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카풀 처음에는 투자금으로 할인이나 쿠폰 발행해서
카풀본인, 이용당자가 모두 좋게 만들겁니다. 100%
하지만 나중에 택시가 고사되고, 택시가 요금을 올려거 완전히 고급화전략으로 선회하면
일반인들은 선택할것이 카풀밖에 없습니다.
왜냐면 그때쯤 되면 심야버스도 없애지게 될겁니다.
심야버스 몇명 타는거 버스운전기사 심야수당까지해서 주는것보다 몇몇 태우는 미니버스
카풀이 더 낫고 ,그렇게 되면 돈한푼 안드리고 심야에 국민들끼리 서로 운행하는것이 되는까요.
그렇게 되면 나중에 카풀비가 현재의 택시비보다 오르거나 같아 집니다.
그렇게 되면 지금 택시값내고 여러명 같이 타는 택시 타고 여기저기 돌면서 집에 가야 합니다.
카풀 하는데 , 한사람만 태우고 출발할까요?
비슷한 방향 5명 다태우고 출발 할겁니다.
물론 5명이 모두 따로 따로 비용 내야합니다.
그리고 혼자타고 혼자 출발하라고 하면 내리하고 하겠죠?
또 똑같은 승차거부가 됩니다.
그럼 5명 찰때까지 택시안에서 기다리다, 또 출발한다해도 여기저기 한명씩 태우고 내려주면서
아주 장시간 시달리게 될겁니다.
제말이 너무한 상상일까요?
아니면 절대 일어나지 않을일일까요?
한번 스스로 지금까지 일어난 일들을 되새겨 보시기 바랍니다.
그때가서는 지금의 택시가 합승도 되고, 혼자타도 출발하고, 빨리가는게 통곡을 할만큼
그리워 질겁니다.
추운겨울에는 더욱 그리워지겠죠.
하지만 한번 바뀌면 다시 돌아갈수 없습니다.
소비자가 소비자를 서로 죽이게 만들고 나중에는
선택의 여지가없어서 따를수밖에 없는 굴욕을 만드는 경영논리 입니다.
자본금이 필요 합니다.
경쟁 택시없계가 고사될때까지 자본금이 투입 됩니다.
경쟁사가 도태되면 독점상태가 되고, 그때 자본금을 걷어드리는게 순리 입니다.
자본금을 걷어서 손익분기점에 도달하면 그때부터는 이윤을 내야합니다.
그때는 이미 늦어버립니다.
그냥 어리광 같은 글ㅋㅋㅋ
버스?ㅋㅋㅋ 저기요. 버스는 노선별로 사람없는 곳은 관할시에서 지원해준다 캅니다
결국 치킨값이 싸졌나요?
카풀이 활성화되면 심야버스를 더욱 줄이거나 없애버릴겁니다.
치킨 좋아합니다ㅋㅋㅋ
카풀이 긍정적인면이 부각되고 좋다면 단연히 카풀을 지원하는게 맞습니다요.
불필요하고 효율적이지 못한건 없어지는게
자연스러운거고
말도 안되는거라ㅋㅋㅋ 웃음만 나온다는ㅋㅋㅋㅋㅋ
제발 택시기사들이 원하는대로 택시기사 급여 올려주고 택시비 인상해주고 택시라이센스 완전 엄격하게 해서
현재 택시대수 1/3 으로 줄이면 좋겠다.
택시는 원래 고급 대중교통이다 그에 맞도록 대우해주자 지금처럼 택시가 너무많으니 자기네들끼리 손님경쟁하다가 사고나고 운전 xx같이 하고
고급 대중교통으로 인정해주고 그에 걸맞는 사람만 가져다 쓰자 제에발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