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진짜 현대가 의인 찾아 차 몇번만 더 바꿔주면 청렴결백한 국민을 위한 기업이 되겠네.
생각 좀 하고 살아.
부산 싼타페 급발진 때도 그렇고
수출 내수 차량 차별 + 리콜 대응도 그렇고
국내 결함 관련 대처능력도 그렇고
잘못을 저질렀으면 책임을 지고 진심 어린 사과와 반성을 전제로
변화하는 모습을 보인 뒤에 저런 마케팅을 해야 사람들이 신뢰를 하지.
한번 차 바꿔줬다고 무조건 칭찬해야한다는 식의 여론을 형성하는건 뭔데?
그렇게 이전에 해왔던 현대기아의 행태가 싱거웠던 별거 아닌 수준이였어?
진짜 냄비근성 쩔고 이중잣대 최고인거지.
야 칭찬할 것 칭찬하자고? 이럴때일 수록 우리가 감시하고 적극적이로 과거에 대한 반성과 사과를 요구해야 현대도 아 마케팅을 하더라도 과거가 문제가 되는구나 하고 과거사를 원만하게 해결하려 들지 그런거 없이 이번 일 죽어라 빨아주고 칭찬해주잖아?
그럼 우린 맨날 똑같은 챗바퀴구르는거야 그걸 알아야지.
기업이 이미지 관리하려고 하는 마케팅에 홀라당 넘어가지말고 이성적으로 판단해야 우리 주권이 살고 권리를 보장받지
안그러냐?
그만좀 빨고 이성적으로 생각 좀 해라
부산싼타페 급발진 유족에게 미안한 마음좀 가지고 알겠냐?
그 일에 대한 현대측의 사과와 반성이 보여질때쯤 이런 마케킹에 대해서 칭찬을 하던지 할거다.
현대 다시봤다 현대 칭찬하자 현대가 잘한다 등등 과거잊고 난리부르스다
워낙 해놓은게 많아서
한번엔 안바뀔꺼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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