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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댓글 (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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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대위 1 사글이 01/09 13:36 답글 신고
    베스트가시라고 추천!!!
  • 레벨 소위 2 이본좌 01/09 13:39 답글 신고
    ㄷㄷ;;; 추천드려요;;;
  • 레벨 중사 2 fjfjekro 01/09 13:52 답글 신고
    아무리 명품 브랜드라도 왜 한국 사람이 맡아서 일을하면 외제차느 국산차나 서비스가 최하급일까 한국사람들 인성이 문제인가
    벤츠 요즘 불타는거 자주보네
  • 레벨 대위 2 서울우유사과맛 01/09 13:54 답글 신고
    한국만오면 모든브렌드가 한국화돠는듯....국민들이 개취급당하지않게 담당들이싸워줘야하는데..꼬라지가 멋배워쳐먹은놈들인지라 ㅜㅜ추천이라도..
  • 레벨 훈련병 유유남매 01/09 14:09 답글 신고
    정비 내역은 어떻게 되나요??
  • 레벨 하사 1 쏠로아빠 01/09 14:40 답글 신고
    아직 정비 내역도 조차 받지 못한 상황입니다.. ㅠㅜ
  • 레벨 대령 1 영혼일기 01/09 14:12 답글 신고
    헐 ㅡㅡ
  • 레벨 대위 2 찡찡앙앙 01/09 14:29 답글 신고
    ㅊㅊ
  • 레벨 일병 더베스트카홍실장 01/09 14:34 답글 신고
    베스트 가즈아~
  • 레벨 대위 1 주차라인좀잘지키자 01/09 15:03 답글 신고
    가즈아~
  • 레벨 대위 1 1998오렌지군단 01/09 14:49 답글 신고
    ㅊㅊ드렸습니다....
  • 레벨 대장 난봉인데 01/09 15:12 답글 신고
    추천 드립니다.
  • 레벨 상사 1 페라리자전거 01/09 15:13 답글 신고
    기나긴 험난한 싸움이 기다릴듯 합니다. 아무튼 잘 해결 되었으면 합니다.
  • 레벨 중령 3 은혜와원수는두배로 01/09 15:22 답글 신고
    이젠 정부에 압력 넣어아지
    기업 횡포 바로 잡자.
  • 레벨 원사 3 쑤바루 01/09 15:41 답글 신고
    미국이었으면 잭팟인데요

    변호사 껴서 고소들어가면...
  • 레벨 원사 1 1987 01/09 17:17 답글 신고
    도와드릴것이 추천밖에 없네요 ㅠ
  • 레벨 상사 2 나빨레옹 01/09 17:18 답글 신고
    봉화대도 아니고 뮤슨 저리 활활 잘타는지 원.
  • 레벨 소령 2 저승신하데스 01/09 17:25 답글 신고
    엔진 연료계통을 점검하셨나요?
    전장장치 쇼트면 계기판에 경고메세지가 떳을것도 같은데... 경유차 연료라인 쪽에서 누유가 되면 고온의 배기매니폴더 쪽으로 흐를시 발화가 될 수 있습니다. 심지어 엔진오일 조차도 위험하다는데... 발화원인 꼭 찾으시길 바라겠습니다.
    근데 무슨 점검으로 입고되었던 건가요?
  • 레벨 하사 1 쏠로아빠 01/10 00:15 답글 신고
    정확한 요인은 아직 확인 중에 있습니다.. 경고 메세지는 안 뜬 것으로 알고 있구요.. 지인에게 물어보니 딱히 문제가 있어서 맡긴게 아니라 워렌티 끝나기 직전이라 머지막으로 맡겼다고 하네요.
  • 레벨 소장 술똥이형 01/09 21:38 답글 신고
    ㅠㅠ
  • 레벨 일병 도프 01/11 06:30 답글 신고
    안녕하세요. 저도 약간은 비슷한 경험을 했었습니다. 한국에는 거주하지 않고 있습니다. 차량은 다르지만 같은 om642 엔진 차량 운용중입니다. 저같은경우도 한번 엔진룸에서 흰연기가 많이 났었는데요 원인을 알고보니 엔진 가운데에 엔진오일 쿨러라고 있습니다 그 부분에 8자 모양의 고무로된 실링이 앞뒤로 두개가 들어가구요.이 부분이 이 엔진의 고질병중 하나입니다. 제 차량은 뒤쪽에서 오일이 조금씩 새고있었습니다(제가 아는 정보에 의하면 10년도까지는 오렌지색의 오링이 그리고 그 후는 보라색 오링이 들어간다고 미국 포럼에서 많은 글을 보았지만 저도 본것이라 100프로 확신은 할 수 없구요 하지만 오렌지색 오링에서 보라색 오링으로 바뀐 이후에는 거의 오일쿨러에서 오일이 새지 않는다고 알고 있었지만 제차량은 12년식이고 꺼내보니 오렌지색 오링이었습니다. 12년식이라 당연히 보라색인줄 알았지만요...) 문제는 엔진 뒤쪽에 dpf까지 같이 위치하고 있어서 dpf가 가동시에 오일이 흘러 내렸는지 아니면 흐렀던지는 잘은 모르지만 어튼 오일이 dpf가동중에 dpf표면에 닿아서 엄청난 흰 연기를 뿜었습니다.(차량에 탑승했을때 앞에 그릴하고 양 휀다쪽 그리고 앞유리 아래 카울쪽으로 흰 연기가 많이 나와서 바로 후드를 열어보니 그 뒤쪽에서 발생하는 연기였습니다. 저도 확신할수는 없지만 저같은경우도 조금더 방치 했으면 아마도 예상하지 못하는 문제가 생겼을 수도 있구요. 예전 dpf가 없는 차량의 경우는 오일쿨러에서 오일이 샌다 할지라도 뒤에 dpf가 없어서 저같은 경우는 발생하지 않았겠지만 제차량은 dpf가 있기 때문에 그리고 dpf가 작동하고 있는중에 오일이 dpf표면에 닿아서 연기가 발생한것이 원인이었습니다. 저도 딱히 도움은 잘 드릴수는 없지만 제가 아는 지식 선에서는 이것도 하나의 원인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아무리 보라색으로 개선품이 나왔다 할지라도 오일이 그부분에서 누유될 수 있는 가능성도 있는거고 문제는 서비스 센터에 다녀오시구 거의 직후에 운전하다 생긴 일이니 이건 개인의 책임이 아닌거 같습니다 센터에서 분명히 점검을 받았고 만약에 문제가 있다면 반드시 고객에서 통보를 해야되구요. 문제가 없었으니 당연히 고객에게 차량을 줬기 때문이죠
  • 레벨 하사 1 쏠로아빠 01/11 13:59 답글 신고
    아... 장문의 디테일한 답변 정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인에게 이 글을 하나도 빠짐없이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신경써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 드립니다. 복 받으세요 !
  • 레벨 상병 포터르기니무얼실라고 01/12 14:34 답글 신고
    ㅊㅊ
  • 레벨 병장 영원한중년 01/12 18:03 답글 신고
    점검차 들리셨으면 부품교체나 차주 허락없이 정비를 한것은 아닐텐데 안타깝네요.
    우선 어떤부분을 어떻게 체크 확인하셨는지 그것을 알아야 해결의 실마리가 풀릴듯 합니다.
  • 레벨 중위 2 핸들을잡으면부들부들 01/14 23:33 답글 신고
    어우;;;;;;;;
  • 레벨 소위 2 개나리 01/15 16:01 답글 신고
    벤츠 미케닉들 다들 너무 어려요 실수도 많이 하고,, 비단 벤츠만 그런건 아니지만 연료계통이나 그런건 짬밥있는 사람이 만져야지요,,
  • 레벨 일병 양쏘랭 01/16 14:24 답글 신고
    아 벤츠 ㅠㅠ
  • 레벨 훈련병 러쉬모어 01/16 18:02 답글 신고
    ㅊㅊ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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