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님들 진짜 도와주십시요.
꼭 추천 부탁드립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성남에사는 29살 청년입니다.
저는 6월 24일 스파크를 신차로 구입하였습니다.
그리고 29일날 4일이 지나서였습니다.
그날 일을 마치고 인천을 다녀올일이 있어서
다녀오던중이었습니다.
고속도로를 진출하고 집으로 향하던중
성남시청 앞에서 신호대기를 하고 출발하려던 찰나
급작스럽게 차량이 움직이질 않았습니다.
엑셀을 급히 밟아봐도 알피엠만 올라가고
차량은 꿈적도 안했습니다.
저는 기어를 바꾸고 수동으로도 해보고 너무 놀라서
급히 딜러에게 전화를 했습니다.
딜러는 시동을 다시 껏다켜보라하여 하였지만
여전히 차는 그대로 움직이질 않고있었습니다.
딜러는 급히 위험하니 밖으로 우선 나가라고 하였고
저는 비상등을 키고 몸을 피신하였습니다.
피신하여 차를 보니 차 보닛 아래서 오일로 보이는액체가
줄줄 흐르는 것이 육안으로 보이는것이었습니다.
그리고 5분채 안지나 바로 뒤차가 제차를 박으면서
2차사고가 발생하였습니다.
사고처리과정은 생략하겠습니다.
그후 바로 다음날 쉐보레에 클레임전화를 하고
서비스센터에 맡겼고 정비결과는
오일밋션밸브가 빠져서 누수로인한 차량불능이라는 진단이었습니다.
어떤한 주행도 불가능하다는 결과였습니다.
그리고 실제로도 어떠한 주행도 할수없었습니다.
신차출고 4일만에...밸브가 빠지다니 진짜 화가많이 났습니다.
고속도로 진출후 바로 일어난 일이라서...고속도로에서 멈췄다면 저는 이글을
쓸수도 없었다는 생각에 화가 너무너무 치밀어 오릅니다.
쉐보레는 아직도 답변이 일체 없습니다.
책임을 판매상인 아주모터스에 일괄책임지라고 하고있습니다.
또한 차량을 환입하려면 사고난 차량을 제가 수리해야지 환입을 해준답니다.
사고는 사고고 결함은 결함이라는 말도안되는 논리로
소비자를 우롱하는 쉐보레...심히 증오합니다.
스파크s lt 등급입니다.
위에 사진봐주세요 밸브가 빠진것이 보입니다.
처음엔 멀쩡했습니다.
운전중에 언제빠질지 모릅니다. 진짜 조심하셔야 합니다.
사고가나도 쉐보레는 모른체합니다.
지금 sbs등 외부 언론업체에 제보를 한상태이며
저는 단돈 백원도 바라는것없으며 맹세합니다.
그저 차를 알아서 처리해 가져가고 두번다시 이런일이 없도록
공식사과를 바라는것입니다!!!
잘못하면... 차안에 있었으면 어떻게 됬을지 모르는 현 심정은
정말 너무 답답합니다. 쉐보레 차 믿지 마십시요.
정비센터 반장님도 보자마자 인정한 결함을 본사는 인정안합니다.
도와주세요 회원님들 이글을 많이많이 뿌려주세요.
저는 이익을 바라는것도 아니고 두번다시 이런일이 절대없도록
자동차대기업들의 횡포를 바로잡기 위해서 그럽니다/.
진심으로 부탁드리겠습니다.
꼭 도와주십시요....
그리고 진심으로 안전운전 하십시요. 평상시 차량상태 확인 꼭꼭 하십시요.
이런일이 두번다신 있어선 안됩니다.
★꼭 추천부탁드립니다!!!누구에게나 일어날수있는
일입니다.
저도 진짜 이런일이 일어날줄 생각도 못했습니다.
저러니 아직 대우차대우차 소릴 듣지
힘내세요~~~!!!
머지않아 판매장에 리프트 설치해서 인도전에 인스펙션 고객과 같이 해야겠네요.
제생각엔 자차로처리하시고 보험사와 차량제조사가 싸우는게 원칙아닐까요?
소비자가 무슨봉도아니고... 갑매장에서 차를산거지 을한테 산건아니죠. 차 오디오가 보쉬인데 고장나면 보쉬갑니까? 웃긴 사람들입니다.
아마 스파크도 천오뱍하지않나요?
그나저나.. 사람하나 진짜 죽을뻔한거네요;;;
중고를 사더라도..외제를 사고 말아야지..에휴.ㅡㅡ;
재대로 소송까지 가보세요. 미국처럼 몇십억 때렸으면 좋겠네요.
운전자 입장에선 새차 사서 수리해서 타는것도 짜증나실꺼다
인정할건 인정하자 쉐벌레들아...
현기가 부럽구나?... ㅋㅋㅋ 너무 잘따라하네...
고론건 안따라해도 된닷!!!!!
등극하는군요...
대우차 이면서 엠블럼 하나 바꾸고 가격만 올린다고 좋아질리가 없지~
추천~~~
쉐벌레도 이젠 못 믿겠구만...
뭘 믿어야 할까요 ㅎㅎ 그나마 더 큰 사고가 안나서 다행입니다~;;
쉴렐루야~~!!
안다치셔서 다행입니다. ㅊㅊ
생각하는데... 잘하셨네요~
대응 잘 받으시길.
다시 현기 가야하나? ㅜㅜ
이해해주시는 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허나 지금 제가 말씀드리는 부분은 뒤차와 제차 과실문제가 아닌
애초에 처음부터 차를 잘못만든 쉐보레의 책임을 묻는것입니다.
저나 제뒤차나 서로 피해자는 마찬가지입니다.
처음부터 일어나지 않았어야할 일들이 일어났기에
저뿐만이 아니라 이런일이 두번세번 일어나지 않길 바라는 마음에 올리는겁니다.
쉐보레는 안전비상조치를 흠잡겠지만, 그만큼 결함에서는 묵묵부답입니다.
이일이 이렇게만 비춰지고 후속조치논란에만 과열되어
사고의 정 원인인 쉐보레의 결함자체를 논하는것이 변질되어 아쉽습니다.
뒤차나 제차나 서로 쉐보레의 피해본만큼 쉐보레의 적극적인 대응을 바라는것입니다.
후속조치가 미흡하여 남의목숨을 쉽게봤다면...이런일로
다른사람 다치지말라는 이런글도 없었을겁니다.
저의 글취지는 이런 결함으로 우리모두 다치지말고 위험한상황이 오지 않기를 바라는것입니다.
항상 안전운전하시고 글읽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릴뿐입니다.
글이 길었습니다. 오늘도 퇴근길 조심하십시요!!
그리고 사람들 사고나면 뒤로가서 삼각대 놓으라는데 고속주행중인 차량들 한가운데를 비켜서 삼각대 놓으러 뒤로 절대 못갑니다..
공장 출고는 단지 검사 시간이.여유로운거 빼곤 똑같은걸로 알고 있습니다
현기는 패쓰~, 그래서 2016년 말리부 기대하고 있었는데...
도대체 어떤 차를 사야하는 건지 답답하네요.
저라면 새차 교환 당연히 받고 신차 할인을 더 받거나 다른 서비스를 받고 끝내거나 아님 차 값 환불받고 다른 서비스 받으면 문제 없어보이네요.....
운전자 입장에서 보면 이해되고 지엠은 도의적인 책임을 져야 하는부분인데 제가 지엠이라면 도의적인 책임까지 지고 끝내는게 좋을듯하네요.....
이런경우는 언성 높이면 지는겁니다...차분히 풀어가면 됩니다....
쉐렐루야!!!
우리 쉐보레가..그럴리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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