 들어와 발을 놓기가 어렵다 .
좌측이 꽉막혀 leg room 공간이 없으니 왼쪽 다리 둘곳이 없어 무지 불편하다
10분정도 지나면 왼쩍 다리를 폈다 ..접었다 ..돌렷다 불편하다 !
차량 스타일에 너무 신경을 썼는지 왼쪽다리가 괄시를 받는 느낌이다 ..
요즘 현대 소형차 i30 같은 차도 왼쪽다리가 참 편한데 ...매우 아쉬운 대목이다..
투쟁도 휴식이 필요하다 !! 란 애기가 잇다
소비원을 등에 엎고 소비자의 입장에게 제기한 환불요구가 새로운 전환점을 맞는느낌이다
마지막 소송까지 간다는 각오로 움직여 본다 ..
앞으로 긴여정 거의 6개월간 이곳에서 글을 써야 하다는 부담감을 덜고 힘을 내어 보자 !!
주제에 충실하게 다시 돌아옵니다.
그게 정답입니다.
우선 님은 Q50 차량을 타지도 않으시잖아요 ? 근데 어떻게 남의 차상태를 그렇게 소상히 아시나요 ?
차량의 품질은 산포가 잇는것입니다 ..불량이 발생할수 있는것이고 제가 여러기지 이유로 claim 을 걸고잇는데
왜 인피니티 관계자도 아닌데 대표성을 띤것 같이 글을 올리시나요 !
소비자가 소비원에 고발할 정도이면 이유가 잇다고 생각은 안하시나요 ?
근거가 없으면 이래저래해서 근거가 없다고 인피니티가 공식적으로 얘기를 하면 되는것 아닌가요 ?
더우기 님이 인피니티 관게자가 아니고 단지 제글에 격분해서 친구분 Q50 설명서를 빌려서 읽고 이런글을 쓰신다고 하는데 젠 이해가 안 갑니다..
투숙하님 댓글을 처음부터 나열해서 올려 볼까요 ? 일반 소비자글이지 아니면 관계자글인지 ?
님이 인티니티 관계자라고 하면 이해가 되는데 ..아니라고 하면 전혀 이해가 안가니 제가 적어도 님은 일반 소비자는 아니고 관계자라고 판정을 하는것입니다 .
인피니티 Q50 에어백 리콜건은 이제 막 미국에서 나온애기이고 4월부터 백만대 리콜을 한다고 하는것입니다 .
아울러 이사항은 인피니티 첫번째 답변서에서도 5월초 국토부 신고후 조치를 한다고 한 애기입니다 ...
근거거 없으면 고발하세요 ! 어떻게 인피니티 관게자도 아닌데 2월초 초기 생산분만 리콜이라고 소상히 아시나요 ?
관계자이면 관계자라고 애기를 하셔야 합니다 ... 일반소비자로써 댓글이라고 이해하기가 어려워서 드리는 말입니다 .
그리고 저는 인피니티를 대상으로 claim 을 걸고 싸우는 사람입니다 .
관계자도 아닌데 조언의 정도를 넘어 이렇게 시비를 걸면 안되지요 ... 자동차 회사를 상대로 싸우는일이 쉽지가 않습니다 ..
만약에 혹시 님이 인피니티 관계자인지 아닌지가 나중에 이슈가 될수 있습니다 .
만약 제가 소송으로가면 전 이렇게 주장할것입니다 .. 인피니티는 인터넷상에서 본인의 정상적인 불만의 글에 대해서 관계자를 동원해서 마치 고발자가 블랙컨슈머인양 무차별로 몰아 부쳣다고 ... 그핵심에 투숙하님이 증인으로 채택될 수 있습니다.
저의 글은 정상적인 글의 범위를 지키려고 노력을 하면서 쓰는글입니다
일반 소비자가 자동차를 샀고 붋만사항이 무시되자 소비원에 고발을 햇고 소비원과 함께 풀어가는 일련의 과정을 글로 쓰는것입니다
이떤글은 다수의 공감이 갈수도 잇지만 안갈수도 있을것입니다 . 단지 저는 객관성을 잃지 않고자 노력을 하면서 쓰는것이지요.
이글의 시작은 보배드림의 결함. 불만. 억울이라는 불만을 토로하는 정상적인 계시판에서 시작을 했습니다. 지금은 이게시판이 자유게시판으로 바뀌었네요 !
아무튼 제글은 앞으로도 계속 될것 입니다 ..중재위원회에서의 진행과정이 5~6개월이 소요가 된다고 합니다 ..
이기고 지는 문제가 아니라 자동차 결함을 소비원에 신고하여 풀어나가는 일련의 과정을 보여주는 것도 저의 관점입니다 .그러고 제글이 또한 다른이에게 경험이 되기를 바랍니다 .
저도 소비자입장에서 님을 이해를 못하는 부분은 아닙니다. 진짜 차에 문제가 있다면 저도 님을 응호하면서 지금처럼 댓글 달면서 님을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저는 차량에 전문가는 아니지만 님이 올린 글을 보면 글을 읽는분들을 이해가 가질 않을정도에 주관적인 글들입니다. 차량에 정상차량을 문제삼는 것을 보고 댓글들이 반응이 좋지 않은 이유입니다.
한스님 이제 님 차량이 왔으니 정은 안가겠지만 님차량을 운행을 해보시고 진짜 문제가 무엇인지 알아보고 거기에 맞게 맞대응하시면 되질 않나요? 여기서 맞대응이라는게 법적으로 얘기도 포함 되지만 님차와 다른Q50오너분들께서도 님과 똑같은 현상이 일어나는지도 알아보고 해야 합니다. 국내 제네시스가 리콜문제도 그렇습니다. 동호회에서 한두분이 문제가 아니라 몇천명이 똑같은 현상이 일어 나서 동호회에서 리콜판정을 내리라고 현다이측에 항의를 한겁니다. 허나 님은 다든분들과 똑같은 현상인지 아니면 님차만 그런건지 알아보셔야죠. 그렇게 해야 Q50다른오너분들과 같이 움직여야 하는 부분이 아닌가 싶네요. 제가 님을 도와 드릴 수 있는부분은 이말밖에 없네요. 님한테 감정 없습니다. 단지 저도 인피니티 오너다 보니 님의 댓글을 달고 아는 정보부분을 알려드리는 겁니다.
아무튼 님차 왔으니 한번 제대로 운행해보시면 님이 알지 못했던부분과 차에 문제점을 찾아보시는게 제일 좋습니다.
오늘 하루 화이팅 하세용^^
이것만으로도 힘이 나네요 ...
암튼 투숙하니님 감사한데요 .. 시간이 많으니 다음에 하나 하나 전부 거론을 할때 애기를 해주세요
아울러 저를 설득하려 들지 마시고 만약 제가 오해이면 더 이상 오해를 안하도록 인피니티에게 왜 고객이 원하는 답을 안주냐 하고 push 해야 할듯 합니다 !
하나하나 알아보시면 재미는 있을겁니다. 좋은 저녁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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