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유게시판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상병 쉐보레쓰레기들 18.09.19 01:00 답글 신고
    본사직원이라는 사람 직통전화번호인지 잘 모르겠으나...032- 509-7218로 해서 통화를 했습니다... 처음부터 녹음을 시작했어야 했는데....이름을 말하는거를 놓쳐버렷어요...자동차리콜센터 소비자상담센터 자동차관련으로 신고를 한 상태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병 쉐보레쓰레기들 18.09.19 01:05 답글 신고
    저도 이번에 느꼈지만 쉐보레는 진짜 쓰레기였습니다 몇년을 쉐보레만 고집을 했었지만 이번만큼은 아니였습니다
  • 레벨 원수 naviduggy 18.09.19 02:59 답글 신고
    콜센터가 무슨힘이 있다고 콜센터 응대한 사람을 까십니까. 자동차건 통신사건 보험이건 콜센터는 정직원도 거의 없을뿐 더러 그들은 결정권이라고는 없습니다. 그들 채근하고 닥달해도 나오는거 전혀 없습니다. 사업소같은데 가서 책임자 불러내서 조인트까야 상황 달라집니다. 저는 콜센터에 전화하는 이유는 콜센터는 무조건 녹취됩니다. 그래서 정황기록 남기려고 전화를 하는 것 뿐 근본적 문제가 해결되길 바라면서 전화하지 않습니다. 내가 전화했는데 기록이 없다면? 그건 사측에서 일부러 삭제하지 않고서는 불가능한 상황이 됩니다.
  • 레벨 상병 쉐보레쓰레기들 18.09.19 03:08 답글 신고
    님의 말씀하신 부분은 이해를 하였습니다..고객센터는 아무 잘못이 없죠~~! 정비 관련부서 팀장이라는 사람 전화통화를 하여도 똑같은 소리를 하니 그게 화가 나는겁니다
  • 레벨 중사 3 이름할게업다 19.03.29 01:06 답글 신고
    이게심각한문제구나
    저는 업무용차 레이타는데
    지난번엔 신호걸렸다 출하는데 푸드덕하지고꺼지고 오늘은 후진, 전진 반복하는상황에서 후진기어넣으니까 푸드덕하더니꺼지더군요
    경차라그런가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