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는 기존의 좋은느낌에 대비하여 국제 특허 출원 3차원 입체 엠보싱의 신기술을 적용한 신제품 '좋은느낌 매직쿠션'을 2016년 6월 1일 출시하였습니다.신제품은 특허와 신기술이 적용되어 기존 좋은느낌보다 약 8%의 가격 인상 효과를 가져옵니다.
생리대에 필요한 것인 신기술과 특허일까. 아니면 여성의 인권일까요?
6월 1일 유한킴벌리는 모 방송국과의 인터뷰에서 아래와 같이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그중에 3개 제품에 대해서 인상 계획이 있었는데 이 부분을 철회한 것이고요. 기존에 있는 좋은느낌 모든 제품들은 동일한 가격에 계속 공급이 됩니다.라고 하였습니다.
3개월이 지난 지금도 유한킴벌리는 주요 제품의 병행생산이라는 이유로 실질적인 가격인상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특히 패드당 단가가 높은 오버나이트 제품만 거의 3개월 동안 생산이 되지 않고 있어 실질적인 가격 인상 효과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거의 반 평생을 쓰는 생리대에 대하여..생리대에 필요한 것이 신기술일까요?
하나의 작은 움직임이 큰 기적을 낳습니다.
우리들의 어머니.누나.여동생 그리고 사랑하는 딸들을 위하여...
유한킴벌리가 약속한 기존 제품 생리대 출고에 대한 청원입니다.
바쁘시더라도 1분이면 됩니다.
http://bbs3.agora.media.daum.net/gaia/do/petition/read?bbsId=P001&articleId=1907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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