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khaiyang.tistory.com/m/3737?dmp_channel=carhotisuue&dmp_id=1015944
머 업계에 계신분들은 진실을 알고 계시겠지만...
스맛폰도 어떻게든 신제품효과 먼저 볼려고 별에별 꼼수를 쓰며 신제품 발표 일정 가지고 기싸움하죠...
머 그러면서 시장 점유율 높은쪽에서 보통 정보도 더 많은 편이니...
당연히 그 정보를 이용하겠죠.
그리고 제품은 레디되어 있고요.
중요한 건 시점 선택일뿐 이고요.
이번 건도 금형이나 툴 준비 시간 고려하면, 당연히 사전 준비되어 있고 시점만 맞춰서 릴리즈한 것처럼 보이네요.
팁 아닌 팁...
후순위 업체들 보통은 선두기업쪽의 잘나가는 사람 혹은 관련업체를 선호하는데, 그게 정보 유출의 시점이 될 수 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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