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답하고 억울한 마음에 몇 자 적어봅니다.
2015년 8월경 저는 삼X전자 ㄷㅈㅌ 프라자에서
결혼 혼수를 구입했고. 당시 재구매 포인트 18만점을받았습니다. 사용방법은 기한 2년안에
삼X전자 제품 50 만원이상 구매시 적용된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2016년 4월 경 전기오븐 구매차에 포인트 검색을 했었고 그 당시에는 포인트가 있었지만 내년2017년에 에어컨구매시에 포인트를 쓰는 것이 좋겠다고 생각하고 오븐 구매는 보류했습니다.
2017년 5월 ㄷㅈㅌ프라자에 다시 가서 에어컨 구경을 한뒤 모델을 정하고 구매 상담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담당자 말이 포인트가 없다는 것입니다. 그러면서 하는 말이 원래 혼수구매했던 곳에다 문의를 해보라는것 이었습니다.
원래 제가 혼수를 구매한 지점에 문의를 한 결과
혼수 구입당시 판매자가 저희에게 설명을 재구매포인트 18만원의 기한이 2년이 아니고 8개월 이라는 설명을 잘못했던 것이었습니다.
열이 받았지만 참고 지점장과 통화 후에
A모델 한개를 추천받았습니다. 자기들이 이런 저런 할인다해서 284에 상품권 28만원 껴준다는 조건이었습니다.
하지만 믿음이 없어진 저는 그 모델을 인터넷 검색해서 대구에 다른 지점에서 구매조건을
알아봤고, 그곳은 260 만원에 판매하고
재구매포인트 18만원도 다시 쓸수있다고 했습니다.
여기서 다시한번 믿음이 사라졌습니다.
상품권 28만원 줘서 엄청 할인 하는 것 처럼보이게 하고..
저는 다시 지점장한테 전화해서 항의를
했고 VIP구매?를 통해 267구매에 28만원 상품권으로 해주었습니다..
일단 오케이하고 구매 진행하였습니다.
저는 대연평도에 거주합니다. 사는 곳 주소를 불러주었고 그쪽에서 입력을 했습니다. 구매는 순조롭게 진행 되었고 5월 14일 삼성카드결제를 했습니다.
구매후 1주일 2주일 이 지났고 어디에서도 설치를 하러 오겠다는 전화 한통이 없었습니다. 너무 이상해서 제가 먼저 연락을 해보니 주소 입력을 담당 했던 그쪽 부지점장이
소연평도로 입력을 해서 이번달 저희집 설치는 못하고 지나간것 이었습니다..
여기는 섬이라서 배가 1~2달에 한번 들어옵니다.
화가나 본사에 전화를 하니 그제서야 물류팀에서 저한테 전화가 옵니다..
그런데도 말이 기가 막힙니다.
물류팀은 죄가 없다. 주소 입력한것이 잘못이어서 그런거니 구매한 지점과 통화를 하던 본사와 통화해라. 그러길래 여기가 섬이고 한 두달에 한번배가 들어오면 미리 알려줘야 되는 것 아니냐
설치하러 기사는 들어왔는데 그때 집주인이 없으면 설치를 어떻게 하냐.. 그랬더니..
뭐라고 이상한 변명만 늘어놓으며..
그래서 지금 전화 드리는거 아니냐..
이러면서 적반하장으로 따지는 것입니다.
와...진짜 어이 없고.. 이제는 낼 화도 없습니다.
삼X전자 최악입니다..
간신히 화를 억누르고 다음배를 물어봤습니다.
7월에나 온답니다....
구매시점은 5월 .. 설치는 7월 ..
미리샀음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미뤄진것을 어떻게 하소연해야될까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