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입니다.
전 is250 2500cc 자연흡기지만 5W30 넣으면 초기 알피엠 1800정도 걸립니다.
10초에서 20초 지나면 1200정로 내려가면 운전 시작합니다.
겨울철 초기 알피엠 너무 높게 시작하는게 마음에 걸리시면 엔진오일 점도 좀 낮은걸로 하시면 좀 적은 알피엠에서 시작합니다.
초반 알피엠 치솟고 3단계 정도로 떨어 질겁니다.
2단계 정도까지 떨어지면 1200정도 일건데 이때 가속하지밀고 알피엠 2천내외로 천천히 출발하시면
예열빨리 끝납니다. 600~800까지 예열하면 시간 너무 걸리니 1200정도 떨어지면 운전 시작하시면 됩니다. 단 엔진 온도 올라가기까지는 3천알피엠까지 사용은 자제 해주시면 엔진손상 최대한 막을수 있습니다.
가솔린인데
그런 상황은 없습니다.
시동걸고 1분만 두면 알아서 원복됨
그 상태로 시동걸자마자 출발하면 악셀안밟고도 ㅅㅣ속20키로에 육박하는걸 보실수있음
전 is250 2500cc 자연흡기지만 5W30 넣으면 초기 알피엠 1800정도 걸립니다.
10초에서 20초 지나면 1200정로 내려가면 운전 시작합니다.
겨울철 초기 알피엠 너무 높게 시작하는게 마음에 걸리시면 엔진오일 점도 좀 낮은걸로 하시면 좀 적은 알피엠에서 시작합니다.
초반 알피엠 치솟고 3단계 정도로 떨어 질겁니다.
2단계 정도까지 떨어지면 1200정도 일건데 이때 가속하지밀고 알피엠 2천내외로 천천히 출발하시면
예열빨리 끝납니다. 600~800까지 예열하면 시간 너무 걸리니 1200정도 떨어지면 운전 시작하시면 됩니다. 단 엔진 온도 올라가기까지는 3천알피엠까지 사용은 자제 해주시면 엔진손상 최대한 막을수 있습니다.
알피엠치고 내려가서 정상범위에 안착하는데
올라가있을때 드라이브로바꾸면 미션무리갑니다.
턱소리나면서 부하가걸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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