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천 부탁드려요.. 고객을 무시하는 재규어 더이상은 참을수 없네요
매일 매일 지구 반대편 까지 퍼질때까지..
차량 모델: 재규어 XE 20d
사고이력: 무사고 무교환 차량
연식: 2017년 9월 29일
주행거리: 22000
안녕하세요 재규어 소유자 입니다. 차량 에 문제가 있는대도 수리가 안대는 재규어 써비스센타 와 재규어 본사에 어이가 없는 현실에 문의 합니다.
이제 1년 조금 넘은 신차 급 차량 에 네비게이션 노이즈 , 음성 먹통 , 화면정지 현상 문제로 9월 경 센터 방문 네비 업데이트 이후 센터페시아 들뜸 현상발생 으로 인해 차량 내부 소음 발생 및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개선 이 없어 10월2일 2차 센터방문, 또다시 업데이트 3시간 및 센터페시아 1차 재 조립 출고 확인 결과 들뜸 현상 유지 2차 재 조립 후 결과 센테페시아 내장재 조립 불량(내장재 부품 불량) 확인 센터 측 보증 절차 확인 재규어 본사 제출 했습니다.
하지만 재규어 본사측 주장 내장재 부품에 대한 보증기간 이 없다는 답변 수리가 안되다고 합니다.
재규어 본사 통화 결과 참 어이 없는 결과
1 . 센터페시아 내장재 보증내용 없음 수리불가.. (보증 목록에 없다면)보상처리가 안되나요?
2 . 네비게이션 노이즈 , 화면정지 현상 업데이트. 1차,2차업데이트 이후 개선 은 없고 노이즈 증상만 더 커지고 업데이트 말고는 방법이 없다 (그럼 노이즈 현상 이 업데이트 에 관련이 이나 싶지만 확인할 방 벙법 없나요)
-결과-
재규어 본사 측 상담원 요약(노취 파일)
고개님ㅋㅋ 센터페시아 내장재 보증은 없어요 그냥 타세요 그리고 약간에 내장재 불량 소음은 고객님이 감수하세요 아 그리고 네비 노이즈 현상은 그냥 업데이트 문한정 받으시고 약간에 문제는 고객님 감수하세요 ㅋㅋ 라고함
고객은 봉이다, 그냥 적당히 타세요, 무한 보증내용 없다 는 말..뿐 참
재규어 코리아 홈피 에 고객지원 글귀
서비스 및 보증 : 재규어는 3년 간의 신차 보증기간늘을 약속드립니다. 사소한 것 하나까지도 신경쓰는 특별한 보증으로 고객님의 마음까지 편안하게 해드립니다...(https://www.jaguarkorea.co.kr/ownership/index.html)
이거 뭐 동내 장난감 구매도 아니고 너무 답이 없는 행동과 말들…? 이거 뭐 고객을 호구로 생각하는 재규어.. 임직원님들 그럼 안되지 안나요 앞으로 재규어 불매운동 시작 입니다.
추천 부탁드려요.. 고객을 무시하는 재규어 더이상은 참을수 없네요..
보배 님들 한번만 도와주세요. 정중히 부타드립니다 ㅠㅠ
유튜버 하나가 랜드로버랑 싸움을 1 2 3 4편인가 까지 올리고 영상이 조회수 100만씩 찍었는데 결론은 노답이다.
영상 내리라고 했는데도 영상 안내리고 싸우다가 그냥 보증기간 연장 받고 그냥 탐 그사람도 저 디스플레이가 ㅈㄹ이던데 ( 저 유튜버는 영상 아직도 안내림 )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