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은 국게에 뭘올리면 양자대면 혀봐야 한다는 대세기에~~~
본인도 절대 잘했다는~~아니다는 전제하에 글씀니다
다름아니라,,우리 국민이면 자의든 타의든 s 전자제품에,,,종속되어 있지 않은 사람이 없을건데,,,그것도 평생으로 따지면 그얼마나 많겠슴니까, 우리가 이만큼 써 주는데,,라고~~~ 해서 갑질이 아니라
너무나 앵무새 처럼 일관되게 짖어대는 그응대 뭐라쿠까,,,,새파란 어린뇨니 말간 면사으로 사람 보골채우는 그런 어이없는 형국,,,누구나 세상좀 살다보면 한번쯤 겪죠
글로벌 탑 을 다투는 회사라고 떠들면서 누적 판매대수 수십억대도 넘을텐데,,,,,절대 아무이상 없슴니다,,,우리가 할수있는건 아무것도 없슴니다,,,반말 하니 더이상 대화가 안되니 끊겠슴니다
있는데로 보골채워놓고 흥분하여 길게설명하는중에 중간에 요"'이런거 안붙인다고 반말하지말라며 물고늘어지는 대구에
있는 상담실장이란 종자,,,학을 뗍니다
그동안 휴대폰 5~60대도 넘게 바꾼거 같은데,,갤레기 놋5 출시한지 2년쯤됐나,,,홈쇼핑보고 개통했죠,,,헌데 이게 개통전엔 밧데리가
만족할수준은 아니지만 충전도 3시간 정도면 되고 닳는것도 하루반정돈 가더니 홈쇼핑이라 물건받고 한이틀후 개통했는데
개통후론 밤1시쯤 92%던게 5~6시간지난 새벽에보면 30%이하로 떨어지는 극 조루증세 그밤 사이엔 아무것도안하고,,뭐 낮에도 휴대폰으로 암것도 안하지만
한 10일을 테스트 해봐도 계속 그래서 [ 절대 움직이는거 자체를 싫어하는 본인성격이지만[꼭볼일있어도 웬만하면 포기하는성격이라
차를 30년정도 소유했지만 여태 주차위반 한번 안 끊겼죠]
서비스센타가니 어디 꼽아보더니,,,예상한바와같이,,,다른국민들도 늘 당하듯,,,고객님 지극히 정상임니다
뭔 10아 기계에 귀신이 씌었나,,,,우리집에선 극 조루증인데,,,지극히정상이라고 계속되뇌는 앵무새
졸지에 사기꾼 거짓말쟁이에 진상 이 돼버리는거죠 순식간에~~
아마 대부분 사람들이 다 이런식으로 취급 받아 봤겟죠
여튼 그곳에서 악착같이 따져 불량판정 받아 반품처리하고 최근에 출시된 갤렉 와이드2 홈쇼핑서 샀죠
근데 이건 변강쇠도 명함도 못내밀 초정력왕,,똑같은 집이었고 똑 같은 갤레기
90%에서 4일이 지나도 50% 가 남아있으니,해서 해명좀 들을려고 s전자에 전화해서 어떻게 이러냐,,했더니 서두에 그대구 종자의 응대
이미 다른상담사가 응대한후 상관인 상담실장 종자 에게 전화온거라 내용은 알텐데,,,다짜고짜 지극히 정상이고
우리는 모르니 센타가서 따지라는둥 전혀 자기 회사에 이미지 똥칠할려는 듯한 뉘앙스로 응대,,해서 바로 빡치더라구요
적어도 상당하는 인간이면 마음에 우러나진 않더라도 불편을 끼쳐 죄송하다가 먼저 아니냐
당신은 자기회사 제품을 구매한 사람한테 그딴식으로 응대하냐 라고 하니,,,더이상 상담못하니 따질려거든 센타 찾아가 따지라고,,하 ~~개 ㅅ ㄲ
글로벌 탑이라고 지랄하는 회사 직원놈 교육이 저정도니~~원
생각 같아선 끝까지 갈바주고 싶지만,,,,,,,,,,,,,에구 10아
두서 없는 넋두리였슴니다
말 안통하는디 뭐하러 말해유. . .
근디. . .
센터가도 딱히. . .@_@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