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이렇게 처음 글을 올리는 이유가....쉐보레에 대한 쓰레기 같은 마인드를 가지고 있는 어느 본사 직원과 고객센터의 고객에 대한 응대가 이거 밖에 안되는것을 보여드릴여고 합니다...
저는 2016년 4월식 더넥스트 스파크를 타고 다니는 오너입니다...
더넥스트 스파크 저속주행중 시동꺼짐 증상으로 서비스센터와 일반정비소 몇군대 1급정비소 몇군데 점검을 받아 아무 이상없다고 하였으나.....후진주차시 시동꺼짐 현상이 일어놧어고 ...저속 주행중 또 다시 시동꺼짐 현상이 일어놨습니다...분명 정비소에서는 아무 이상 없다고 하였는데도 이런 증상이 나타났습니더...그로 인해 고객센터와의 통화에서 억지가 아닌 억지를 부려가면서 화도 내보았지만 돌아오는 답변은 서비스센터 입고하셔서 점검 받아보세여...아니면 죄송합니다..앵무새처럼 똑같은 말만 반복을 하더군요 높은 사람과 연락하게 해달라 하니....본사직원이랑 문서로작성을해서 연락을 드리겠다고 하여 하루가 지나서 연락을받았습니다...
통화내용은 똑같습니다...주행중 시동꺼짐 문제... 뭐 어쩌고 저쩌고... 죄송하다라는말...서비스 센터 가서 점검받아봐라... 똑같은 말만 반복하고... 일반 정비소..1급정비소 직영서비스센터 10군데를 가봐도 아무이상 없없다고 해도 센터 들어가서 점검을 받아바라고 합니다.... 아무 이상없다는데 왜 시동이 꺼지냐고 따지니 죄송하다라는 말만 하더군요.....사람이 죽을뻔 했는데 죄송하면 다냐고 하니..또 죄송하데요....억지가 아닌 억지였지만.....사람이 죽을뻔했는데 죄송하다라는 말이 어딧습니까..?? 사람 죽으면 죄송하다라는 말하고 끝인가봅니다.....
저의 더넥스트 스파크 주행중 시동꺼짐인데요...작년에 주행중 시동꺼짐으로 인한 리콜대상 차량이였구요..리콜조치로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를 받은 상황입니다...그리고 1년뒤 몇일전 후진주차중 시동꺼짐.....그리고 몇일있다가 저속 30km미만이였는데....시동꺼짐....
저의 차량은 아니지만 똑같은 차량에 동일한 주행중시동꺼짐입니다....개인택시조합경정비센터 정비기사님들도 뭐꼬 하시면서 놀람을 연출라시더군요
https://youtu.be/198_bX51NDI
영상이 나올지 안나올지는 모르겟습니다....
두번째로 본사 직원이란 통화 내용입니다...제가 듣는데도 억지가 좀 심했네요...
통화 내용입니다....억지를 많이 뿌렸습니다.....억지가 많이 심할 정도로 생각 하실수도 있겠네요...
그리고 골프채 들고 센터 들어가서 차 뿌셔도 되냐고 물어보니.....고객님 알아서 하세요...뿌쓰던디 말던지 그건 고객님 자산이니깐 알아서 하랍니다.....
https://s.amsu.ng/8dHu3XqHiAWN
통화내용 또한 나올지 안나올지..모르겟습니다.....
일단 할수있는건 다 했다고 보는데....보배드림 형님들의 생각은 어떠실런지 모르겟습니다....
저는 업무용차 레이타는데
지난번엔 신호걸렸다 출하는데 푸드덕하지고꺼지고 오늘은 후진, 전진 반복하는상황에서 후진기어넣으니까 푸드덕하더니꺼지더군요
경차라그런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