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이 님이..
보배의 여러 글 올리는 내용으로 현대자동차서비스 대응팀과 이야기를 했을테니..
현대에서..아마도 모니터링을 하지 싶네요.
맹이 흉이 안하면.. 내가 해볼까하네요..
현대차 서비스 대응팀과 맹이님의 협상이 결렬되고 질질 늘어지면...
제가 한번 올려 볼까 합니다.
이렇게 진행 하려고요.
1. 청와대 국민 청원란에 현대 자동차 서비스의 안아무인격인 행태를 고발하고
국가의 조속한 조치를 요구하는 청원을 올린다.
2. 회원 많은 몇몇 켜뮤니티에 현대 자동차 서비스에 불만이 있는 분들은 청원을 눌러달라는 글을 올린다.
올리면 도와주실 분들이 손들고 나오실 듯..합니다.
3. 플랜카드(오프라인)를 각지역별로 건다. 내용은 아래와 같다.
" 현대 자동차 서비스 질적 개선을 위한 청와대 국민청원에 동참하여 주십시오 "
이건 문구와 디자인을 공유하면.. 각 지역별로 보배 형님들이 도와 주실거라 믿고요..
4. 메신저 프로그램을 통한 공유를 한번 해볼까 합니다.
이론적으로 8단계(7단계였나)만 거치면 지구상의 모든 사람과 연결이 된다는데....
해보지요뭐......
잉여로운 시간에 해볼라고요.~.
욕먹는것도 큰 스크래치가 남는거니까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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