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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소위 1 당글 16.07.20 17:01 답글 신고
    언론이 헛소리만 내뱉으면 손해보는건
    소비자가 전부 다 보죠
    언론이 대기업 까는걸 잘 보고 사실인지 아닌지도 검증해야합니다 무조건 까야 돈나오니 까는 언론들도 넘쳐납니다
    그 손해는 전부 소비자가 떠안게되죠

    언론도 실수로 틀린 보도를 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일부러 틀린보도를 하는곳은 언론이 아닙니다
  • 레벨 상사 1 객관적으로봤을때 16.07.20 17:08 답글 신고
    그건 명확히 틀린 보도로 결론 난 경우 언론사의 문제를 제기 하면 됩니다.

    지금 현재 진행형인 상태에서 언론사 오보로 처리할려는 이유가 뭐죠?

    오히려 현기차에서 답변 한 내용들이 다 엉터리인데요?
  • 레벨 훈련병 tspoon 17.07.19 13:11 답글 신고
    법규가 왜 다른지 부터 잘 생각해보면
    미국은 공간도 넓고 길에 걸어다니는 사람 거의 없죠.
    유럽과 저희나라는 차와 붙어서 걸어다니는 골목길 엄청 많습니다.
    보행자 보호 측면에서
    "객관적으로봤을때"님 어느쪽에 부딪히고 싶으신지...
    제가 봐도 익스텐션 할려면 할 수 있을것 같지만 저는 익스텐션에 다리 부러지고 싶지는 않네요.
    익스텐션 값도 소비자 부담이 될테구요.
    그리고 조 자그마한 부품이 고속 충돌했을 때 스몰오버랩에 지대한 영향을 준다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객관적으로봤을때"님 공대아니시죠?
    익스텐션이란 부품은 외팔보라고 공대생들은 정말 미치도록 싫어하는 약해빠진 구조랍니다.
    그리고 미치지 않고서야 부품을 두가지 사양으로 운영하는 일도 없죠.
    개발비가 두배, 관리비 두배, 시험평가비 두배
    뭐든 개발비가 두배 듭니다. 사장님께 혼나요.
    여기저기 자료를 봐도 다르게 만들고 싶어서 했다기보다 법규 때문에 어쩔수 없는 선택으로 생각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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