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책임한 쌍용자동차 a/s
무책임한 안동 옥동서비스프라자 a/s
->작년6월 렉스턴w 구입
->하이패스 인식 불량 옥동프라자 방문 부품신청후 연락준다함
며칠이 지나도 안옴. 직접 대구 부품센터 전화해보니 재고있음 확인하고
고객센터전화함. 1시간도 안되서 옥동프라자서 연락옴
그제서야 교체해주겠다고함
->시동꺼짐 안동 옥동프라자 입고
연료가 오염됬다함 연료필터 청소해줌
연료문제로 교환은 안된다함 사비로 교환
->뉴코란도 중고로 구입 기어가 잘안들어가서
옥동프라자 방문 미션통째로 교환 80만원 든다고함
동네 카센터 기어케이블 교체 기어잘들어감
->14.10.23(목)앞유리 열선을 켜니 연기가남 옥동프라자 방문
처음켜면 연기가 날수 있다함 5분정도 운행하니 또연기남
며칠뒤 입고 또연기남 자기는 모르니 본사문의 해보고 연락준다함
앞유리 통째로 교환해야 한다함
썬팅은 어떻게 해야물어 보니 보상안된다 하고 전화 끊어버림
고객센터 전화 하니 옥동프라자랑 이야기 해보라함
옥동프라자에 전화 하니 안된다고 하고 전화 끊어버림
->14.10.24(금)다음날 유리 교환하러 와이프보냄.
아침에 두번이나 약속잡고 와이프가 회사 휴가내고
3시에 지정업체(명상카유리)가니 자기네는 연락받은적이 없다함.
이런 과정중 옥동프라자에 전화하니 알아보겠다 하고 끊어버리고
연락이 없어 전화해보니 왠여자가 받음. 왜전화 끊어버리냐니깐
자기는 모르겠다 하고 끊어버림 .
명성카유리에서 와이프가 한시간정도 기다림.
명성카유리와 본사인지 어디인지 한시간가냥 통화하며
서로 인계가 되지않아서 언성높이며 통화하다
명성카유리에서 못고쳐주니까 그냥가라고 와이프에게 얘기함.
화가난 와이프가 명성유리에 따지니
그리곤 다시 어딘가로 통화하더니 와이프에게
한마디말도 없이 가라할땐 언제고 앞유리 수리하고 있었음.
와이프가 수리하고 있다고 전화온후 한참지나서야
옥동프라자에서 수리하고 있다고 연락옴.
그전에 왜전화 그렇게 끊냐고 물으니 일처리 빨리 해줄라고 끊었다함
상식적으로 말도 안끝났는데 자기혼자 할말만 하고
끊어버리는게 어이없고 이해가 안감.
일처리 제대로 해준거 하나도 없음. 전화 한번 빨리 해준적도 없음
경보기 번호키 다떨어지고 썬팅 다시해야 하고
고객이 잘못으로 열선이 고장난것도 아닌데
왜사비들여서 썬팅값 내야 하는지 이해안감.
계약상 어쩔수 없단 얘기만 하고
안동옥동서비스프라자에 개무시당하고
고객센터 전화해서 직원교육안하냐고 하니 사과전화 해준다했으나
당연히 옥동서비스프라자는 연락없음.
이런 서비스프라자때문에 쌍용차는 A/S가 안좋다는 말이 나옴
한번은 영주 서비스 프라자에서 오일교환 정비받아봄
안동옥동이랑 비교도 안되게 친절하게 잘해줌
외제차도 아니고 딴지역가서 서비스 받아야할판
길거리에 버린시간과 앞유리 열선 결함때문에 유리를 교환해야 한다면서
썬팅은 보상도 않해주고 경보기 번호키 다떨어 지고
이런경우 어디서 보상받나요
정말 어처구니 없고 기가 막힙니다.
사람들이 왜 현대차 사라는지 이해가네요.
쌍용 서비스 엉망이라더니,,,,,,,
한두푼도 아니고 3천이상 주고산 차인데....
앞으로 다시는 쌍용차 구입하고 싶지않네요.
그러려니 하고 타시는게 만수무강에 지름길 입니다 ㅋㅋㅋ
한숨만 나옵니다...
신문고에도 올리고 쌍용에도 올리고 하세요
다 조져버리게
그건 그렇다고 치더라도 안동 저기 프라자도 문제 많군요..고객의 전화를 함부로 끊어버리고 서비스도 지연 하는 이유가 뭐죠? 자기들 손해는 하나도 없는데..왜 저렇게 응대 햇지..궁금 하네요..
자기들한테 손실이 가거나 부담이 간다면은 모르지만 그런게 전혀 없어요 보증 수리는 ... 근데 왜 이렇게 일처리가 되었을까요? 혹시 전화기에 대고 욕을 하셧나요? 그게 아니라면 상식적으로 이해 안갑니다.
쌍차 95년도 부터 지금 까지 몰고 잇지만 대구(코란도 신차)와 여기 창원(렉스턴 중고)에서는 있을수 없는 일인데요.. 저는 항상 리멤버 서비스를 무상으로 받고 있습니다. 10년이 넘은 제차 아직도 리멤버 서비스 잇으면 문자오고 받으러 갑니다...옥동점이라 ...이넘들이 참..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