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ews.v.daum.net/v/20180907173733914
사고차 수리를 하는 회원입니다
아주 질리도록 많은차를 자르고 두두려 펴서 수리를 해왔습니다
중요한건
엔진 결함이던 혼유 사고이던 고객과의 논쟁을 벌인다는건
제작사의 결함 회피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무엇이 원인인지를 파악하여 개선하기보단 고객 과실이란거죠
현*/기* 자동차는 망해야 합니다
위 두 회사는
세상은 변하고 상대 자동차 기업들이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첨단 자동차를 생산하는 과정에서도
그냥 네바퀴 달린 비슷한 쓰레기를 만들고 있습니다
위 두회사의 차가 얼마나 쓰레기냐면
비오는날 긁혀서 기스가나면 당일치기로 녹이 납니다
안연도금이나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지금의 현*/기* 신차들 하체 커버를 벗겨보십시요
실링처리요?
언더코팅요?
보이는곳만 되있습니다
수입차 따라한다고 그럴싸하게 커버로 가려 놓은겁니다
사고나서 녹이슬면 이해라도 가지요^^
하체 바닥은 이음새 틈으로 물이 그냥 들어가요
하체를 보면 여러 구멍들이 있는데 숨쉬라고 있는건지 모르겠으나
고무마게도 안끼워져 있답니다
예를들면
이런경우입니다
커버외에 밖에서 보이는곳만 그럴사하게 코팅하기
마찬가지로 보이는곳만 그럴싸하게 씰링처리및 코팅하기
사고도 안났는데
바퀴뒤쪽에서 녹이 부풀어 오른차들 많이 보셨을겁니다
수분이 들어가서 속 내부부터 이미 녹이 나있답니다
당연
a/s 기간이 지나면 눈에 띠게 참 잘 만들었습니다
트렁크와 도어 내부 가장밑에 물빠지는 구멍이 있는데 그 안쪽 하단부는 이너왁스라는 밀랍같은 코팅제로 도포가 되어야 하는데
유독 이 회사만큼은 안하는걸 고집으로 정통하게 생산을 합니다
대한민국의 정통 자동차 회사인게지요
이 두 회사의 차는
할부끝나고 4~5년이되면 팔으셔야 합니다
애지중지 닦아봐야 속은 썩어들어가는 첨단 생산 기술의 차입니다
차값보단 유지비가 야금야금 적게 오레도록 많이 들어가는차
그나마 다행인게 부속값은 좀 저렴합니다
부속이 싸고 좋으면 뭐합니까
차가 유통기한이 있는데^^
명심하세요
긁히고 비 맞자마자 당일치기로 벌것게 녹이 올라옵니다
수출용은 틀립니다
수출용은 1992년도에도 소나타에 안전벨트도 자동이였습니다^^
키만 넣으면 자동으로 소ㅑ~~~ㄱ 하고 감겼죠^^
그나마 포*코 강판일때가 좀 강하고 좋았던것은 분명합니다
이제는
원가절감의 계열사 제철소 제품으로 더욱 빠르게 철분을 자연으로 돌아가게 만드는 기업인것 같습니다
지금은 사고나믄 그냥 죽어요....
지금의 차값 절반가격이 딲인데 망할려고 차값만 올려서 무리수를 두는건 아닌지 모를 기업입니다
한마디로
옵션장사에 자국민을 호구로 본다는것!!
이 회사의 차들은 수리업체 돈벌어주는 차입니다
그만큼 스치기만 해도 심하게 찌그러진다는 것입니다
만약
차를 새로 구입하신다면 딴차사시길 권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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