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있는 기업이라고 무조건 믿을 수 있는게 아닌건 차뿐만 아니라 다 마찬가지인 모양입니다.
추석 명절이라고 웃어른분들께 SSG닷컴 추석기획전 망고 선물 보냈다가 망신 제대로 당했네요.
어이가 없어서 SSG닷컴 고객 센터에 전화했더니, 상품은 생산자가 직접 판매관리하는거라, 자기들은 어쩔수 없다며, 태연하게 "반품을 원하시나요? 교환을 원하시나요?" 하는 상담사 클라스에 혀를 내둘렀습니다.
금도끼은도끼 산신령인줄 알았네요.
중요한 분께 드리는 선물은 인터넷으로 사는게 아니라는 걸 다시 한 번 깨달았습니다.
생산자(판매자) 를 찾아야죠
저거 저렇게 되는 이유가
망고는 상온 보관이거나 아예 냉동으로 그냥 계속 냉동시켜야 하는데
그거 잘 모르는 사람들이 냉장이나 냉동 보관했다 상온 보관하면 바로 저렇게 녹아내리고 썩어요
저거 판매상을 뭐라 하셔야 할거 같네요
SSG는 상담원 말대로
반품 하실거면 반품하세요 그게 다죠
유통상이니까...
판매자는 상자만 선물용으로 신경쓴거 아녀...
과일은 보고 또봐서 잘 사셔야해여
마음 아프시겟어여 ㅜㅜ
직접 확인하고 구매해서 보내는게 최곱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