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모델: 재규어 XE 20d
연식: 2017년 9월 29일
주행거리: 22000
안녕하세요 재규어 소유자 입니다. 차량 에 문제가 있는대도 수리가 안대는 재규어 써비스센타 와 재규어 본사에 어이가 없는 현실에 문의 합니다.
이제 1년 조금 넘은 신차 급 차량 에 네비 노이즈 현상 및 음성 먹통현상 때문에 9월 경 센터 방문 이후 네비 업데이트 이후 센터페시아 들뜸 현상발생 으로 인해 차량 내부 소음 발생 하여 10월2일 2차 센터방문, 또다시 업데이트 3시간 및 센터페시아 1차 재 조립 출고 확인 결과 들뜸 현상 유지 2차 재 조립 후 결과 센테페시아 내장재 조립 불량(내장재 부품 불량) 확인 센터 측 보증 절차 확인 재규어 본사 제출 했습니다.
하지만 재규어 본사측 주장 내장재 부품에 대한 보증기간 이 없다는 답변 수리가 안되다고 합니다.
재규어 본사 통화 결과 참 어이 없는 결과
1 . 센터페스아 내장재 보증내용 없음 수리불가..
2 . 네비 노이즈 현상 센터 문의 업데이트.
-결과-
재규어 본사 측 상담원 요약
..고개님 ㅋㅋ 센터페스아 내장재 보증은 없어요 그냥 타세요 그리고 약간에 내장재 불량 소음은 고객님이 감수하세요 아 그리고 네비 노이즈 현상은 그냥 업데이트 문한정 받으시고 약간에 문제는 고객님 감수하세요 ㅋㅋ 라고함
고객은 봉이다, 그냥 적당히 타세요, 무한 보증내용 없다 는 말..뿐 참
이거 뭐 동내 장난감 구매도 아니고 너무 답이 없는 행동과 말들…? 이거 뭐 고객을 호구로 생각하는 재규어.. 임직원님들 그럼 안되지 안나요 앞으로 재규어 불매운동 시작 입니다
잠시후 2탄 재규어 본사 상담원 현실 통화 내용 업데이트 ㅋㅋ 할께요..^^
젠장 재규어
밴츠 비엠 도 as 호불호가 갈리는 마당에
그외는 정비때문에 고민이 많네요....
내년에 결혼하면 차 바꿀까 생각중인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