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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적인 마모는 아니네용.
리프트에 올려 테스트해도 저항없이 아주 잘 돌아갑니다.
이해할 수가 없네요...
마지막 사진이 전륜인가요??
봐서는 두번째 사진이 전륜인거 같은데??
마지막 사진이 트레드 홈 깊이가 더 올라와 있는데
동전으로 트레드 체크할 때
체크하는 부분을 서로 다르게 체크한 듯 하네요.
사진상으로는 마지막 사진이
덜 마모되었네요.
엘피지 연료통 무게로 뒷쇼바 쳐짐도 발생하구요
정상적인 상황 맞습니다.
가스 가득찬 가스통 가스 아저씨도 굴리고 다니자나용
전에도 LPG였는데 이런 경우는 처음이네요?
차종마다 무게 배분이틀린듯 해서
차량 마다 무게 배분이 달라요ㅎㅎ
뒷타이어가 무게때문에 빨리 단다는 헛소리들로 댓글을 다시는지 모르겠네요..
ㅋㅋㅋ
그럼 우측이 빨리 달면 조수석 사람이 무거워서 그러고
좌측이 빨리 달면 운전하는사람 혼자타서?ㅋㅋㅋㅋ
겨우 1만km탄 타이어가 저정도 차이나는거면..
뒷바퀴 굴림 쪽에 문제가 있는건데..
무식이 진실이 되는 순간 ㅋㅋㅋ
님이 한번 실험을 해보세요.
뒷 자석에 가스통 하나 넣구 1년만 다녀보세욧.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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