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차를 팔고 요즘은 대중교통과 함께하다 필요시엔 집 근처에 있는 녹색카를 사용합니다.
어제 와이프 병원 퇴원 땜에 녹색카를 사용했는데요
앱 가입을 L Point 통합회원으로 가입했는데 회원정보가 웃기네요
핸드폰번호가 로뛔 패밀리랑 로뛔 뭐였데..
암튼 로뛔 머시기는 지금 사용 중인 번호로 되있는데 로뛔 패밀리는 7년 전쯤 쓰던 번호가 아직 등록이 되있었습니다.
근데 녹색카에는 로뛔패밀리의 번호가 등록이 되나보더라구요...
차량 반납시간 보다 일찍 반납했는데 앱에는 반납이 되는데
녹색카 운영하는 쪽에는 반납처리가 안됐나봅니다..
13시 반에 반납시간인데 저녁이 되도록 주행거리 결제 문자가 안와서 고객센터에 전화했더니 반납처리가 안되서 저한테 전화를 했는데
없는 번호로 나온다고.. 30분 강제 연장 과금을 때리더군요..
뭐 얼마 안되는 돈이긴한데 로뛔 통합회원으로 전환한게 언젠데..
핸드폰 번호는 3년 전쯤 업데이트를 했는데 왜 옛날 번호는 남아있는지...
녹색카는 엘포인트 측에 물어보라하고 자기들이 로뛔꺼긴한데 자기들은 모른다네요... 녹색카가 로뛔꺼라는거도 어제 알았네요
엘포인트 통합회원으로 녹색카 가입하신 분들은 개인정보에 핸드폰 번호 한 번 확인해보세요~
옛날번호가 등록되어 있을지도 모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